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로맨틱 셀레브레이션을 위한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 호캉스 추천!

2023. 2. 6.

본문

로맨틱 셀레브레이션을 위한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 호캉스 추천!

 

셀레브레이션 무드로 가득 채운 2월! 오늘은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특별한 데이트를 즐기고 싶은 연인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채로운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부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로맨틱한 객실 패키지까지!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기 위해 떠나기 좋은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 호캉스 추천,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볼까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 호캉스 추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즐기는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FIND SWEET VALENTINE


▲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광장 아트벌룬 포토존

첫 번째는 파라다이스시티로 발렌타인데이 데이트를 떠나볼까요?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에는 다채로운 발렌타인데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먼저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광장의 대형 아트벌룬 포토존 앞에서 잊지 못할 발렌타인데이의 추억을 사진으로 남겨보세요. 귀여운 곰돌이와 하트 벌룬 등 거대한 아트벌룬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또한 2월 11일과 12일에는 발렌타인데이 특별 공연도 준비되어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11일 토요일 오후 3시에는 더마스터 밴드의 공연을, 오후 7시에는 뮤지션 하림과 함께하는 Sweet 콘서트를 즐길 수 있는데요. 12일 일요일 오후 3시와 6시에는 다양한 장르의 버스킹 ‘All That Music’이 펼쳐질 예정이니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광장에 방문해 색다른 발렌타인데이 데이트를 즐겨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광장 발렌타인데이 마켓

그리고 2월 19일까지 매주 금, 토, 일요일에는 플라자 광장에서 발렌타인데이 마켓이 펼쳐지는데요. 매주 주말에는 마켓 구매 영수증을 지참한 선착순 200분에게 미니 풍선을 1개를 선물로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라는 사실! 2월 11일, 12일, 18일, 19일에 파라다이스시티를 방문한다면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보물찾기 이벤트에도 참여해 보세요! 플라자 광장 이벤트 부스에서 제공되는 보물찾기 미션지를 수령한 후에 파라다이스시티 곳곳에 숨겨진 보물을 찾아 인증하면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답니다. 이처럼 다채로운 발렌타인데이 이벤트가 함께하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데이트, 호캉스를 즐겨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FIND SWEET VALENTINE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광장

발렌타인데이 아트벌룬 포토존
-기간: ~02.19(일)

발렌타인데이 특별 공연
-기간: 02.11(토)~02.12(일) / 02.18(토)~19(일)
-내용: 11일(토) 오후 3시: 더마스터 밴드 / 오후 7시: Sweet 콘서트 with 하림
12일(일) 오후3시/6시: 버스킹 All That Music

발렌타인데이 마켓
-기간: ~02.19(일) 매주 금~일요일
-시간: 11:00~21:00
-이벤트: 당일 마켓 구매 영수증 지참 시 미니 풍선 1개 제공 (매주 토, 일 선착순 2000명 한정)
-문의: 02-706-3800 (키즈앤맘스)
*마켓상품은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보증을 하지 않으며, 구매처에 별도 문의 바랍니다.

숨겨진 보물 찾기
-기간: 02.11(토)~12(일) / 02.18(토)~19(일)
-시간: 13:00~18:00
*PLAZA광장 이벤트 부스에서 제공되는 보물찾기 미션지를 수령 후 참여 하시기 바랍니다.
*선물(스크래치 응모권)은 선착순 지급 종료 되며, 현장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 호캉스 추천

잊지못할 호캉스를 만들어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로맨틱 발렌타인’ 패키지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디럭스 오션 테라스 객실

다음으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으로 발렌타인데이 호캉스를 떠나볼까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로맨틱 발렌타인’ 패키지를 이용하면 부산 해운대의 전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디럭스 오션’ 혹은 ‘디럭스 오션 테라스’ 객실에서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는데요.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발렌타인데이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달콤한 트리트먼트 초콜릿 선물도 제공됩니다.

 

▲ 비노파라다이스 파르셀라스 에꼴로지꼬 비건 와인

또한 발렌타인데이를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줄 비노파라다이스의 유기농 비건 와인 ‘파르셀라스 에꼴로지꼬’도 객실 패키지 이용 시 제공받을 수 있는데요. 와인과 찰떡궁합인 치즈와 크래커로 구성된 치즈 플래터도 준비되어 있으니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 호캉스를 즐겨보세요.

이외에도 ‘비오템 옴므 티쀼르 안티 오일 앤 샤인 모이스춰라이저 젤’이 선물로 제공되며, 겨울 바다의 운치를 즐길 수 있는 오션스파 씨메르와 야외 오션스파 풀, BMW 키즈 드라이빙, 플레이랩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로맨틱 발렌타인’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예약 기간: 2023. 02. 01 ~ 2023. 02. 28
-기준: 디럭스 (성인 2인+어린이2인)
-혜택: 기본 혜택+파르셀라스 에꼴로지꼬 비건 와인+초콜릿+치즈 플래터+비오템 옴므

 

 

지금까지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광장에서 펼쳐지는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부터 비노파라다이스의 와인과 함께하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로맨틱 발렌타인’ 패키지까지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이번 발렌타인데이에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호캉스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