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해외여행 떠나기 전 힐링을 위한 호캉스부터 아이와 함께 즐기는 팸캉스까지! 다가오는 연말,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즐기는 이색 호캉스

2022. 11. 10.

본문

다가오는 연말,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즐기는 이색 호캉스

 

어느덧 열심히 달려온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소중한 사람들과 여유를 만끽하며 올해를 돌아보고 재충전하기 좋은 시기인데요. 조금 더 특별한 연말을 계획 중이라면 주목해주세요! 파라다이스가 연말을 맞아 이색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한 해의 마지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패키지,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까요?

 

 

다가오는 연말,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즐기는 이색 호캉스 ①

파라다이스시티 X 대한항공, ‘FLY TO PARADISE’ 패키지


▲ 파라다이스시티 아웃도어 풀

해외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주목! 파라다이스시티가 해외 출국을 앞둔 분들을 위해 대한항공과 함께 선보이는 ‘FLY TO PARADISE’ 패키지를 소개합니다. 12월 30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 ‘FLY TO PARADISE’ 패키지를 이용하면 체크아웃 당일 기준 최대 7일의 장기 주차와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인천국제공항을 잇는 셔틀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대한항공의 회원 서비스인 스카이패스에 1,000 마일리지가 적립되니 해외여행을 떠나기 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편안한 힐링을 즐겨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가든카페

이외에도 체크인 당일 오후 8시까지 파라다이스시티 가든카페에서 달콤 시원한 에이드 2잔이 제공되며 수영장, 사우나, 플레이랩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이용할 수 있는데요. 단 ‘FLY TO PARADISE’ 패키지를 이용하려면 투숙자 본인의 체크아웃 당일 탑승 국제선 항공권을 제시해야 합니다. 더불어 코로나19 양성 판정 및 항공편 문제로 인해 귀국 일정이 연장될 경우, 증빙 서류를 파라다이스시티 예약실(p-city@paradian.com)로 제출해야 한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X 대한항공 ‘FLY TO PARADISE’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판매 기간: ~2022.12.30
-투숙 기간: ~2022.12.31
-문의: 032-729-2000
* 본 상품의 객실 투숙 인원은 성인 2인 & 어린이 2인 입니다.
* 체크인 시 체크아웃 당일 탑승하는 모든 국제선 항공권 제시 필수(투숙자 본인의 e-Ticket, 모바일 티켓 등)
* 해외 출국 후 현지에서 코로나 양성 판정 혹은 항공편 문제로 인한 귀국 일정 연장 시 증빙서류 파라다이스시티 예약실로 제출 필수 (p-city@paradian.com)

 

 

다가오는 연말,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즐기는 이색 호캉스 ②

세계인의 축구 축제를 기념하는 파라다이스시티 ‘Enjoy Soccer 2022’ 패키지


다음으로 소개할 이색 호캉스 패키지는 파라다이스시티가 세계인의 축구 축제를 맞아 선보이는 ‘Enjoy Soccer 2022’입니다. 12월 18일까지 운영되는 ‘Enjoy Soccer 2022’ 패키지를 이용하면 객실 숙박권에 더불어 실제 크기와 동일한 축구공이 제공되는데요. 가족, 친구들과 신나는 축구를 즐기며 지구촌을 열광시킬 축구 열전도 더욱 실감나게 만끽해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시그니처 백

이와 더불어 ‘Enjoy Soccer 2022’ 패키지를 이용하면 풍성한 구성의 시그니처 백이 제공됩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가든카페에서 수령 가능한 시그니처 백은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에일 3병과 마카롱 6구, 살리솔 믹스 넛츠 2캔, 헌터스 포테이토칩 2봉지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맛과 풍미를 모두 잡은 파라다이스시티의 프리미엄 수제 맥주와 단짠 궁합을 자랑하는 스낵들로 축구 경기를 더욱 짜릿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축제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Enjoy Soccer 2022’ 패키지와 함께 대한민국의 승리를 기원하고 여유로운 호캉스까지 누려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Enjoy Soccer 2022’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판매 기간: 2022.11.08 ~ 2022.12.18
-투숙 기간: 2022.11.24 ~ 2022.12.18
-문의: 032-729-2000
* 해당 상품은 한정된 객실 수량으로 예약 날짜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의 객실 투숙 인원은 성인 2인 & 어린이 2인 입니다.

 

 

다가오는 연말,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즐기는 이색 호캉스 ③

나만의 호캉스 취향을 저격할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호캉스 밸런스 게-임’ 패키지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스위트 오션 테라스 객실

해운대를 대표하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준비한 이색 호캉스 패키지도 알아볼까요? 나만의 취향에 딱 맞는 호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호캉스 밸런스 게-임' 패키지를 이용해보세요. 11월 30일까지,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호캉스 밸런스 게-임' 패키지는 실속형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A타입과 완벽한 미(味)캉스를 경험할 수 있는 B타입으로 나누어지는데요.

 

A타입은 충만한 휴식에 꼭 필요한 객실 숙박권과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 BMW 키즈 드라이빙 등 다채로운 부대시설 이용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실속 만점 호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A타입을 선택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알찬 휴가를 즐기기 바랍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온 더 플레이트

맛캉스에 최적화된 B타입은 객실 숙박권과 부대시설 이용권에 더불어 라 스칼라 시그니처 패밀리 디너 세트와 온 더 플레이트 조식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여유 넘치는 휴식은 물론 훌륭한 미식까지 경험하고 싶다면 B타입을 선택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단, 라 스칼라 디너 이용 시 3일 전 사전 예약이 필요하니 완벽한 저녁 식사로 하루를 마무리하고 싶다면 이 점 놓치지 마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호캉스 밸런스 게-임’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11.01 ~ 2022.11.30 (일 ~ 목)
-문의: 051-749-2111
* 본 상품은 디럭스 (성인 2인 + 어린이 2인) 기준 상품입니다.
* 선착순 한정 판매 상품이므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다가오는 연말,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즐기는 이색 호캉스 ④

풍성한 연말 팸캉스를 만들어 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OMY 컬러링 포켓, 팝 펜슬 세트

마지막으로 아이와 함께 즐기는 연말 팸캉스를 계획하고 있다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추천합니다.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프리미엄 디럭스 오션 더블 객실 숙박권에 더불어 감성적인 그래픽 아트 브랜드 OMY의 컬러링 포켓과 팝 펜슬 세트가 제공되는데요. 우리 아이의 창의력을 길러줄 OMY의 제품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 위치한 라이프 스타일 컨셉 스토어 #PART BUSAN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키즈 텐트 연출 이미지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이용하면 아이들이 안전하게 놀고 잠들 수 있는 키즈 텐트와 아이들을 독서의 세계로 안내할 웅진 북패드 대여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오션스파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 BMW 키즈 드라이빙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누릴 수 있는데요. 조식 이용 여부에 따라 A타입과 B타입으로 나누어지니 취향에 맞는 타입을 선택해 다가오는 연말, 잊지 못할 가족여행의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10.01 ~ 2022.11.30
-문의 및 예약: 051-749-2111 ~3
* 선착순 한정 판매 상품이므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은 프리미엄 디럭스 (성인 2인 + 어린이 2인) 기준 상품입니다.

 

 

지금까지 연말 이색 호캉스를 위해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준비한 패키지들을 소개했습니다. 알찬 해외여행을 위한 콜라보부터 세계적인 축구 축제와 취향 저격 호캉스, 풍성한 팸캉스를 위한 패키지까지! 다채로운 혜택으로 아름다운 한 해의 마무리를 함께 할 파라다이스에서 다가오는 연말을 더욱 풍성하게 즐겨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