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재미와 건강을 함께 잡을 수 있는 워터파크, 파라다이스 스파도고에서 여름을 즐기자!

2015. 8. 13.

본문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전경


여름하면 물놀이! 가족단위 혹은 친구들끼리 이 여름을 즐기기 위해 워터파크 많이 찾으실 텐데요. 파라다이스 스파도고는 약 7천800평 규모로 스파와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마 시설을 갖춘 프리미엄 보양 온천입니다. 물 좋은 온천수로 손꼽히는 최상급 온천수에서 온천욕과 스파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테마의 풀장 시설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여름철 휴양지로 각광 받고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도고의 여름 이벤트 소식과 이용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 



먼저 파라다이스 스파도고가 개장 7주년을 기념해 8월 한 달 간 진행하고 있는 ‘아빠를 부탁해’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이벤트 페이지


파라다이스 스파도고와 동갑인 2008년생 자녀를 둔 아빠는 스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인데요. 동반 3인 이상 현장 매표시 적용되는 할인 이벤트로, 선셋할인(오후 4시 이후)과 나이트 스파 입장(오후 6시 이후)을 제외하고는 중복 할인이 불가하다는 점 참고하셔서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특히나 온라인 구매 티켓과 기업체 사전구매 티켓, 스파 무료 티켓으로 입장할 경우에는 아빠 무료 입장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 하나의 할인 이벤트는 무더위를 날려줄 ‘또또 이벤트’인데요. 한 번으론 아쉬운 여름 바캉스를 다시 즐기실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이벤트 페이지


9월 30일까지 2015년 7월, 8월 중 스파도고를 이용한 영수증을 지참해서 방문할 시 본인 포함 동반 3인(총 4명) 까지 스파를 50% 할인 받으실 수 있답니다. 이 때, 영수증 분실 및 폐기로 인한 재 발행은 불가하오니 보관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특히 온라인 구매 및 기업체 사전구매 입장시에는 영수증이 발급되지 않으니, 스파 내부에서 이용하시고 정산한 영수증을 꼭 챙겨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시원한 여름 밤을 위한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나이트 스파가 극성수기 기간인 7월 18일부터 8월 16일까지 상시 운영되는데요. 이 기간 동안 매일 실내/외 수영장은 오후 10시까지, 온천대욕장은 11시까지 이용할 수 있어 심야 시간에도 낭만적인 물놀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나이트 스파를 통해 저녁에 즐기는 물놀이만의 매력을 느껴보세요.^^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이벤트 페이지


극성수기 기간 이후에도 연중 상시 매주 금, 토, 일요일 그리고 휴일 전날에 나이트 스파를 운영하므로 늦여름 바캉스를 떠나는 분들에게 반가운 소식이라 생각되는데요. 상기 나이트 스파 운영 공지를 참조하셔서 올 여름 열대야를 물리칠 계획을 짜 보시길 바랍니다. 



수영장에 갈 때 가장 고민이 되는 것은 청결 문제로 수영모를 쓰지 않을 수도 없고, 그렇다고 하루 종일 쓰고 있기에는 헤어스타일이 망가질까 걱정이 되는 것인데요. 파라다이스 스파도고는 첨단 헤어캐쳐 시스템으로 수영장의 물을 상시 정화시켜 깨끗한 수질을 유지합니다. 때문에 수영모를 착용하지 않고도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또한 청결한 관리와 더불어 스파도고에서 가장 우선시 하는 것은 아이들의 안전 문제 인데요. 스파도고에서는 소인은 구명조끼 착용을 필수로 하여 무료 대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어린이와 함께 스파도고를 이용하실 분들은 이용 전 반드시 아이에게 구명조끼를 착용시키시기 바랍니다.




지난 7월 4일, 장장 70일간의 확장 공사를 마치고 드디어 스파도고 푸드코트가 확장 공간을 정식 운영을 시작했습니다. 이전보다 더 다양해진 메뉴와 넓은 공간 등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기여할 텐데요.


스파도고 푸드코트 내부


실제로 기존 스파 내 푸드코트는 공간 부족으로 주말이나 극성수기에 3,000명 이상의 고객이 방문하면 대기 시간이 길어 고객들이 불편을 겪어야 했습니다. 때문에 이번 공사에서 푸드코트의 야외 데크 공간(280㎡)을 실내화하여 좌석 수를 220석에서 320석으로 늘렸으며, 2층에 테라스 공간을 신설해 온천 스파를 마친 고객들이 야외 풀장을 바라보며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습니다. 



스파도고 푸드코트 외부 


메뉴 또한 다양해졌는데요. 볶음밥과 덮밥류를 추가했고, 신설된 야외 매장에는 물놀이 중 간단하게 요기할 수 있는 고로케와 핫도그 메뉴를 새롭게 도입했습니다. 재개장 이후 푸드코트를 찾은 한 이용객은 “식사 공간이 예전보다 넓어져서 더 쾌적해졌다”며 “새로 추가된 메뉴들도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들이 많아져 스파에 좀 더 오래 놀고 가게 된다”고 호평을 늘어놓았답니다.



파라다이스 스파도고에서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들과 이용 팁, 그리고 편의 시설 리뉴얼 소식까지 전해드렸습니다. 올 여름 휴가는 스파와 물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도고로 향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푹푹 찌는 무더위를 타파할 수 있는 최적의 방법이 될 것입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