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싱그러운 자연 속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피크닉! <Fall in Picnic 패키지 >

2020. 6. 9.

본문

주말 피크닉

 

어느덧 6월에 접어들면서 2020년도 절반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올해는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으로 봄을 제대로 즐기지 못한 채 여름을 맞이하게 되었는데요. 하루 빨리 마음 편히 자유를 즐길 수 있기를 바라며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특별한 힐링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사랑하는 가족과 싱그러운 자연 속에서 주말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Fall in Picnic’ 객실 패키지 입니다. 피크닉 준비물을 따로 챙길 필요 없이, 편리하게 피크닉과 호캉스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Fall in Picnic’ 패키지를 지금부터 소개해드립니다. :)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즐기는 여름날의 피크닉! <Fall in Picnic> 이용 TIP


주말 피크닉


STEP 1 :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도착 & 짐 보관 (12:00~)

 

나들이 가기 좋은 화창한 주말, 신나는 발걸음으로 파라다이스시티로 GO! 호텔 도착 후, 프런트 데스크에서 짐 보관 서비스를 이용해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습니다.

 

주말 피크닉

  

STEP 2 : 가든카페에서 피크닉 바구니 픽업 (12:00~17:00)

 

짐 보관을 마친 후엔 호텔 파라다이스 1층에 위치한 ‘가든 카페’에 방문해 주세요. 가든 카페에서는 나들이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할 ‘피크닉 바구니’를 제공해드리고 있는데요.


예쁜 피크닉 바구니 안에는 야외 피크닉에 딱 맞는 메뉴 크로와상, 샌드위치, 제철 과일, 치킨 샐러드, 주스, 요거트, 카라멜 푸딩 등 다채로운 음식들이 구성되어 있답니다. 여기에 피크닉 메뉴와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하는 ‘하프 바틀 화이트 와인’과 휴대용 잔, 쿨러백 세트도 함께 제공해 완벽한 피크닉을 완성해드려요.

 

주말 피크닉

 

STEP 3 : 체스가든에서 피크닉 즐기기 (12:00~18:00)

 

피크닉 바구니 픽업까지 마쳤다면, 본격적으로 피크닉을 즐기러 야외로 나가볼 차례!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랑하는 체스가든에서 텐트를 배정해드립니다. 넓고 푸르른 잔디밭 위에 햇볕을 막아줄 예쁜 인디언 텐트와 돗자리가 있어 편안하게 피크닉을 즐길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가 준비한 맛있는 음식도 맛보고, 싱그러운 자연 속에서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일상 속 소소한 행복을 만끽해보세요!

※ 피크닉 존 입장 마감 : 17시

  

체크인

 

STEP 4 : 호텔 체크인 (17:00~)

 

야외에서 신나게 피크닉을 마친 후엔 호텔 파라다이스에서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겨볼 시간! 객실 체크인은 17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다음 날 오전 11시입니다. 호텔 파라다이스가 자랑하는 고급스럽고 쾌적한 객실에서 일주일 간 쌓인 피로를 풀고, 편안한 휴식을 취하며 힐링해보세요!

  수영장

 

STEP 5 : ‘Fall in Picnic’ 패키지 투숙객 혜택

 

마지막 STEP! ‘Fall in Picnic’ 패키지 투숙객에게 제공되는 부대시설 이용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영종도의 전경을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은 물론, 최신 게임이 갖춰진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키즈존과 피트니스 센터까지!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하며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기분 좋은 주말을 마무리해 보시기 바랍니다. :)

 

Fall in Picnic 패키지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투숙기간 : 2020.06.05(금) ~ 2020.06.28(일) (금~일요일 한정 상품)

- 객실가격 : 310,000원 ~ (VAT 별도)

- 문의 : 호텔 파라다이스 032-729-2000

※본 상품은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 상품입니다.

※본 상품의 객실 체크인은 오후 5시부터,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이며 얼리체크인 또는 레이트 체크아웃의 경우 별도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우천 시 피크닉 존은 패밀리 라운지로 대체되며 텐트는 설치되지 않습니다.

※본 상품은 제한된 객실 수량으로 인하여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투숙 2일전 예약 필수 상품입니다.

※홈페이지(PC/Mobile)를 통한 예약에 한하여 1만원 할인 요금이 적용되며 일정 및 객실 타입 변경을 위해 예약실 직원 연결 시 할인 혜택 적용은 제한됩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