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무르익는 가을밤, 맛있는 술과 미식이 함께 하는 이색 데이트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 & 루빅,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바 NYX)

2023. 10. 20.

본문

무르익는 가을밤, 맛있는 술과 미식이 함께 하는 이색 데이트 추천!

 

단풍이 물들어지는 가을밤, 소중한 사람과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주목해 주세요. 무르익은 가을밤에 낭만을 더해줄 이색 데이트 추천을 준비했습니다. 호텔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부터 라이브 음악 공연에 어울리는 상그리아, 프라이빗한 분위기의 바에서 즐기는 칵테일까지! 맛있는 술과 미식이 함께 하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이색 데이트 추천을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무르익는 가을밤, 맛있는 술과 미식이 함께 하는 이색 데이트 추천!

라 스칼라: 이탈리안 요리와 즐기는 특별한 와인 페어링


▲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에서 즐길 수 있는 와인, 레비아탄(Leviathan) 2018

술과 미식이 함께 하는 이색 데이트 추천 첫 번째로 파라다이스시티의 라 스칼라를 소개합니다. 이탈리아 현지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의 경력을 보유한 체카토 셰프가 이끄는 라 스칼라에서는 수준 높은 이탈리안 요리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특히 이번 가을에는 제철 식재료 버섯을 활용한 가을 코스 요리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라 스칼라의 가을 코스 요리는 요리에 풍미를 더해줄 와인과 즐겨보는 것을 추천하는데요. 스파클링부터 화이트, 레드, 디저트 와인까지 호텔 소믈리에가 엄선한 특별한 와인 셀렉션을 만나보세요. 그중에서도 무거운 바디감의 레드 와인 ‘레비아탄 2018’은 라 스칼라 가을 코스 요리의 메인인 스테이크와 같이 육류 요리와 특히 잘 어울립니다. 마시는 순간 자두와 블랙 체리 등 베리류의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고, 시간이 흐르면서 아로마의 향도 느껴지는데요. 전문가의 추천과 함께 더욱 완성도 높은 디너를 경험해 보기 바랍니다.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 와인 페어링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문의: 032-729-2203
-운영 시간: Lunch – 12:00~15:00
                 Dinner – 18:00~22:00

 

 

무르익는 가을밤, 맛있는 술과 미식이 함께 하는 이색 데이트 추천!

루빅: 라이브 음악 공연에 곁들이는 특별한 상그리아


▲파라다이스시티 루빅에서 만날 수 있는 시그니처 미심 막걸리를 활용한 상그리아 3종

이어서 술과 음악의 완벽한 조합을 경험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루빅을 소개합니다. 가을과 잘 어울리는 재즈를 비롯해 다양한 라이브 공연이 진행되는 루빅에서는 음악의 감동을 한층 높여줄 다양한 주류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이번 가을에는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막걸리인 미심을 활용한 상그리아 3종을 선보입니다. 미심 막걸리 특유의 얼그레이 향에 유자의 상큼함을 더한 ‘미심 유자 상그리아’부터 딸기와 라즈베리의 아름다운 색깔이 마음을 사로잡는 ‘미심 레드 상그리아’, 블루베리의 청량함과 부드러움이 살아있는 ‘미심 블루 상그리아’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확인해 보세요.

루빅의 폭넓은 음악 공연 장르만큼 다채로운 컬러의 상그리아는 스낵과 함께 즐기면 더욱 맛있는데요. 프로슈토와 초리조, 살라미 등이 올라간 이탈리안 플레이트, 계절 과일 혹은 모둠 치즈 등 상그리아와 잘 어울리는 다양한 스낵이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에 따라 즐겨보기 바랍니다.

 

※파라다이스시티 루빅 상그리아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문의: 032-729-2209
-운영 시간: 금요일~일요일 – 19:30~02:00
                  Food – 19:30~01:00
                  Beverage – 19:30~01:30

 

 

무르익는 가을밤, 맛있는 술과 미식이 함께 하는 이색 데이트 추천!

바 NYX: 비밀스러운 공간에서 즐기는 예술적인 시그니처 칵테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바 NYX의 시그니처 칵테일, UNDER THE SEA

마지막으로 살펴볼 이색 데이트 추천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바 NYX입니다. 비밀스럽게 숨겨진 공간, 바 NYX에서는 음악과 예술, 한 잔의 술과 함께 매혹적인 가을밤이 펼쳐지는데요. 바 NYX만의 예술적인 감성이 가득 담긴 시그니처 칵테일도 만날 수 있습니다. 특히 영화 인어공주를 모티브로 한 칵테일 ‘UNDER THE SEA’는 인어공주가 이타적인 사랑 끝에 물거품으로 변하는 결말을 표현했는데요. 물거품을 연상시키며 칵테일 주변에 가득 퍼지는 하얀 연기마저 하나의 예술작품처럼 느껴집니다.

이외에도 시그니처 칵테일과 페어링이 좋은 바 NYX만의 수준 높은 푸드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캐비어와 굴 등 최고급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를 시그니처 칵테일에 곁들여 즐겨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술과 미식의 완벽한 페어링뿐만 아니라, 예술적인 영감을 가득 채워주는 바 NYX에서 한 편의 영화 같은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바 NYX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문의: 051-749-2266
-운영 시간: 18:00~01:00 (일요일, 월요일 휴무)

 

 

지금까지 무르익는 가을밤에 소중한 사람과 함께 즐기면 좋은 파라다이스만의 스팟과 술을 소개했습니다. 이탈리안 요리와 궁합이 잘 맞는 와인부터 라이브 음악 공연과 함께 즐기는 상그리아, 예술작품과 같은 시그니처 칵테일까지! 술과 맛있는 음식의 완벽한 페어링을 경험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에서 소중한 사람과의 이색 데이트를 계획해 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