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합리적인 가격으로 파라다이스시티 즐기기 <얼리버드 & 리워즈 패키지>

2019. 5. 20.

본문


매일 똑같이 반복되는 일상을 살다 보면 문득 휴식이 필요하다고 느낄 때가 있습니다. 많은 분들은 힐링을 위한 여행을 생각하기도 합니다. 여행하기 좋은 지금 시기에 파라다이스시티로의 여행을 계획해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파라다이스시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누릴 수 있는 방법인 <얼리버드 & 리워즈 패키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미리 예약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EARLYBIRD PACKAGE>



유러피안 부티크 콘셉트의 고급스러운 호텔 아트파라디소와 예술적 감성과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컨템퍼러리 럭셔리 호텔을 기분 좋은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혜택. 오직 3주 이전 예약 시에만 특별하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EARLYBIRD PACKAGE <HOTEL PARADISE>  


- 플레이스테이션 존

다양한 최신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수도권 최대 규모의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에서 신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 키즈존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하고 자신감을 길러주는 다양한 시설들이 갖춰진 실내공간 키즈존에서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주세요.


- 수영장 무료 이용 (2회/성인 2인)

파라다이스시티를 방문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곳 <호텔&리조트 수영장>에서 영종도의 하늘과 바람을 느끼며 수영장에서의 색다른 힐링 타임을 누려보세요.


- FITNESS & GYM 무료 이용

아트파라디소 홈짐 또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쾌적한 피트니스에서 신체의 밸런스를 찾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 CHROMA 무료입장 (크로마 운영일 한정)

파라다이스시티 투숙객을 대상으로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합니다. 아시아 최고 수준의 시설을 자랑하는 클럽 CHROMA 무료입장을 통해 내 안에 숨겨둔 흥을 발산하면서 시원하게 스트레스도 날려보내시길 바랍니다. 


- PARADISE ART SPACE 전시 무료입장

기간 별 새로운 전시가 진행되는 파라다이스 아트스페이스 전문 큐레이터의 기획으로 다양한 전시가 열립니다. 지금 파라다이스 아트스페이스에서는 4월 19일 금요일부터 8월 18일 일요일까지  반사, 무한, 스펙트럼, 환상 등 빛의 속성을 테마로 자연 채광부터 인공 조명까지 다채로운 작품을 선보이는 <프리즘 판타지: 빛을 읽는 새로운 방법> 기획전이 열리고 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 속 문화적 감성을 느껴볼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세요.


EARLYBIRD PACKAGE <HOTEL ART PARADISO> 


- 웰컴 드링크 (1회/성인 2인) 

시그니처 웰컴 드링크와 함께 호텔 아트파라디소에서의 기분 좋은 여행을 시작해보세요.


- 미니바 제공 (1회/ 1박)

20여 가지에 달하는 다양한 스낵, 음료와 호텔 아트파라디소의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 소중한 사람과의 시간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 줄 과실의 향연을 느낄 수 있는 화이트 와인까지 환상적인 시간을 만들어 드립니다. 


- THE SPA AT PARADISE 20% 할인

바디케어 전문가들의 차별화된 럭셔리 프로그램과 최고급 제품을 통한 파라다이스시티 속 진정한 힐링 파라다이스를 경험해보세요. 수영장 무료 이용 FITNESS & GYM, CHROMA, PARADISE ART SPACE 전시 무료입장 등 다양한 혜택을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Info.


- EARLYBIRD PACKAGE : HOTEL PARADISE 관련정보 바로가기
기간 05.01 - 09.30

-EARLYBIRD PACKAGE : HOTEL PARADISO 관련정보 바로가기
기간 05.01 - 09.30

※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특별함에 혜택을 더하다 <REWARDS PACKAGE>



남들과는 다른 더 특별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리워즈 패키지를 권해드립니다. 오직 파라다이스 리워즈 고객에게만 드리는 다양한 혜택으로 더 특별함을 담은 시간을 보내보세요.


# HOTEL PARADISE : SPRING REWARDS


- SNACK BAR 음료 제공(2잔/ 1객실)

봄바람이 불어오는 온수 풀에서 즐기는 시원한 음료의 한잔으로 여유와 함께 힐링 파라다이스를 경험해보세요.


-객실 1단계 무료 업그레이드 제공

오직 파라다이스 리워즈 고객에게만 드리는 특별한 혜택. 무료로 객실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해드립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더욱 넓고 여유롭게 객실에서 휴식을 즐겨보세요.


- 포인트 2배 적립

파라다이스시티 어디에서든지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SPRING REWARDS 패키지에 대한 포인트를 2배 적립해 드립니다. 

이 외에도 SPRING REWARD 패키지를 이용하시면 PARADISE HOTEL & RESORT 수영장과 FITNESS & GYM@HOME, CHROMA 플레이스테이션 ZONE 키즈 ZONE 무료 이용 및 PARADISE ARTSPACE 무료 전시 입장 혜택도 드립니다. 


# HOTEL ART PARADISO : ARTISTIC 24H


- EARLY CHECK IN / LATE CHECK OUT

오직 파라다이스 리워즈 회원에게만 드리는 혜택. 평소 짧아 아쉬웠었던 소중한 주중 휴가를 좀더 여유롭게 즐기실 수 있도록 빠른 체크인과 늦은 체크아웃을 하실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합니다. 편안한 휴식과 여유를 느낄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를 즐겨보세요


-  CIMER 아쿠아 스파 50% 할인

유럽 감성과 한국의 찜질방 문화가 접목된 아트 스파 씨메르의 아쿠아 스파권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일상의 지친 피로를 스파를 통해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웰컴 드링크와 미니바 제공 PARADISE HOTEL & RESORT 수영장 FITNESS & GYM@HOME 이용  PARADISE ARTSPACE 전시 입장, CHROMA 무료 입장, THE SPA AT PARADISE 투숙객 20% 할인 등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다양한 혜택과 함께 잊지못할 추억 꼭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여행 떠나기 좋은 계절에 소중한 분들과 함께하는 파라다이스시티에서의 여행. EARLYBIRD, REWARDS PACKAGE로 합리적인 금액과 다양한 혜택으로 소중한 분들과 더 특별한 시간 만들어보세요.


Info.


- HOTEL PARADISE : SPRING REWARDS 관련정보 바로가기
기간 04.11 - 05.31 (4/30 - 5/5 제외)
- HOTEL ART PARADISO : ARTISTIC 24H 관련정보 바로가기
기간 04.17 - 06.30 / 일-목 체크인 한정 (6/5 - 6/6 제외)

※ 파라다이스 리워즈 회원 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