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올해 첫 연휴를 맞이해 떠나기 좋은 설 여행 추천! 새해 복 가득 담은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설날 호캉스 패키지

2023. 1. 11.

본문

첫 연휴를 맞이해 떠나는 설날 여행!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설날 호캉스 패키지

 

다가오는 설, 올해 첫 연휴를 맞이해 설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오늘은 설 연휴에 떠나기 좋은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설날 호캉스 패키지를 소개합니다. 윷놀이 케이크와 함께 하는 파라다이스시티의 객실 패키지부터 겨울 힐링을 책임질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객실 패키지와 몸과 마음을 안정시킬 테라피 프로그램,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테마별 스파까지! 새해 복 가득 담은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설날 호캉스 패키지,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첫 연휴를 맞이해 떠나는 설날 여행!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설날 호캉스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가족들과 함께 보내는 오붓한 설 연휴


▲ 파라다이스시티 가든카페 윷놀이 케이크

윷놀이 케이크로 즐거움이 배가 되는 설날! 파라다이스시티 ‘스위트 해피 뉴 이어’ 패키지

 

가장 먼저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로 설 연휴 여행을 떠나볼까요? 파라다이스시티에는 특별한 설날 호캉스를 위한 ‘스위트 해피 뉴 이어’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위트 해피 뉴 이어’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윷놀이 밀푀유 케이크’가 제공되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의 대표 베이커리 가든카페를 방문하면 설날 대표 민속놀이인 윷놀이를 활용한 특별한 케이크를 만나볼 수 있답니다.

이외에도 따뜻하게 물놀이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씨메르와 수영장,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를 비롯해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권도 함께 제공됩니다. 이번 연휴에는 파라다이스시티로 설날 호캉스를 떠나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휴식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스위트 해피 뉴 이어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판매기간: 2023. 01. 10 ~ 2023. 01. 21 
-투숙기간: 2023. 01. 20 ~ 2023. 01. 23

-기준: 디럭스 / 디럭스 스위트 (더블)
-혜택: 파라다이스시티 가든카페 윷놀이 밀푀유 케이크 / 성인 4인, 어린이 2인 온더플레이트 조식
*홈페이지 1만원 할인 불가 및 시그니처 & 제휴 카드 할인 불가
-문의: 032-729-2000 

 

 

첫 연휴를 맞이해 떠나는 설날 여행!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설날 호캉스 패키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보내는 설날맞이 휴식의 시간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프리미엄 디럭스 오션 더블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즐기는 낭만적인 겨울 힐링, 윈터 휴(休)케이션 패키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도 특별한 설날 호캉스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바로 낭만적인 겨울 힐링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윈터 휴(休)케이션’ 패키지입니다.

‘윈터 휴(休)케이션’ 패키지를 이용하면 오션스파 씨메르의 아쿠아 바에서 유자차를 제공받을 수 있는데요. 스위트 객실 예약 고객에게는 고급 홍차 브랜드인 포트넘 앤 메이슨의 ‘애프터눈 블랜드’ 홍차 티백(25T)도 제공합니다. 지친 몸과 마음을 향기롭게 위로해 줄 티타임을 가지며 편안한 휴식의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이외에도 화려한 경관의 오션스파 씨메르, 스파와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오션스파 풀, BMW 키즈 드라이빙, 플레이랩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윈터 휴(休)케이션’ 패키지와 함께 겨울 바다의 정취를 만끽하며 여유로운 설 연휴 여행을 즐겨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윈터 휴(休)케이션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3. 01. 01 ~ 2023. 02. 28 
-기준: 디럭스 (성인2인+어린이2인) / 프리미엄 디럭스·스위트 (성인3인+어린이 1인)
-혜택: [A타입] 기본 혜택+테마음료 / [B타입] 기본 혜택+테마음료+조식 (성인 2인 or 3인)
*스위트 객실 예약 고객에게 [포트넘 앤 메이슨 ‘애프터눈 블렌드’ 홍차 티백(25T)]를 제공해 드립니다.
-문의: 051-749-2111~3

 

몸과 마음의 긴장을 해소하는 시간, 싱잉볼 사운드 테라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는 ‘윈터 휴(休)케이션’ 패키지뿐만 아니라 몸과 마음을 차분히 진정시켜줄 특별한 프로그램, ‘싱잉볼 사운드 테라피’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싱잉볼에서 발생하는 파동은 스트레스로 균형을 잃은 인체의 리듬을 찾아주고 심신을 안정시키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싱잉볼 사운드 테라피’를 통해 몸과 마음의 숨은 긴장을 해소하고 특별한 설날 호캉스를 즐겨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SINGING BOWL SOUND THERAPY Info.
-정보 및 예약: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3. 01. 27 (금) / 2023. 02. 24 (금)
-대상: 투숙객 한정 (회차당 정원 30명 / 선착순 한정)
-장소: 본관 16층 파노라마 룸
-문의 및 예약: 051-749-2358
*해당 프로그램은 만 19세 이상에 한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도 참여 가능합니다.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오션스파 씨메르

오션스파 씨메르에서 즐기는 자연 속 힐링

 

마지막으로 그동안 쌓였던 피로를 풀기 위해 설 연휴 여행을 계획 중인 분을 위한 소식입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오션스파 씨메르는 4가지의 ‘테마 Bath’를 선보이는데요. 은은한 향의 카모마일, 상쾌한 향의 페퍼민트, 마음을 평온하게 해주는 히비스커스, 오감을 기분 좋게 하는 루이보스 중 마음에 드는 테마 Bath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번 설 연휴에는 숲속을 거니는 듯 싱그러운 자연의 향을 만끽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오션스파 씨메르를 방문해 일상의 북적거림은 잠시 놓고 몸과 마음에 휴식을 더하길 바랍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테마 Bath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3. 01. 03 ~ 2023. 02. 28
-장소: 본관 4층 오션스파 씨메르
-문의: 051-749-2358

 

 

지금까지 올해 첫 연휴를 특별하게 만들어줄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설날 호캉스 패키지를 소개했습니다. 윷놀이 케이크와 함께하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스위트 해피 뉴 이어’ 패키지부터 낭만적인 겨울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윈터 휴(休)케이션’ 패키지, 몸과 마음의 긴장을 해소시켜줄 ‘싱잉볼 사운드 테라피’와 ‘오션스파 씨메르 테마 Bath’까지! 다가오는 설에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설 연휴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