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특별한 브라이덜 샤워를 위한 공간들

2017. 11. 10.

본문


결혼 전 신부와 신부의 친구들이 모여 결혼을 축하하는 파티를 ‘브라이덜 샤워’라고 하는데요. 

요즘은 ‘베이비 샤워’만큼이나 일반적인 문화로 자리 잡았습니다. 작은 스튜디오나 레스토랑부터 럭셔리한 호텔 룸까지 다양한 공간에서 우정을 돈독히 하는 시간은 결혼 전 가장 기억에 남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 같은데요. 결혼을 앞둔 신부들을 위한 색다른 공간들을 소개합니다. 



고즈넉한 한옥에서의 브라이덜 샤워 '이어라'


│출처 : 이어라 


조용한 익선동 골목에 위치한 ‘이어라’는 고즈넉한 한옥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공간입니다. 카페와 한복 대여를 함께 하고 있는 이곳은 최근, 이색적인 브라이덜 샤워를 원하는 신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공간인데요. 소규모의 브라이덜 샤워나 돌잔치, 가족모임 파티 등에 적절하며, 빈티지한 느낌의 인테리어로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출처 : 이어라 


뿐만 아니라 ‘이어라’는 각종 고급 식기와 와인 잔 등이 갖추어져 있고, 한옥에 어울리는 ‘이어라’만의 디자인된 한복과 다양한 소품 대여가 가능해 특색 있는 브라이덜 샤워를 원하는 예비 신부들이라면 주목해 볼만한 공간입니다.


Info.


이어라 

주소 : 서울 종로구 낙원동82-6 2층 

문의 : 02-744-2520
바로가기



도심 속 루프탑에서의 브라이덜 샤워 '522 Mansion'


│출처 : 522 Mansion


자연광이야말로 자연스럽고 따듯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 최고의 조명이 아닐까 싶은데요. 서울 상수동에 위치한 ‘522 Mansion’의 루프탑은 브라이덜 샤워의 추억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 줄 공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522 Mansion’ 루프탑에서는 숯불그릴도 이용할 수 있는데요. 마치 친구들과 캠핑을 온 듯한 느낌을 줍니다. 


│출처 : 522 Mansion


추워진 날씨가 걱정이라면 실내에서도 브라이덜 샤워를 할 수 있는 장소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사진 촬영에 최적화된 하얀 내벽이 깔끔하면서도 피사체를 화사해 보이도록 해 주는 효과가 있는데요. 또한 브라이덜 샤워를 위한 다양한 소품 대여도 가능해 결혼 전 친구들과 찍는 인생샷을 얻기 딱 좋은 장소로 추천합니다. 


Info.


522 Mansion

주소 : 서울 마포구 상수동 145-2번지 4층 루프탑

문의 : 010-5190-5061  

바로가기



럭셔리한 브라이덜 샤워, 'Perrier-Jouet (페리에주에) 라운지'



럭셔리한 브라이덜 샤워를 원하는 신부들을 위한 최적의 장소가 있습니다. 바로 파라다이스시티호텔 바 루빅(Bar RUBIK) 3층에 위치한 Perrier-Jouët (페리에주에) 샴페인 전용 라운지인데요. 한국에서 파라다이스시티에 유일하게 존재하는 페리에주에 전용 라운지라 더욱 특별합니다. 화이트와 그린톤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곳곳에 놓인 예술작품들로 화려한 볼거리를 자랑하는 ‘페리에주에 라운지’는 소규모의 럭셔리한 파티를 하기에는 최적의 장소라 할 수 있습니다.



브라이덜 샤워를 계획 중이라면, 파라다이스시티 페리에주에 라운지에서 샴페인의 꽃이라 불리는 페리에주에와 함께 럭셔리한 브라이덜 파티를 즐겨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Info.


파라다이스시티 Perrier-Jouët (페리에주에) 라운지 

주소 : 인천광역시 중구 영종해안남로 321길 186 바 루빅(Bar RUBIK) 3층 

문의 : 032-729-2209
예약하기



결혼 전 친구들과의 추억을 쌓는 시간인 브라이덜 샤워를 위한 다양한 공간들, 어떠셨나요? 소박한 장소부터 럭셔리한 장소까지 다양하고 멋진 공간들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브라이덜 샤워를 계획 중인 예비 신부님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