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부모님을 위한 효도 여행 추천! 힐링 호캉스부터 스파까지

2023. 11. 8.

본문

부모님을 위한 효도 여행 추천! 힐링 호캉스부터 스파까지

 

선선한 바람에 알록달록 단풍이 흩날리는 가을의 절정기 11월. 2023년이 다 가기 전 부모님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가을 효도 여행 추천을 소개합니다. 미식과 엔터테인먼트, 힐링을 모두 잡은 럭셔리 호캉스부터 바다와 함께 즐기는 꿈같은 힐링 타임, 늦가을 단풍 경관을 바라보며 즐기는 온천 여행까지! 가족과의 추억을 쌓고 싶은 분이라면 지금 바로 부모님과 함께 떠나는 효도 여행 추천을 주목해 주세요.

 

 

부모님을 위한 효도 여행 추천! 힐링 호캉스부터 스파까지!

미식, 엔터테인먼트, 힐링을 한 번에! 파라다이스시티 ‘올인클루시브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

부모님과 떠나는 첫 번째 효도 여행 추천은 파라다이스시티의 ‘올인클루시브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입니다. 미식부터 엔터테인먼트, 힐링까지 다양한 경험을 선사하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모든 것을 놓치지 않고 즐길 수 있는데요. 이국적인 분위기의 워터스파 씨메르와 환상적 퍼포먼스로 가득한 원더박스, 예술적 감성을 채워줄 아트 스페이스 등 파라다이스시티 곳곳을 자유롭게 이용하며 프리미엄 휴식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유럽, 뉴욕, 상해 등 세계 각국의 진미를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의 조식 이용권이 제공되는데요. 완벽한 미식을 자랑하는 온 더 플레이트에서 다음날 아침까지 즐겁게 호캉스를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올인클루시브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호텔 부대시설과 레스토랑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리조트 머니 15만 원이 제공되는데요. 라 스칼라와 루빅에서 부모님과 함께 하는 특별한 저녁 이벤트를 계획해 보거나, 가든카페 혹은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따사로운 햇살 아래 특별한 티 타임을 즐기는 데 사용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처럼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와 힐링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로 효도 여행을 계획해 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올인클루시브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판매기간: 2023년 1월 1일(일) ~ 2024년 2월 29일(목)
-투숙기간: 2023년 1월 1일(일) ~ 2024년 2월 29일(목)
-문의: 032-729-2000

 

 

부모님을 위한 효도 여행 추천! 힐링 호캉스부터 스파까지!

바다와 함께 즐기는 꿈같은 힐링 타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드림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오션스파 씨메르

두 번째 효도 여행 추천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올해 창립 42주년을 맞이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온기를 가득 담아 몸과 마음을 힐링하기에 좋은 ‘드림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선보였는데요. 패키지 이용 시 탁 트인 해운대 바다뷰와 자연 경관이 매력적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오션스파 씨메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가을빛으로 물든 오션스파 씨메르에서 향기로운 유자차 한 잔으로 편안한 휴식 시간을 가져 보세요. 특히 저녁에는 낮과는 또 다른 매력의 멋진 야경도 볼 수 있어 부모님과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기에도 좋습니다.

오션스파 씨메르뿐만 아니라  부모님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색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바로 호텔 내 설치된 셀프 스튜디오 ‘인생네컷’ 무료 촬영권이 제공되는데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보내는 시간을 기념하며 부모님과 함께 트렌디한 가족사진을 찍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한 ‘드림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의 B타입 선택 시에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뷔페 레스토랑 온 더 플레이트에서 조식까지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데요. 해운대 바다와 가을 내음이 물씬 풍기는 가든의 멋진 경치를 바라보며 럭셔리한 미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한편, ‘드림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는 국제 어린이 양육기구 ‘한국 컴패션’과 협업을 진행해, 객실당 5천원이 컴패션에 기부되는데요. 우리 가족뿐만 아니라 전세계 아이들에게도 따스한 온기로 가득 채운 연말을 선물할 ‘드림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와 함께 특별한 효도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드림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3년 11월 1일(수) ~ 2023년 12월 31일(일)
-패키지 정보:
A타입-기본 혜택+인생네컷 무료 촬영권+테마음료
B타입-기본 혜택+인생네컷 무료 촬영권+테마음료+조식 이용권

 

 

부모님을 위한 효도 여행 추천! 힐링 호캉스부터 스파까지!

늦가을 정취 속 프리미엄 힐링 스파!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실외유수풀

늦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효도 여행 추천 마지막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입니다. 선선한 가을 내음을 느끼며 따뜻한 실외 유수풀에서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완벽한 스파 공간인데요. 단풍으로 물든 자연 경관을 바라보면서 가을 정취에 빠져들기에도 좋습니다. 여기에 삼림욕 효과에 탁월한 히노끼탕도 마련되어 있어 부모님을 위한 힐링 여행으로 안성맞춤이라는 사실!

부모님께 특별한 추억을 남겨드리고 싶은 분이라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나이트 스파를 확인해 보세요. 화려한 조명으로 밝게 비춰주는 이벤트 스파와 밤하늘을 수놓은 별빛 구경을 함께 하는 아웃도어스파 등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색다른 매력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솔솔 늦가을 바람이 불어오는 요즘, 부모님과 오손도손 이야기를 나누며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힐링 효도 여행을 추천합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용시간:
월요일~목요일: [스파] 09:00~19:00 / [온천사우나] 09:00~20:00
금요일~일요일: [스파] 09:00~21:00 (나이트스파 17:00~21:00) / [온천사우나] 09:00~22:00
-문의: 041-537-7100

 

 

지금까지 저물어 가는 가을을 부모님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효도 여행 추천 3곳을 소개했습니다. 점점 쌀쌀해지는 날씨에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줄 힐링 가족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