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활동적인 우리 아이에게 딱! 뛰어놀기 좋은 가족여행지 추천

2019. 5. 27.

본문


선선한 초여름 날씨에 놀러 가기 좋은 요즘. 특히 추운 겨울부터 봄 황사철까지 눌려 있던 아이들의 에너지를 여행으로 분출시켜줘야 할 때인데요. 우리 아이들이 오늘 하루 신나게 잘 뛰어놀았다! 할 수 있는 베스트 가족여행지를 소개합니다. 



400평 규모의 초대형 실내 놀이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키즈 빌리지>



해운대 앞에 위치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는 약 400평 규모의 초대형 실내 키즈 테마파크 ‘키즈 빌리지’가 있습니다. 이곳에는 VR를 비롯한 각종 게임과 드라이빙, 교구놀이 등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다채로운 놀이시설이 가득한데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안에서 운영되는 만큼 글로벌 메이저 브랜드들과 협업한 품격 높은 프로그램들을 만날 수 있죠. 특히 <BMW 키즈 드라이빙 존>은 어린이용 BMW 키즈 모빌리티를 직접 운전해볼 수 있어 액티브한 놀이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데요. 실제 도로 상황을 재현한 모의 도로에서 경험하는 생애 첫 드라이빙!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합니다.


Info.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주소: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 해변로 296
문의: 051-742-2121
바로가기



중력을 거스르며 마음껏 뛰어놀아요!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


│출처: 인스타그래머 diamangdeu2


방방, 봉봉, 퐁퐁 등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며 오래전부터 어린이들의 인기 놀이 기구였던 ‘트램펄린’. 중력을 거스르는 자유로움과 신나는 탄성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뛰어놀게 되는데요.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는 넓은 공간에 다양한 트램폴린을 설치한 신개념 놀이공간입니다.


│출처: 인스타그래머 diamangdeu2


올림픽 정식 종목이기도 한 트램폴린은 10분간 점프하면 30분간 달리한 것과 동일한 효과가 있는 고강도 운동인데요. 그만큼 활동적인 아이들의 에너지를 방출하기에 안성맞춤이죠.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는 신장 100cm 이상이면 누구든지 이용할 수 있으며, 연령대별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으니 온 가족이 함께 뛰놀기에 좋습니다. 


Info.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
주소: 전국 약 9개 지점
문의: 02-3446-0153



물놀이와 캠핑을 한 번에!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물놀이와 캠핑, 두 가지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충남 아산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인데요. 이곳은 온천수를 이용한 ‘워터파크’와 캠핑 장비가 모두 갖춰진 ‘카라반 캠핑장’이 함께 마련되어 있죠.



파도풀부터 미끄럼틀, 컵분수 등 재미있는 시설들로 가득한 워터파크에서 낮에는 신나게 물놀이를 하고, 밤에는 전원적인 풍경과 석양이 어우러진 카라반 캠핑장에서 맛있는 바비큐를 즐겨보세요. 아이와 하루 종일 온몸과 마음으로 놀아주며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Info.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주소: 충남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176
문의: 041-537-7100
바로가기


지금까지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가족여행지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에너지가 넘치는 우리 아이에게 최적의 여행지는 어디인가요? 마음껏 뛰어놀고 싶어 하는 우리 아이를 위해, 이번 주말에는 즐거운 여행을 떠나보시기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