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인생의 한 번뿐인 특별한 날! <MY SUITE HONEYMOON>

2020. 5. 29.

본문

허니문


최근 해외로 떠나는 하늘길이 막혀 결혼식 후 어디로 신혼여행을 떠나야 할지 고민인 신혼부부들이 많으실 텐데요. 가까운 수도권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해외 못지않은 럭셔리한 허니문을 즐기고 싶다면? 파라다이스시티가 제격! 아름다운 영종도의 바다와 이국적인 경관을 배경으로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MY SUITE HONEYMOON’ 패키지를 지금부터 소개해드립니다. :)

 


오랫동안 꿈꿔온 둘만의 특별한 허니문 <MY SUITE HONEYMOON >


허니문


디럭스 스위트 룸

 

두근두근 설레는 허니문의 시작! 신혼부부의 첫날밤을 보다 로맨틱하게 만들어줄 호텔 파라다이스의 대표 스위트 객실 ‘디럭스 스위트 룸’을 제공해드립니다.

 

디럭스 스위트 룸은 두 사람이 머물기에 넓은 공간과 럭셔리한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객실인데요. 여유롭고 쾌적한 둘만의 장소에서 결혼식 준비로 피곤했던 그간의 피로를 풀며 편안한 휴식을 누려보세요.

 

인 룸 다이닝

  

인 룸 다이닝 서비스

 

결혼 후 처음 맞이하는 저녁, 객실에서 여유롭게 식사를 하실 수 있도록 ‘인 룸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호텔 파라다이스의 시그니처 풍경인 로맨틱 선셋을 눈에 담으며 프라이빗한 인생 다이닝을 즐겨보세요.

 

셰프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스페셜 메뉴로 시저 샐러드, 수프, 안창살 스테이크, 갈비맛 양념치킨, 스시 3종, 수제 딤섬, 치즈, 필리조 샴페인이 함께 제공됩니다.

 

샴페인

  

필리조 샴페인 제공

 

특별한 날 빠질 수 없는 샴페인! 신혼부부를 위한 깜짝 선물 ‘PHILIZOT & FILS, NUMERO 8, BLANC DE BLANC, PARADISE EDITION’ 1병이 제공됩니다. 에페르네 지역의 샴페인 하우스인 필리조에 피스가 만든 블랑 드 블랑 샴페인으로, 샤도네이 품종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느끼실 수 있답니다. 오직 파라다이스에서 만날 수 있는 스페셜 에디션 샴페인을 터트리며 둘만의 로맨틱한 기념일을 축하해보세요. 

 

온 더 플레이트

 

ON THE PLATE 조식 뷔페

 

디럭스 스위트 룸에서 달콤한 휴식을 보낸 다음날 아침, 파라다이스시티가 자랑하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 더 플레이트’에서 근사한 조식을 즐겨보세요.

 

온 더 플레이트는 다섯 가지의 섹션으로 구성한 뷔페 레스토랑으로, 신선하고 질 좋은 식재료를 엄선해 다채로운 전채요리부터 화려한 디저트까지! 동·서양 음식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답니다. 해외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아쉬움, 온 더 플레이트에서 다양한 세계 음식을 맛보며 달래 보세요!

 

베스로브

  

배스로브 증정

 

파라다이스가 신혼부부를 위해 준비한 특별 선물! 호캉스에 빠질 수 없는 필수템,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배스로브’를 드립니다. 부드러운 소재의 배스로브를 착용하며 편안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허니문

 

레이트 체크아웃 (14시)

 

일 분 일초가 아까운 신혼여행! 좀 더 느긋하게 호텔에 머물고 싶은 분들을 위해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드립니다. 다음 날 오후 14시 체크아웃으로 더욱 여유로운 허니문을 즐겨보세요.

 

허니문

 

‘MY SUITE HONEYMOON’ 패키지 투숙객 혜택

 

'MY SUITE HONEYMOON’ 패키지 투숙객을 위한 부대시설 혜택도 살펴볼까요? 파라다이스시티에는 이국적인 파노라마 창문으로 영종도의 전경이 보이는 실내 수영장이 갖춰져 있는데요. 사랑하는 사람과 따스한 햇살을 만끽하며 수영을 즐기기에 더없이 좋은 장소이니, 꼭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드려요.

 

이 밖에도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체력 관리를 위한 피트니스 센터까지!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리며 기분 좋은 허니문 여행을 마무리해보시기 바랍니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완벽한 신혼여행,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인생의 단 하루, 평생 기억에 남을 허니문을 보낼 수 있는 기회! 파라다이스시티 ‘MY SUITE HONEYMOON’ 패키지와 함께 둘만의 웨딩 데이를 달콤한 힐링과 로맨틱으로 채워보세요! :)


MY SUITE HONEYMOON 패키지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투숙기간 : 2020.05.01(금) ~ 2020.06.14(일)

- 객실가격 : 500,000원~ (VAT 별도)

- 문의 : 호텔 파라다이스 032-729-2000

 

※ 해당 상품은 일자 별 제한된 객실 수량으로 인하여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투숙3일전 예약 필수 상품으로 예약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야외 수영장은 보수공사로 인하여 6월 15일 이후 운영 예정입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