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It's Friday 프로모션 소개

2016. 4. 15.

본문



일주일 중 가장 설레는 하루를 꼽으라면, 금요일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금요일 밤, 고된 한 주를 마무리하고 잠자리에 들 때면 아직 주말이 남았다는 사실에 행복감을 느낍니다. 금요일에만 느낄 수 있는 또 다른 즐거움이 바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 있습니다. 4월 한 달간 진행되는 ‘It’s Friday’ 프로모션은 오직 금요일에만 만날 수 있는 혜택들로 가득합니다. 한 주 간의 지친 마음을 재충전시켜 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다양한 퍼실리티,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함께 알아 보겠습니다. : ) 





금요일에 만나요 It's Friday

‘It’s Friday’ 프로모션은 얼리버드 예약을 통해, 4월 한달 동안 매주 금요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스파와 퍼실리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입니다. 4월 1일, 8일, 15일, 22일, 29일 매주 금요일마다 이용할 수 있으니, 주말의 여유로움을 만끽하고 싶은 분들께는 최적의 기회입니다. 지금부터 어떤 구성으로 이루어졌는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Deluxe Room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본관 디럭스 오션-테라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홈페이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디럭스 룸은 시티뷰와 오션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오션뷰는 해운대 전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아름다운 뷰를 자랑하고 있죠. 객실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옵션으로 조식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눈 앞에 펼쳐진 해운대와 아름다운 정원을 바라보며 약 70여 가지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아침 식사 또한 놓치기 아까운 기회입니다. 



 +info.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Deluxe Room


오션-테라스, 오션(신관), 시티 선택.

조식 선택 시 추가 요금 적용. (요금 : 디럭스 240,000원부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Deluxe Room 바로가기




Friday를 위한 패키지 구성은?


오션스파 씨메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본관 오션스파 씨메르 Therapy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홈페이지


4월 한달 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화려한 봄 꽃 향기로 씨메르를 가득 채웠습니다. 4개의 테마 베스에서 퍼지는 유채꽃, 히아신스, 수선화, 튤립 향과 탁 트인 바다는 일주일 간 묵은 피로를 한 번에 날려버립니다. 싱그럽고 아름다운 봄, 하얀 빛의 장미가 만발한 스프링 일루미네이션을 만나보세요. 봄 햇살을 듬뿍 담은 건강한 봄 과일 또한 제공되니 몸과 마음의 에너지를 동시에 충전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info. 오션스파 씨메르


성인 2인 + 어린이 2인 무료 이용 / 1박 1회 가능.

위치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본관 4층

영업 시간 : Spa zone 08:00 ~ 22:00

Kids zone 11:00 ~ 20:00

컵과일 제공 시간 : 11:00 ~ 20:00

‘오션스파 씨메르’ 안내 페이지 바로가기




야외 오션 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신관 야외 오션 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홈페이지


신관에 위치한 야외 오션뷰는 넓디 넓은 해운대를 바라보며 수영과 스파를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휴양라운지와 함께 낮과 밤의 각기 다른 매력으로 손님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자랑하는 대표적인 힐링 공간, 야외 오션 풀에서 영혼이 정화되는 완벽한 휴양을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info. 야외 오션 풀


성인 2인 + 어린이 2인 무료 이용 / 1박 1회 가능.

위치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신관 4층

영업 시간 : Spa zone 08:00 ~ 22:00

유료대여 품목 : 남녀 수영복, 수모, 유아용 구명조끼

‘야외 오션 풀’ 안내 페이지 바로가기




플레이스테이션 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플레이스테이션 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홈페이지


국내 최대 규모의 플레이스테이션 존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체험할 수 있습니다. 실제 같은 그래픽과 최신 게임으로 새롭게 단장한 플레이스테이션 존을 본관 지하 1층에서 만날 수 있는데요. 키즈 존부터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3D 체험존까지 총 7개의 테마 존으로 구성되어 있으니, 다채로운 장르의 액티비티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 ) 



 +info. 플레이스테이션 존


1박 1회 무료 입장 가능. 

위치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본관 지하 1층 

영업 시간 : 10:00 ~ 22:00

‘플레이스테이션 존’ 안내 페이지 바로가기




LEO 체험 프로그램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는 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문가, LEO(Leisure Entertainment Organizer)가 직접 구성하는 고객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특히 이번 봄을 맞아 두 가지 ‘봄꽃 투어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달맞이언덕을 지나 동해안까지 이어지는 드라이브 코스 <벚꽃, 봄이 내리다>와 유채꽃이 만발한 대저생태공원 자전거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유채꽃 필 무렵, 대저 생태공원 투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프로그램마다 참여 인원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사전 예약이 필수라는 점 기억해두시기 바랍니다. : ) 




 +info. Spring with LEO


<벚꽃, 봄이 내리다>

일정 : 4월 1일 ~ 10일 (월, 목요일 한정) 

시간 : 15:30 ~ 17:30

요금 : 1인 기준 15,000원


<유채꽃 필 무렵, 대저 생태공원 투어>

일정 : 4월 1일 ~ 30일 (수, 금요일 한정)

시간 : 11:00 ~ 14:00

요금 : 1인 기준 15,000원


본 프로그램은 패키지 고객에 한하여 5,000원 할인되며, 초등학생(13세) 무료 혜택이 제공됩니다.


‘LEO 체험 프로그램’ 안내 페이지 바로가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It’s Friday 프로모션 가격




언제나 마음 한 켠에는 ‘일상으로부터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 가득합니다. 하지만 쉽게 실천에 옮기기 힘들죠. 여기저기 봄 소식이 들리고 있는 요즘, 여러 사람과 함께 뜨거운 ‘불금’을 보내는 것도 좋지만 가까운 내 사람과 함께 오붓한 금요일을 보내는 것은 어떨까요? ^^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