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시티, 한류스타 김재중과 만나다! 김재중 홍보대사 위촉식 in Paradise City

2017. 6. 27.

본문


아시아를 중심으로 세계적인 사랑을 받는 한류스타 김재중이 파라다이스시티의 글로벌 홍보대사로 위촉되었습니다. 동북아 최초의 복합리조트인 파라다이스시티는 새로운 K-Style 데스티네이션을 목표로 다양한 한류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일환으로 한류 스타들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6월 25일 파라다이스시티에선 한류스타 김재중의 홍보대사 위촉식과 해외 팬 대상 팬미팅이 함께 열렸습니다. 


K-Style 데스티네이션으로 발전해나갈 파라다이스시티와 한류 대표 스타 김재중 씨는 본격적인 팬미팅에 앞서 파라다이스시티 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지며, 각오를 다졌는데요. 특히 김재중 씨는 “평소 파라다이스시티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는데 홍보대사가 되어 기쁨이 두 배가 된 것 같다”라며 소감을 밝혔습니다. 위촉식이 끝난 후 열린 팬미팅에서도 파라다이스시티를 언급하며 홍보대사로서 면모를 톡톡히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홍보대사, 김재중씨와 인터뷰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Q1. 우선 파라다이스시티 홍보대사 위촉을 축하드립니다. 소감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동북아를 대표하는 관광 랜드마크인 파라다이스시티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되어 정말 기뻐요. 홍보대사로서 파라다이스시티의 매력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Q2. 올해 제31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아시아 인기상을 받으셨어요. 앞으로의 행보에 더 힘이 실릴 것 같은데, 새로운 음악 작업 계획이 있으신가요?


100% 투표로 이뤄진 상이라 더욱 의미가 깊었어요. 비록 군 복무로 인해 공백기가 있었지만 제 음악을 찾아 들어 주시고 사랑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었습니다. 음악 작업은 틈틈이 하고 있어요. 아직 앨범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이 잡히진 않았지만, 곡 작업은 평소에도 꾸준히 하게 되더라고요.


Q3. 파라다이스시티는 2018년 2차 오픈을 앞두고 있는데요. 2차 오픈 시설 중 특별히 관심이 가는 시설로는 어디가 있으신가요?


저도 2차 오픈 소식을 들었는데, 스파와 클럽이 기대가 되더라고요. 특히 내년 오픈하는 클럽은 아시아 최대 규모가 될 예정이라고 해서 더욱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스파의 경우는 바쁜 스케줄 때문에 지친 피로를 풀고 싶을 때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 많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Q4. 가수이자 배우, 그리고 한류의 주역으로써 파라다이스시티 홍보 대사를 통해 어떤 활동을 하실 예정이신가요?


한국 최초는 물론, 동북아 최초 복합리조트라는 타이틀에서 오는 상징성에 책임감을 느끼고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에요. 공식 행사는 물론 팬미팅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파라다이스 시티를 알리는 데 힘쓰겠습니다.


Q5. 파라다이스시티와 한류 열풍의 주역인 김재중 씨의 콜라보가 정말 기대됩니다. 마지막으로 홍보대사로서 소감과 각오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파라다이스 시티와 함께하게 되는 여러 활동이 설레고 기대가 되는데요. 보다 많은 분들이 파라다이스시티를 즐기실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앞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 그리고 오랜 시간 동안 한류를 이끌어온 글로벌 스타 김재중 씨는 앞으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여 한류의 위상을 높이고, 다채로운 활동을 할 예정입니다. 


그 시작을 알리는 행사가 바로 6월 25일 개최되었던 홍보대사 위촉식과 팬미팅이었지요. 즐거움이 가득했던 ‘김재중 팬미팅 in Paradise City’에 대한 더 자세한 이야기는 다음 주 블로그에 소개될 예정이니 뜨거운 관심 부탁드립니다. 



매력적인 음색과 섬세한 감수성을 가진 가수 겸 연기자, 그리고 한류스타인 김재중과 파라다이스시티의 동행을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