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주말 호캉스 추천! 내 취향 따라 골라 즐기는 인천/부산 호캉스 여행

2020. 5. 11.

본문

주말 호캉스

 

여행이 그리운 요즘, 내 취향 따라 골라 즐기는 호캉스 여행

 

1년 중 가장 여행하기 좋은 5월입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멈춘 하늘길 때문에 많은 분들이 해외여행 대신 집에서 놀거나 휴식을 취하며 휴일을 보내고 있는데요.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놀이도 많지만, 무료한 일상에 활력을 위한 여행은 놓칠 수 없죠.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지친 심신의 휴식과 심리 방역을 위한 다양한 ‘힐캉스(힐링+호캉스)’ 프로모션을 출시했습니다. 다채로운 시설과 이국적인 자연경관으로 국내에서도 해외에 온 것 같은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와 부산 해운대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다채로운 패키지를 소개합니다. 내 취향에 딱 맞는 호캉스는 무엇인지 살펴보고, 해외여행 대신 국내 호캉스 여행을 즐겨보세요.

 

 

국내 인천 호캉스 여행,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에서 최고의 순간을 경험하다

차별화된 고급스러움과 만나는 품격 있는 시간, Club Lounge 패키지


Club Lounge 패키지는 이름처럼 아침부터 저녁까지 다이닝 서비스가 제공되는 클럽 라운지를 포함해,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최고급 서비스만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된 패키지입니다. 럭셔리 힐링 스파 씨메르와 일상의 피로를 풀어주는 사우나까지 포함돼 최고의 순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클럽 라운지

 ▲ 아침부터 저녁까지 다이닝 서비스가 제공되는 클럽 라운지

 

아침부터 저녁까지 제공되는 특별한 다이닝 서비스, 클럽 라운지

 

파라다이스시티의 클럽 라운지는 아침부터 저녁까지 다이닝 서비스가 제공되는 공간입니다. 14세 이상 입장 가능한 시설로 어린이의 출입을 제한하고 있는데요. 아침 7시부터 오전 10시 30분까지는 클럽 라운지 고객만을 위해 준비되는 고급스러운 조식 서비스를 즐길 수 있으며, 오후 2시부터는 따뜻한 햇살 아래 티타임의 여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저녁 6시부터는 엄선된 메뉴와 품격 있는 주류로 제공되는 풍성한 해피아워까지 누릴 수 있는 공간이죠. 현재는 패키지 이용 고객만 해당 시간 내 이용이 가능하도록 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누릴 수 있습니다.

 

씨메르

 ▲럭셔리 힐링 스파, 씨메르

 

취향 따라 즐기는 럭셔리 힐링 스파, 씨메르

 

잠시 휴식기에 들었던 씨메르가 철저한 위생 관리과 안전 점검을 마치고 지난 2일 개장했습니다. 씨메르는 파라다이스시티 내에 위치한 유럽의 감성과 한국의 찜질방 문화가 접목된 아트스파인데요. ‘Club Lounge’ 패키지를 통해 ‘아쿠아 스파존’과 ‘찜질 스파존’을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쿠아 스파존’은 럭셔리함과 트렌디함을 갖춘 공간입니다. 토네이도 슬라이드를 통해 짜릿하고 신나는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도 있죠. 2층에 위치한 인피니티 풀은 실내에 위치해 씨메르의 전경을 파노라마로 보며 사계절 내내 쾌적한 시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찜질 스파존’은 편백나무룸, 불가마, 자수정방 등 다양한 컨셉의 찜질 시설이 있어 심신 회복에 좋은 공간입니다. 식음 시설까지 갖추고 있어 하루 종일 시간을 보내기에도 충분하죠.

 

Club Lounge 패키지는 클럽 라운지와 씨메르 외에도 다양한 최신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스테이션 이용권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원더박스 자유이용권 30% 할인권도 혜택으로 제공하고 있느니 가족과 함께 방문하는 고객분들이라면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도 이용해 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Club Lounge’ 패키지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기간: 2020년 05월 02일(토) ~ 2020년 6월 14일(일)

- 유의 사항

※ 본 상품은 성인 2인 기준 상품입니다.

※ 2020년 5월~6월에는 시설 별 휴장이 예정되어 있으며 휴장 기간에는 해당 시설의 이용이 제한되오니 예약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 인천 호캉스 여행, 아늑하고 배부른 나만의 힐링 여행을 즐기다

아늑하고 편안한 시간, The Cozy Moment 패키지


나만의 힐링 여행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파라다이스시티가 자신 있게 내놓은 패키지입니다. 따뜻한 햇볕이 가득한 객실과 엄선된 식재료만을 사용해 조리되는 온 더 플레이트의 조식 뷔페까지 즐길 수 있는데요. 어떤 서비스들이 준비돼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온 더 플레이트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 더 플레이트

 

건강한 조식을 정성스럽게 준비해주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 더 플레이트

 

The Cozy Moment 패키지에는 온 더 플레이트에서의 조식 뷔페가 포함돼있습니다. 온 더 플레이트는 유럽, 뉴욕, 상해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다섯 가지의 섹션으로 구성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인데요. 신선하고 질 좋은 식재료를 선별해 요리 하나하나가 최고의 맛을 자랑합니다. 다채로운 전채요리부터 화려한 디저트까지 동·서양 음식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죠. 프리미엄 뷔페답게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온 더 플레이트에서 맛있는 한식, 중식, 일식 등 세계 음식으로 아침을 맞이해보세요.

 

주말 호캉스

 ▲파노라마 창문을 통해 햇살이 따뜻하게 들어오는 실내 수영장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햇살이 따뜻한, 실내 수영장

 

파라다이스시티의 실내 수영장은 한쪽에 위치한 파노라마 창문을 통해 영종도의 전경을 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봄이면 햇살이 따뜻하게 들어와 봄 햇살을 만끽하며 따뜻하게 수영할 수 있는데요. 투숙객만 이용할 수 있는 투숙객 전용 공간으로 특히, 아이와 방문한 가족 여행객들이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입니다. 여유로운 휴식의 즐거움을 배로 키워줄 맛있는 음식이 준비된 풀사이드 바도 있으니 다이닝 서비스까지 함께 즐겨보세요.

 

더 다채로운 시설을 이용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씨메르의 아쿠아 스파권 30% 할인 혜택도 함께 준비했습니다. 특별 할인 혜택으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기분 좋은 추억 만드세요.

 

파라다이스시티 ‘The Cozy Moment’ 패키지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기간: 2020년 05월 01일(금) ~ 2020년 6월 14일(일)

- 유의 사항

※ 본 상품은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 상품입니다.

※ 2020년 5월~6월에는 시설 별 휴장이 예정되어 있으며 휴장 기간에는 해당 시설의 이용이 제한되오니 예약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 부산 호캉스 여행, 5월은 가정의 달! 가족 모두가 액티비티를 즐기다 ③

5월에만 즐길 수 있는 꿀 여행, 5월 Hot Deal 패키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위주로 구성한 패키지를 출시했습니다. 어른들이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오션스파부터 아이들을 위한 키즈 빌리지까지 포함된, 딱 5월 한 달만 즐길 수 있는 5월 Hot Deal 패키지를 소개합니다.

 

주말 호캉스

 ▲아름다운 바다를 풍경으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오션스파 씨메르

 

푸른 하늘 아래 바다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오션스파 씨메르와 야외 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자랑 중 하나는 해운대 오션뷰입니다. 아름다운 바다를 풍경으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데요. 호텔 부산의 오션스파 씨메르는 하늘과 바다가 맞닿은 듯한 화려한 경관으로 지금껏 느껴보지 못한 영혼의 휴식을 선물합니다. 바다 위 공중 정원이라고 불리기도 하죠.

 

낮의 씨메르는 해운대 수평선 조망을 끝없이 감상할 수 있어 몸을 담근 채 가만히 있어도 좋은 곳입니다. 드넓은 바다의 품에 둘러싸인 듯한 편안한 기분이 들죠. 밤의 씨메르는 은은한 달빛 아래 조명들이 발길을 비춰줘 안전하고 따뜻한 온천을 즐길 수 있습니다.

 

주말 호캉스 야외 오션 스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야외 오션스파

 

야외 오션스파 풀은 꼭 하늘 위의 작은 바다 같습니다. 화려한 조명과 고급스러운 라운지가 더해진 오션스파 풀은 밤에 선 베드에 누워 흥취를 돋우는 한 잔을 즐기기 좋은데요. 반짝거리는 조명과 별빛 아래 매력적인 오션스파 풀을 호텔 부산에서 만나보세요.

 

주말 호캉스 드라이빙

 ▲호텔 부산 키즈 빌리지에서 할 수 있는 BMW 키즈 드라이빙 체험

 

품격 높은 키즈 테마 체험 콘텐츠가 가득한, 키즈 빌리지

 

가족 여행객이 묵기 좋은 호텔에 선정되기도 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어린이 전용 시설이 잘 갖춰져 있기로 유명합니다. 대표적인 시설이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인데요. 약 400평의 규모로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합니다. BMW 키즈 드라이빙부터 하바 키즈 라운지, 웅진 북클럽의 교육까지 다양한 놀이와 체험 콘텐츠를 가득 제공하고 있는데요. 아이와 함께 호텔 부산을 방문하셨다면 키즈 빌리지에 들러 품격 높은 키즈 체험 콘텐츠들을 직접 경험해 보세요.

 

5월에만 즐길 수 있는 꿀 여행, 5월 Hot Deal 패키지는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 키즈 빌리지 외에도 성인남녀가 즐길 수 있는 VR 게임이 가득한 플레이스테이션 1회 이용권도 포함돼 있습니다. 이렇게 온 가족이 만족할 수 있는 가족형 엔터테인먼트가 다 포함된 패키지인데요.  5월 중 가족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5월 Hot Deal 패키지를 적극 추천합니다. 프리미엄 뷔페인 온 더 플레이트의 조식을 즐길 수 있는 B타입의 Hot Deal 패키지도 있으니 호캉스에서 아침을 놓칠 수 없는 분들이라면 B타입의 패키지를 선택해주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5월 Hot Deal’ 패키지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기간: 2020년 05월 01일(금) ~ 2020년 5월 31일(일)

- 유의 사항

※ 본 상품은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 상품입니다.

※ 선착순 한정 판매 상품이므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국내 부산 호캉스 여행, 하루 종일 품격 높은 올데이 서비스로 휴양을 만끽하다 ④

소수만 누리는 명품 프라이빗 럭셔리 서비스, Lounge Promotion 패키지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에 Club Lounge 패키지가 있다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는 Lounge Promotion 패키지가 준비돼 있습니다. 오직 소수만이 누릴 수 있는 명품 프라이빗 럭셔리 서비스를 모두 모았는데요. 라운지에서 프라이빗한 체크인, 체크아웃 서비스를 포함해, 하루 종일 품격있는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Lounge Promotion 패키지를 소개합니다.

 

주말 호캉스 라운지 파라다이스

  품격 높은 올데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라운지 파라다이스

 

하루 종일 즐기는 품격 높은 올데이 서비스, 라운지 파라다이스

 

라운지 파라다이스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신관 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탁 트인 해운대 바다와 싱그러운 초록빛 정원이 눈 앞에 펼쳐져 있어 자연을 만끽하며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이죠. 라운지 파라다이스의 조식 뷔페에서는 재료 본연의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다양한 메뉴들을 맛볼 수 있는데요. 오후 12시부터는 파티시에와 쇼콜라티에가 만든 쿠키와 케이크를 비롯한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 여유로운 티 타임을 즐기고, 저녁 6시부터는 각종 주류와 음료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해피아워로 낮에는 느낄 수 없는 해운대의 로맨틱한 무드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해운대의 온천수를 이용한, 실내 사우나

 

Lounge Promotion 패키지에는 실내 사우나 이용권이 포함돼 있습니다. 호텔 부산의 실내 사우나는 해운대의 풍부한 온천수를 이용한 사우나로 수질이 좋을 뿐만 아니라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빼어난 자연경관을 보여주는데요. 옥돌베드, 건·습식 사우나 등 다양한 시설과 세심한 서비스로 편안한 만족감을 줍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Lounge Promotion’ 패키지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기간: 2020년 05월 01일(금) ~ 2020년 5월 31일(일)

- 유의 사항

※ 본 상품은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 상품입니다.

※ 선착순 한정 판매 상품이므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해외여행을 대신할 국내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4가지 호캉스 패키지를 소개했습니다. 파라다이스는 안심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안전지대 조성을 위해 시설별 운영 시간 조정과 사전예약제 등을 통해 감염을 예방하고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된 호캉스 패키지를 취향 따라 선택해, 다채로운 여가와 함께 즐거운 호캉스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