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하루 종일 호텔에서 노는 법! 파라디안 찐친의 슬기로운 호콕 생활 (feat. 호텔에서 즐기기 좋은 놀이 6가지)

2020. 6. 8.

본문

호콕 생활

 

파라다이스 찐친의 슬기로운 호텔 생활 

 

코로나19 확산으로 외출을 자제하는 분위기가 확산되면서 실내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집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는 사람을 빗대어 ‘집콕족’이라는 신조어가 생기기도 했는데요. 하루 동안 집이 아닌 호텔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파라다이스 찐친 두 명이 만났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루빅의 문누리 사원과 식음 예약 파트의 이윤영 대리입니다. 파라다이스 호텔에서의 콕! 슬기로운 호콕 생활 지금 시작합니다.

 


 

파라다이스 찐친의 슬기로운 호텔 생활 ①

파라다이스시티 ‘얼리버드 30시간 스테이 패키지’


호콕 생활

▲여행 느낌 나는 소품으로 감성 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두 파라디안

 

총 30시간의 여유로운 휴식 시간

 

파라다이스시티가 룸콕 트렌드에 발맞춰 30시간 동안 오식 휴식에만 집중할 수 있는 특별한 힐링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얼리버드 30시간 스테이 패키지’인데요. 투숙 2주 전 미리 예약을 할 경우, 오후 12시 체크인부터 다음 날 오후 6시까지 총 30시간 동안 투숙할 수 있습니다. 호텔 내부의 다채로운 아트와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들을 여유롭게 누릴 수 있고, 건강한 아침을 여는 온 더 플레이트에서 호텔 셰프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조식까지 맛볼 수 있죠. 호캉스의 필수 코스라고 할 수 있는 실내수영장과 플레이스테이션, 피트니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얼리버드 30시간 스테이 패키지는 합리적인 가격에 총 30시간의 완벽한 힐링을 누릴 수 있는 패키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찐친의 슬기로운 호텔 생활 ②

파라디안이 추천하는 호텔에서 즐기기 좋은 놀이


호콕 생활

▲토퍼를 활용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문누리 사원과 이윤영 대리

 

하나, 여행 느낌 나는 소품으로 인증샷! 

 

호텔에서의 30시간을 알차게 보내기 위해 문누리 사원과 이윤영 대리는 다양한 아이템을 준비했습니다. 이윤영 대리는 객실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잠옷을 챙겨와 문누리 사원과 커플 잠옷을 맞춰 입었는데요. 미리 준비한 토퍼로 예쁜 인증샷을 찍으며 슬기로운 호콕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호캉스를 계획 중이시라면, 우정 문구를 넣은 투명한 토퍼를 미리 준비해보세요.  호텔의 멋진 뷰와 함께 근사한 인생샷을 남길 수 있습니다.   

 

무료 미니바

무료 미니바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미니바

 

둘, 취향대로 즐기는 무료 미니바 

 

호캉스라면 잘 먹기 역시 빠트릴 수 없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미니바는 모두 무료로 제공됩니다.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와 니나스, 오셜록 티 등 취향대로 마음껏 즐겨보세요. 이윤영 대리는 서랍에 준비된 감자 칩과 냉장고에 준비된 맥주의 조합을 강력 추천했는데요. 객실 밖에서 호텔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는 것도 좋지만, 객실에서 먹고 자고 먹고 자는 꿀 같은 시간이 호캉스의 묘미라고 말했습니다.  

 

영화 정주행

 ▲객실 내 큰 화면으로 영화를 감상 중인 두 파라디안

 

셋, 큰 화면으로 영화 정주행 

 

넷플릭스 이용자라면 휴대폰을 객실 내 스마트TV와 미러링해 큰 화면으로 영화나 드라마를 즐길 수 있습니다. 친구와 맥주를 마시며 바쁜 생활 때문에 그동안 보지 못했던 인기 영화를 정주행해 보세요. 친구와 함께 수다 떨며 드라마를 보는 그 재미를 놓칠 수 없죠.

 

호콕 생활

▲저스트 댄스 나우로 춤을 추고 있는 두 파라디안

 

넷, 에너지 넘치는 게임 한 판! 

 

미니바로 배를 채운 두 파라디안이 선택한 호콕 생활의 다음 코스는 ‘저스트 댄스 나우’입니다. 춤추는 댄스형 리듬 게임인데요. 컨트롤러 없이 인터넷 접속으로 이용할 수 있어 최근 집콕족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약 500곡 이상의 노래와 함께 안무에 맞춰 춤을 출 수 있는데요. 평소 즐겨 들었던 가수의 노래에 맞춰 춤을 추며 즐거운 호콕 시간을 보내세요.

 

호콕 생활

 ▲추억의 스킬 자수를 즐기는 모습

 

 

다섯, 스킬 자수로 추억 여행

 

문누리 사원이 90년대생이라면 모두 공감한다는 추억의 스킬 자수를 호콕 아이템으로 준비했습니다. 집콕의 영향으로 스킬 자수가 다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그물 판에 실을 하나씩 끼워 완성해야 하는 단순 작업의 반복이지만 친구와 이야기 나누며 함께 하다 보면 시간이 금방 지나기 마련이죠. 완성한 작품을 서로에게 선물해 주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수 있습니다.

  

인 룸 다이닝

인 룸 다이닝

 ▲마이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에 포함된 인 룸 다이닝 서비스

 

여섯, 인 룸 다이닝으로 누리는 고품격 서비스

 

막힌 하늘길 때문에 국내 허니문을 즐기는 신혼부부들을 위해 파라다이스시티가 프라이빗 인룸 다이닝 서비스를 준비했습니다. 결혼 후 처음 맞는 저녁을 객실에서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도록 한 것인데요. 갈비맛 양념치킨, 스시 4종, 수제 딤섬 등 셰프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다양한 스페셜 메뉴가 준비돼 있습니다. 마이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에 포함된 서비스로 스테이 데이 패키지에는 포함되지 않았지만 고객분들에게 소개해드리기 위해 두 파라디안이 직접 특별 시음에 나섰습니다.

 

인 룸 다이닝

 ▲스페셜 에디션 샴페인 ‘필리조 앤 피스 누메로8’

 

오직 파라다이스에서 만날 수 있는 스페셜 에디션 샴페인 ‘필리조 앤 피스 누메로 8’도 신혼부부를 위한 깜짝 선물로 제공됩니다. 이윤영 대리는 샴페인 시음 후, 입안에서 수백 개의 다이아몬드가 터지는 것 같다고 평했습니다. 특별한 날 빠질 수 없는 샴페인과 함께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둘만의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세요.

 

지금까지 두 파라디안의 호콕 생활을 즐겁게 보내는 법을 소개했습니다. 얼리버드 30시간 스테이 패키지와 마이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의 인 룸 다이닝 서비스를 이용해 완벽한 힐링을 누렸는데요. 두 파라디안이 추천하는 여행 소품, 미니바 이용, 스킬 자수하기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슬기로운 호텔 생활 보내시길 바랍니다.


마이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투숙 기간: 2020.05.01(금) ~ 2020.06.30(화)

- 객실 가격: 500,000원~ (VAT 별도)

- 문의: 032-729-2000

※ 해당 상품은 일자 별 제한된 객실 수량으로 인하여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투숙 3일 전 예약 필수 상품으로 예약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야외수영장은 보수공사로 인하여 6월 15일 이후 운영 예정입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