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로 떠나는 가을 여행, 카라반 캠핑

2017. 10. 20.

본문

 

 

 

[본 글은 외부필진, 블로거 미티님이 작성하신 원고로 파라다이스 블로그의 편집 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얼마 전, 바쁜 일상 속 짬을 내어 가족끼리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로 1박2일 힐링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충남 아산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서울에서 1시간 반이면 갈 수 있는데요. 서울 근교에 이렇게 멋진 곳이 있나 싶을 만큼 만족스러운 여행이었답니다^^ 특히 자연과 벗 삼은 카라반 캠핑장부터 온천 스파까지, 풀코스로 즐길 수 있어 가족 모두 완벽한 힐링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카라반 캠핑장은 첫 방문이었는데요. 넓찍한 주차장과 초록의 잔디, 하얗고 깔끔한 카라반의 모습에 처음부터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깔끔한 웰컴 센터에서 기분 좋은 여행의 시작

 

 

체크인을 위해 먼저 웰컴 센터에 들렀는데요. 역시 깔끔하게 정돈된 느낌이죠! 웰컴 센터에서는 시설 위치와 안내사항 등을 설명 받고, 바로 캠핑장으로 출발합니다!

 

 

자연 속 아름다운 정원 같은 편리한 카라반

 

 

 

기대했던 카라반 캠핑장에 드디어 도착했네요! 마치 자연 속 아름다운 정원 같지 않나요? 주방과 냉난방 시설이 갖춰져 있고요. 밖에는 BBQ 파티도 즐길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 여행오기 좋은 곳입니다. 저희는 저녁 파티를 위해 장을 봐 왔는데요. 미리 장을 못 보신 분들은 현장에서도 주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희가 이용한 <스탠다드 카라반 아트-영국형> 내부 모습이에요. 테이블과 쇼파, 2층 싱글침대가 있고요. 안쪽으로는 더블침대와 옷장, 화장실이 있어요. 주방에는 인덕션, 전자레인지, 밥솥부터 냄비, 그릇 등 식기류, 수세미와 주방세제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에어컨도 설치되어 있고, 샤워부스와 세면대는 카라반 구조상 작긴 하지만, 따뜻한 물이 잘 나와서 불편함 없이 지냈습니다. 외관만큼 깔끔하게 정돈된 내관이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아이들도 안심하고 놀 수 있는 깨끗한 물과 다양한 스파 시설

 

 

 

 

이제 본격적으로 놀아볼 시간이죠! 먼저 스파를 이용하러 왔는데요. 여기가 지상낙원인가요? ^^ 첫 인상은 관리가 잘되어 있다는 점이에요. 물이 정말 맑고 깨끗했어요.

 

 

저희 딸은 미끄럼틀에 푹 빠져 수차례 오르락내리락 했네요. 저는 따뜻한 온수풀에서 시간을 많이 보냈어요. 맑은 공기를 마시며 온수풀에 있으니 힐링이 저절로 되는 듯 했답니다.

 

 

이외에도 출렁이는 파도풀과 닥터피쉬 존, 그리고 실내 스파까지, 다양한 시설이 갖춰져 취향껏 놀 수 있어 좋았어요. 저희는 야외 풀에서 놀다가 해 질 때쯤에는 실내로 들어와서 또 한바탕 신나게 놀았답니다. 야외는 평일 오후 6시, 주말 오후 10시까지. 실내는 평일 오후 7시, 주말 오후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다고 해요. 그리고 카라반 이용객은 주중에도 오후 10시까지 노천스파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약 3시간을 신나게 놀고 난 후 푸드코트에 들렀는데요. 유아놀이방이 마련 되어 있고, 다양한 종류의 음식이 있었어요. 저희 선택은 수제버거, 정말 맛있었어요!

 

 

로맨틱한 분위기와 맛있는 BBQ까지, 카라반에서의 소중한 저녁 시간

 

 

신나게 놀았더니 벌써 저녁 시간이에요. 해가 지니까 조명이 은은하게 켜져서 캠핑장 분위기가 더욱 로맨틱해졌어요^^ 산책하기도 참 좋았답니다.

 

 

 

 

그리고 여행엔 빠질 수 없는 바비큐 타임이에요. 미리 예약을 하면, 지정한 시간에 그릴과 숯까지 준비를 해주셔서 편하게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데요. 저희 부부도 오랜만에 맥주 한 잔하며, 바쁜 일상을 뒤로한 채 잠시나마 여유로움을 만끽 했습니다^^ 이번엔 저희 식구들만 왔지만, 다음 번에는 다른 가족들과 함께 하고 싶을 만큼 행복하고 소중한 시간이었어요. 

 

 

카라반 고객들은 주중에도 오후 10시까지 노천스파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하여, 바비큐를 즐긴 후 저희 가족은 노천 스파로 향했답니다. 어둑한 밤에 은은한 조명, 따뜻한 스파까지 분위기가 정말 좋았어요. 아쿠아바도 함께 운영 중으로 간단한 맥주 등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짧은 1박 2일이었지만 서울에서 그리 멀지 않는 거리라 부담 없고, 도심을 벗어난 카라반 캠핑장에 스파까지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어요. 다음 번엔 더 많은 가족들과 함께 방문해보고 싶네요^^

 

 

 

 

 

 

 
+info.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주소 : 충청남도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176
전화번호 : 041-537-7100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