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추워도 괜찮아!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여행지 추천

2018. 1. 26.

본문



이불 밖은 위험해! 주말 나들이를 즐기던 가족들도 겨울이 되면 야외활동을 망설이게 되는데요. 차가운 바람이 매섭지만 겨울이라 오히려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들도 많습니다. 한 겨울 날씨를 오히려 즐길 수 있는 곳부터 추위를 피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곳까지,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겨울 여행지를 소개합니다.



한겨울에 즐기는 물놀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물놀이를 겨울에도 맘껏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는데요. 온천욕과 물놀이를 함께 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입니다. 이곳에서는 물 밖으로는 차가운 공기를 느끼면서, 몸 안은 물속에서 따뜻하게 즐기는 이색적인 물놀이를 경험할 수 있는데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파도풀부터 겨울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인피니티 스파까지 남녀노소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풀장과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 여행지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특히, 캠핑 시설이 모두 갖추어진 ‘카라반 캠핑장’도 함께 운영되어, 한겨울의 낭만적인 추억을 남기기에 안성맞춤이죠.


Info.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주소: 충남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176

문의: 041-537-7100

바로가기



설원 위 짜릿한 스릴, 에버랜드 눈썰매장


│에버랜드 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 / 출처: 에버랜드


아이들이 좋아하는 겨울스포츠로는 눈썰매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하얗게 뒤덮인 눈밭을 신나게 달리다 보면 어느새 땀이 송골송골 맺히고 짜릿한 재미를 느낄 수 있죠. 에버랜드 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는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온 가족이 스릴을 즐기기에 충분한 곳입니다.

특히 코스 중 가장 긴 200미터 슬로프에서는 4인승 눈썰매를 즐길 수 있는데요. 동그란 원형 튜브 안에 온 가족이 마주 앉아 썰매를 타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낼 수 있죠. 튜브 리프트도 운영되고 있어 썰매를 정상까지 끌고 올라가는 불편함도 없는데요. 에버랜드 이용객이라면 누구나 별도 요금 없이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놀이기구도 타고 썰매도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 여행지입니다.

Info.


에버랜드 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

주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 199

문의: 031-320-5000

바로가기



천원의 행복,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출처: 인스타그래머 dbeka0502


아이와 함께 익사이팅한 겨울을 보내고 싶다면 스케이트장을 찾는 것도 좋습니다. 도심 한가운데 위치한 ‘서울광장 스케이트장’은 넓은 광장에서 미끄러지듯 얼음 위를 달리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곳인데요. 접근성도 좋고 가격까지 저렴해 가벼운 마음으로 방문할 수 있죠.


입장료는 1시간에 단돈 천원이며, 스케이트 대여료까지 포함된다고 하니 놀라운 가격이 아닐 수 없는데요. 여기에 안전모와 보호대는 무료로 대여해 준다고 합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유료 스케이트 강습도 신청할 수 있어 초보자들도 걱정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Info.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주소: 서울 중구 세종대로 110

문의: 02-738-4404

바로가기



추위를 피해 따뜻하게 즐기는 호캉스,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 '사파리파크'


야외활동이 부담된다면 매서운 추위를 피해 따뜻하고 편안한 호캉스를 선택하는 것도 좋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호텔, 컨벤션, 쇼핑몰, 테마 어트랙션 등이 모여 있는 복합리조트로 즐길 거리가 많아 가족이 함께하는 ‘호캉스’ 여행지로 최적인 곳인데요. 특히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가 많이 준비되어 있죠. 


테마파크에 온 것 같은 ‘사파리파크’는 어린이 전용 볼링과 포켓볼, 다트 등의 게임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존이 있어 아이들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놀 수 있는 공간입니다. 또 유아를 위한 ‘키즈존’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는데요. 지구를 테마로 한 키즈존에서는 아이의 오감을 자극하고 자신감을 길러주는 다양한 시설과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Info.


파라다이스시티

주소: 인천광역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번길 186

문의: 1833-8855

바로가기


추운 날씨 탓에 움츠리고 집 안에만 머물수록 겨울을 제대로 누리기 어려운데요. 이번 주말은 아이들과 함께 동심(冬心)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떠신가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