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초여름 밤의 낭만! 노을을 즐기는 특별한 방법

2019. 5. 24.

본문


상쾌한 공기 사이로 선선한 바람이 부는 기분 좋은 초여름 밤. 밤을 기다리며 해 질 녘 문득 하늘을 올려다보면, 붉게 물든 황홀한 하늘에 넋을 놓게 되는데요. 초여름 밤을 더욱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선셋! 노을을 즐기는 다양한 방법과 노을 명소들을 소개합니다. 



물속에서 즐기는 노을! <파라다이스시티 아웃도어 풀>


│출처: 인스타그래머 rarasim


노을이 붉게 물들어가는 장관을 보며 즐기는 물놀이는 어떤 기분일까요?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의 <아웃도어 풀>은 수영장 앞으로 탁 트인 자연 경관이 펼쳐져, 마치 하늘과 마주한 듯한 느낌을 주는 곳인데요. 썸머시즌 (6/1~9/1) 동안에는 저녁 9시까지, 7/27(토)부터 8/4(일)까지는 1시간 연장한 저녁 10시까지 운영해 석양이 지는 모습을 보며 로맨틱한 야간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출처: 인스타그래머 okannaji


은은하게 퍼지는 붉은 석양과 아직 푸른기가 남아 있는 하늘 그리고 어둠을 밝히는 수영장의 불빛이 더해져 마치 신비로운 곳에 여행 온 듯한 느낌을 주는데요. 아웃도어 풀 바닥에는 열선이 깔려 있고 온수 풀도 갖춰져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에도 좋죠. 럭셔리한 호캉스와 함께하는 선셋!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기에 충분합니다. 


Info.


파라다이스시티 아웃도어 풀
주소: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번길 186 파라다이스시티 3층
문의: 032-729-2170
바로가기



로맨틱 힐링 in 한강! <한강 선셋 카약>


│출처: 인스타그래머 surferst_club


서울을 가로지르며 사람들의 휴식처가 되어주는 한강. 해 질 녘의 한강은 태양이 선사하는 노을과 도시가 만들어낸 조명들이 반사되어 그 아름다움이 절정에 달하는데요. 이 장관을 더욱 특별하게 즐기고 싶다면 <선셋 카약>을 추천합니다. 한강 선셋 카약은 보통 해 질 녘 시작해 약 2시간 정도 한강을 도는 프로그램인데요.


│출처: 인스타그래머 surferst_club


전문 강사들이 인솔하며, 시작 전에는 강습과 준비 운동을 통해 초보자들도 쉽게 탈 수 있습니다. 강 위로 내려앉은 노을을 바라보며 유유자적 카약을 타고 있으면 신선놀음이 따로 없을 정도! 감흥을 더하고 싶다면 블루투스 스피커를 챙겨 좋아하는 노래를 BGM으로 선택해보세요. 색다른 힐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퇴근 후 가볍게 즐기는 노을! <루프탑 카페>


│출처: 인스타그래머 yong__cheol


퇴근 후 노을과 함께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땐, 가까운 루프탑 카페를 찾는 것도 좋습니다.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오리올>은 서울의 빼곡한 빌딩 숲 위로 번지는 노을을 감상할 수 있는 루프탑 카페인데요. 


│출처: 인스타그래머 nody._.ly


환상적인 선셋 뷰와 멋진 인증샷을 남길 수 있어 인스타그래머들 사이에 노을 핫스팟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이곳에서는 커피는 물론 와인과 위스키, 그리고 이태리 음식들을 맛볼 수 있는데요. 노을을 배경 삼아 즐기는 맛있는 디너, 연인과의 특별한 데이트를 찾는 날 선택하면 좋겠습니다. 


Info.


오리올
주소: 서울 용산구 신흥로20길 43
문의: 02-6406-5252


지금까지 노을을 즐기는 다양한 방법과 명소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어느 곳을 선택하든 로맨틱한 순간이 펼쳐질 것 같죠? 아름다운 노을과 함께 감성 가득한 초여름 밤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