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보내는 완벽한 하루! 'DAY TIME IN PARADISE'

2017. 10. 17.

본문

 

매일 똑같이 흘러가는 하루가 지겹게 느껴진다면! 바로, ‘힐링’이 필요하다는 의미입니다. 이럴 때, 어딜 가나 사람들로 붐비는 주말보다 평일 하루를 비워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는 건 어떨까요? 평일의 여유로움을 만끽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에서 데일리 프로모션을 마련하였습니다. 숙박하지 않고도 완벽한 하루를 보내는 방법, 지금 소개합니다.

 

프라이빗한 휴식을 위한
<DAY TIME IN PARADISE>


 

고단한 일상을 잊고 휴식, 예술적 충전,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누릴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 하루, 이틀을 지내면서 이 모든 시설을 이용해보는 것도 좋지만 숙박을 하지 않고도 파라다이스시티 곳곳에서 알찬 여유를 누릴 수 있답니다! 오는 1031일까지, ~금요일 한정으로 진행되는 <DAY TIME IN PARADISE>는 총 두 가지 옵션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OPTION A’ 선택 시,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트로피컬 카바나 객실 1동이 제공됩니다. 카바나에는 스마트TV, 미니바, 소파, 테이블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하나 더! 파라다이스시티 사우나에 마련된 자쿠지탕, 건/습식 사우나 등 다양한 시설과 세심한 서비스로 묵힌 피로를 풀어 보시길 바랍니다. ‘OPTION B’는 카바나와 사우나를 포함하지 않는 구성으로, 휴식과 동시에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고자 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OPTION 공동 혜택,
단 하루로 끝내는 액티비티

 

 

‘OPTION A’ & ‘OPTION B’ 공동 혜택은 파라다이스시티를 찾는 고객님들이 선호하는 장소들로 구성했습니다. 영종도의 풍경을 가장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메인 스팟! 바로 실내외 수영장이 그 첫 번째 장소입니다. 따뜻한 햇볕이 내리쬐는 한낮에도, 뉘엿뉘엿 해 질 무렵에도, 언제 보아도 아름다운 실내외 수영장을 이용해 보세요. 그리고 조금 더 액티비티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준비한 공간이 있습니다. 수도권 최대 규모로 꾸며진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인데요. 이 곳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지루할 틈 없이 신나는 시간을 보내보세요!

 

 

힐링 타임에 맛있는 음식을 빼놓을 수는 없겠죠? 두 옵션 모두 런치와 디너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먼저 풀사이드 스낵 바에서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 런치 세트’는 야외에서 먹는 즐거움을 더해주는 메뉴들과 청량감 넘치는 음료를 함께 제공합니다. 저녁 시간에는 파라다이스시티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 더 플레이트’에서 근사한 디너 뷔페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단, 원활한 이용을 위해 디너 뷔페 입장은 오후 9시 30분까지로 제한되는 점을 참고해 주세요. 지금 이 계절을 만끽하고 싶다면 파라다이스시티의 데일리 프로모션과 함께해보시면 어떨까요?

 



  +info. 파라다이스시티 데일리 프로모션
  'DAY TIME IN PARADISE' 바로가기 
  ※ 카바나 사전 예약문의 : 032-729-2170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