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호텔 파라다이스의 3주년 기념 선물! <30Hour Healing Day 패키지>

2020. 4. 7.

본문

호텔 패키지

 

2020년 4월, 호텔 파라다이스가 오픈 3주년을 맞았습니다. 지난 3년간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그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무려 30시간이라는 여유로운 스테이와 함께 여유롭고 편안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30 Hour Healing Day’ 패키지,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

 

  

30시간 동안 누리는 특별한 휴식! <30Hour Healing Day>


호텔 패키지

 

30 HOURS STAY

 

호캉스에서 아침에 일어나 늦잠 자며 더 머물고 싶었던 아쉬운 경험, 한 번쯤은 있으시죠?

그래서 준비한 호텔 파라다이스의 선물, ‘30 HOURS STAY’ 혜택!

 

낮 12시 체크인 & 저녁 18시 체크아웃으로 조금 더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즐겨보세요.

 

호텔 패키지

 

BREAKFAST IN ON THE PLATE

 

다음 날 아침, ‘온 더 플레이트’에서는 호텔 셰프가 준비한 스페셜 조식 반상이 제공됩니다. 취향에 따라 한식 또는 웨스턴 스타일의 반상 메뉴를 선택해보세요. 아침 메뉴에 정석 오믈렛과 크로와상으로 구성된 웨스턴 스타일의 반상, 따뜻한 국과 따뜻한 흰쌀밥에 입맛을 돋구는 생선구이로 구성된 든든한 한식 반상까지! 나의 그날 기분에 맞는 조식을 선택해 즐겨보세요.

 

호텔 패키지

 

WELCOME DETOX DRINK

 

어느 때보다 건강을 챙겨야 하는 요즘, 비타민이 가득한 ‘웰컴 디톡스 드링크’로 30시간의 스테이를 기분 좋게 시작해보세요. 햇살이 내리쬐는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상큼한 디톡스 음료를 제공해드립니다.

 

호텔 패키지

 

‘30Hour Healing Day’ 패키지 투숙객 혜택

 

’30 Hour Healing Day’ 패키지 투숙객이라면 파라다이스시티의 부대시설을 횟수 제한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먼저 호캉스 필수 코스! 영종도의 전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실내 수영장에 방문해보세요. 파노라마 윈도우를 통해 들어오는 따스한 봄 햇살을 만끽하며 여유로운 스위밍을 즐길 수 있답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최신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스테이션존과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시키는 키즈존 이용이 가능합니다. 여기에 건강한 체력을 유지할 수 있는 피트니스 센터까지! 다양한 부대시설을 한자리에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모두 누려보세요! :)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예방을 위하여 4월 5일(일)까지 피트니스, 사우나 이용이 제한됩니다. 

 

따뜻한 봄, 호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지금까지 살펴본 ‘30Hour Healing Day’ 어떠셨나요? 30시간 스테이와 다양한 혜택으로 가득한 3주년 기념 패키지가 여러분께 특별한 선물이 되기를 바랍니다. 호텔 파라다이스는 지금보다 더욱 차별화된 서비스로 만족을 넘어 감동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려요! :)

 


3rd Anniversary : 30Hour Healing Day 패키지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기간: 2020.04.01 ~ 2020.04.30

- 가격: 24만원부터~(VAT 별도)

- 기준 인원 : 성인 2인&어린이 2인

※ 체크인은 12시부터, 체크아웃은 18시까지이며 얼리체크인 또는 레이트체크아웃의 경우

별도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