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함께하면 더 즐거운 5월, 나들이 장소 추천! <WONDERBOX & CIMER>

2020. 5. 4.

본문

나들이 장소 추천

 

함께하면 더 즐거운 5월은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에 너무나도 좋은 달인데요.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파라다이스시티로 오세요!

 

잠시 휴식기에 들어갔던 원더박스와 씨메르가 철저한 안전 점검과 위생 관리를 마치고 5월 2일 재개장을 기념하며 기다려주신 분들을 위해 다채로운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다양한 상품과 함께 원더박스와 씨메르를 더욱 알차게 이용해보세요!

 

 

단 하나뿐인 특별한 테마파크! <WONDERBOX>


원더박스


언제 와도 두근두근 설레는 패밀리 테마파크 원더박스! 특별한 5월을 위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신나게 즐기실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습니다.

5월 대표 상품 <Hello Again, WONDERBOX>와 <Wonderful Family>을 소개합니다.

원더박스의 재개장을 기념하며 출시한 <Hello Again, WONDERBOX> 패키지는 성인 1인 구매 시 어린이 1인 자유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스페셜 패키지로 함께하는 기쁨을 가득 전달합니다.

<Wonderful Family> 패키지는 3인 자유이용권과 카니발 게임 3회 그리고 입안 가득 퍼지는 달콤한 츄러스 1세트까지 제공되는 상품으로, 신나게 즐기고 원더박스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시그니쳐 메뉴로 나들이를 더욱 완벽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원더박스


10종의 어트랙션

 

원더박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종/횡 360도 회전형 어트랙션 ‘메가믹스’, 환상적인 원더박스를 내려다볼 수 있는 ‘관람차’, 멋있는 백마를 타고 환상적인 밤의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회전목마까지! 총 10종의 다양한 어트랙션을 마음껏 즐겨보세요.

 

원더박스

  

9종의 카니발게임

 

가족 모두가 즐기는 클래식한 즐거움! 슈팅 건으로 과녁을 명중시키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슈팅갤러리’, 공을 굴려 말을 빨리 도착시키는 ‘롤 어 볼’, 공으로 알록달록 풍선을 터트리는 ‘벌룬버스트’, 농구공을 던져 바켓에 골인 시키는 ‘터브토스’ 등 어린 시절 동심을 자극하는 다양한 게임으로 가족, 연인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경품의 기회를 잡아 보세요!

 

원더박스

 

F&B / MD

 

호텔 셰프가 직접 만드는 스트리트 푸드 ‘원더 푸드트럭’, 아트(ART)와 펀(FUN)이 초콜릿을 만나다, 아시아 최고 패스트리 셰프 ‘제니스웡(Janice Wong)’의 국내 최초 초콜릿 샵과 달콤한 비스킷이 가득한 나만의 DIY 아이스크림 숍 ‘비스토핑(Bistopping), 전 세계가 사랑하는 캔디 ‘츄파춥스’, 원더박스의 소중한 추억을 기념할 수 있는 ‘기프트숍’까지, 이색적인 디저트와 함께 원더박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상품을 만나보세요.

 

원더박스

  

따뜻한 봄을 맞아 원더박스에서 아트가든의 문을 열다

 

쾌적한 환경을 위해, 원더박스에서 아트가든의 문을 활짝 열었습니다. 따뜻한 봄바람을 느끼며 원더박스에서 준비한 글로우 페인팅을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 파라솔에 앉아 시원한 분수를 보고 있자면 왠지 마음이 편안해지고 힐링이 될 거예요. 가족, 연인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원더마차’도 준비되어 있으니 원더박스에서 색다른 시간을 보내보세요!

 

※ 글로우페인팅은 주말/공휴일에만 운영됩니다. (우천시 미운영)

- 가격 5천원부터~, 문의 032-729-7500

 


 럭셔리 힐링 스파! <CIMER>


씨메르

 

이번에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럭셔리 힐링 스파! 씨메르로 떠나볼까요?

 

씨메르 역시 취향에 따라 즐기실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Hello Again, CIMER> 패키지는 씨메르의 ‘아쿠아 스파존’과 ‘찜질 스파존’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입장권과 건강 스무디 2잔, 로브 대여 혜택을 드립니다. 또한 기존 상품은 6시간 이용권이었다면 해당 상품은 시간 제약 없이 이용이 가능해 여유롭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Cozy Spring Day> 패키지는 찜질스파 전용권으로 다양한 찜질룸과 액티비티는 물론 맛과 영양이 뛰어난 비빔밥을 함께 제공합니다. 또한 편안한 휴식을 위해 담요도 무료로 제공되어 보다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씨메르

 

아쿠아 스파존

 

씨메르가 자랑하는 ‘아쿠아 스파존’은 럭셔리함과 트렌디함을 갖춘 스파 공간으로, 다양한 컨셉의 수영 시설은 물론,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데요. 특히 3층에 위치한 ‘야외 인피니티 풀’은 씨메르에 왔다면 꼭 방문해야 하는 필수 코스! 탁 트인 영종도의 전망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기고, 아름다운 노을을 배경 삼아 멋진 인생샷도 남겨보세요.

 

씨메르

  

찜질 스파존

 

한국 고유의 찜질 문화와 열풍 서비스, 디톡스 프로그램을 한자리에서 경험해볼 수 있는 찜질스파존! ‘참숯방’, ‘자수정방’, ‘편백나무룸’ 등 다채로운 테마의 찜질 시설뿐만 아니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릴렉스 룸, 다양한 식음 시설까지 갖추고 있어 하루 종일 머물러도 좋은 공간이랍니다.

 

 

함께하면 즐거운 5월, 특별한 나들이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5월, 사랑하는 사람들과 나들이 장소가 고민된다면? 정답은 파라다이스시티! 즐길 거리가 가득한 원더박스 & 씨메르에서 잊지 못할 추억 많이 만들고 가시기 바라겠습니다. :)



HELLO AGAIN, WONDERBOX!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기간: 2020.05.06~2020.05.31

- 이용시간 : 12:00~19:00

- 가격: 수-금 28,000원 (자유이용권 성인 1인 구매시 어린이 1인 무료 제공)

※ 본 상품은 1개 구매 시 2인 ( 성인1, 어린이1 ) 이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은 수요일 ~ 금요일 이용 가능한 상품입니다.(월,화,주말 제외)

※ 운영시간 및 어트랙션 운행일정은 원더박스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5월 한달 동안 안전하고 쾌적한 이용을 위해 일일 입장 인원을 제한하여 운영하오니 사전 구매 부탁드립니다.



WONDERFUL FAMILY!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기간: 2020.05.02~2020.06.30

- 이용시간: 12:00~19:00

- 가격: 수-금 60,000원 / 토,일,공휴일 70,000원 (자유이용권 3인 / 성인, 어린이 구분 없음)

※ 본 상품은 1개 구매 시 3인이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은 수요일 ~ 일요일 이용 가능한 상품입니다.(단, 5월4일, 5월5일 이용 가능)

※ 운영시간 및 어트랙션 운행일정은 원더박스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5월 한달 동안 안전하고 쾌적한 이용을 위해 일일 입장 인원을 제한하여 운영하오니 사전 구매 부탁드립니다.



HELLO AGAIN, CIMER!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기간: 2020.05.02~2020.05.31

- 이용시간: 12:00~21:00

   아쿠아스파존 : [실내] 12:00~20:00 / [야외] 13:00~19:00

   찜질스파존 & 사우나 12:00~21:00

- 가격: 주중 50,000원 / 주말,공휴일 60,000원 (2인 기준)

※ 본 상품은 2인 (성인) 상품으로 1개 구매 시 2인이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에는 기본 2인 찜질복 대여가 포함됩니다.



Cozy Spring Day!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기간: 2020.05.02~2020.06.30

- 이용시간: 12:00~21:00

   아쿠아스파존 : [실내] 12:00~20:00 / [야외] 13:00~19:00

   찜질스파존 & 사우나 12:00~21:00

- 가격: 주중 25,000원 / 주말,공휴일 28,000원 (1인 기준)

※ 본 상품은 1인 (성인) 상품입니다.

※ 본 상품에는 찜질복 대여가 포함됩니다.

※ 상품 내 포함된 푸드는 2층 THE RESTAURANT에서 제공됩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