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로 떠나는 가을 미식 여행! 가을 입맛을 책임질 파라다이스 시즌 메뉴 소개! (feat. '임페리얼 트레져 딤섬&스팀보트', '라 스칼라', 파라다이스 '부티크 베이커리')

2022. 10. 6.

본문

파라다이스로 떠나는 가을 미식 여행! 가을 입맛을 책임질 파라다이스 시즌 메뉴 소개! 

 

어느새 가을이 본격적으로 익어가고 있습니다. 한가위와 추수의 기쁨으로 가을은 흔히 풍요의 계절이라 불리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가을 입맛을 돋울 메뉴들을 선보입니다. 이번 가을 살랑이는 바람을 느끼며 파라다이스로 특별한 미식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파라다이스로 떠나는 가을 미식 여행! 가을 입맛을 책임질 파라다이스 시즌 메뉴 소개! 

광동식 정통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임페리얼 트레져 딤섬 & 스팀보트 레스토랑’ 


▲ 파라다이스시티 <임페리얼 트레져 딤섬 & 스팀보트>

가장 먼저 파라다이스시티에 새롭게 오픈한 중식 레스토랑 ‘임페리얼 트레져 딤섬 & 스팀보트’의 메뉴를 살펴볼까요? 지난 9월 9일 문을 연 ‘임페리얼 트레져 딤섬 & 스팀보트’는 미슐랭 스타를 획득한 ‘임페리얼 트레져’가 두 번째로 선보이는 다이닝 공간인데요. 국내에서 흔치 않은 정통 광동식 중화요리들이 눈과 입을 사로잡습니다. 

 

‘임페리얼 트레져 딤섬 & 스팀보트’의 대표 메뉴는 바로 ‘스팀보트’겠죠? 날씨가 본격적으로 서늘해지는 이맘때쯤,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메뉴 ‘스팀보트’는 7가지 육수 중 취향에 맞게 골라 먹을 수 있는 싱가포르식 훠궈입니다. 한 가지 육수만 선택하기 어렵다면 여러 종류의 육수를 맛볼 수 있는 반반 메뉴도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에 맞는 육수를 골라 즐거운 한 끼를 만끽해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임페리얼 트레져 딤섬 & 스팀보트> 시그니처 단품 추천 메뉴

이어서 파라다이스시티 ‘임페리얼 트레저 딤섬 & 스팀보트’에 방문했다면 꼭 맛봐야 할 시그니처 메뉴도 소개합니다. 품질 좋은 참돔을 넣어 만든 광동식 죽 ‘참돔 콘지’, 비타민 D가 풍부한 피단과 부드러운 돼지고기가 들어간 죽 ‘피단과 돼지살코기 콘지’, 그리고 진하면서 맑은 육수에 탱글탱글한 새우 완탕이 들어간 광동식 ‘새우 완탕면’인데요. 건강에 좋은 최상위 품질의 재료만을 사용해 어른부터 아이들 입맛까지 모두 사로잡을 수 있답니다.

 

이외에도 부드러운 식감과 바삭한 껍질의 조화가 일품인 구운 삼겹살과 차슈, 최상급 재료를 사용해 만든 광동식 딤섬, 차슈 번, 채소 춘권 등 다채로운 메뉴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이번 가을, 특색있는 한 끼를 즐기고 싶다면 파라다이스시티 '임페리얼 트레져 딤섬 & 스팀보트'에서 격이 다른 중국 본토의 맛을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 파라다이스 시티 ’임페리얼 트레져 딤섬 & 스팀보트’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운영시간:
[LUNCH] 11:30 ~ 15:00
[DINNER] 18:30 ~ 22:00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1층 
-문의: 032-729-5155

 

 

파라다이스로 떠나는 가을 미식 여행! 가을 입맛을 책임질 파라다이스 시즌 메뉴 소개! 

이탈리아의 독창적인 맛과 품격을 느낄 수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라 스칼라’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라 스칼라> 토마호크 스테이크

다음은 파라다이스시티에 이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도 새롭게 오픈한 이탈리안 그릴 레스토랑 ‘라 스칼라’입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라 스칼라’에서는 가성비 있는 브런치 메뉴부터 숯불 그릴에서 바로 구운 최상급 스테이크까지 수준 높은 이탈리안 요리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라 스칼라’만의 품격 있는 메뉴를 함께 만나볼까요?

 

먼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시그니처 메뉴이자 남다른 고기 두께를 자랑하는 토마호크 스테이크입니다! 손잡이처럼 기다란 갈비뼈가 붙어있는 형태로 미국산 최고 등급인 프라임급만을 엄선해 풍부한 육즙을 느낄 수 있는데요. 최고급 와인 페어링과 함께 이탈리아 본연의 맛을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라 스칼라> 오징어 먹물 페투치네 랍스타 파스타 & 포르치니 버섯 피자

‘라 스칼라’의 다음 시그니처 메뉴는 오징어 먹물 페투치니 파스타입니다. 가열하면 특유의 풍미가 나는 오징어 먹물로 직접 반죽하여 페투치니 생면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데요. 여기에 깊은 맛을 더해줄 비스큐 크림 소스와 바닷가재, 신선한 해산물이 함께 어우러져 만족스러운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할 메뉴는 트러플 버섯의 풍미를 가득 느끼실 수 있는 포르치니 버섯 피자입니다. 이탈리아 현지에서 공수한 재료로 무려 48시간을 숙성시킨 쫄깃한 도우를 자랑하는데요. 적당히 얇고 쫄깃한 도우 위에 트러플 버섯이 가득 들어가 고소하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와인을 곁들이면 더 맛있는 ‘라 스칼라’의 메뉴와 함께 해운대 오션뷰를 감상하며 여유로운 식사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라 스칼라’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운영시간: 
[LUNCH] 11:30 ~ 14:30
[DINNER] 월 ~ 금요일 17:30 ~ 21:00 / 토 ~ 일요일 및 공휴일 17:30 ~21:00 
-장소: 신관 2층 이탈리안 그릴 ‘라스칼라’
-문의: 051-749-2274/2275

 

 

파라다이스로 떠나는 가을 미식 여행! 가을 입맛을 책임질 파라다이스 시즌 메뉴 소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티크 베이커리’의 가을을 담은 디저트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티크 베이커리> 체스트넛 케이크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부티크 베이커리’에서는 가을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디저트들을 선보입니다. 식감이 풍부한 서양배, 부드러운 보늬밤과 밤크림을 듬뿍 넣어 달콤하고 고소한 체스트넛 케이크를 맛보실 수 있는데요. 이외에도 위에 슈가 파우더를 솔솔 뿌린 몽블랑 등 단풍 피는 가을과 잘 어울리는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올가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눈으로 한 번, 입으로 두 번 감동을 선사하는 가을 디저트의 풍미를 느껴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티크 베이커리 ‘가을을 담은 베이커리’ 프로모션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09.01~2022.10.31
-장소: 본관 1층 부티크 베이커리
-문의: 051-749-2258

 

 

지금까지 파라다이스 파인 레스토랑의 풍미 가득한 가을 메뉴를 소개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임페리얼 트레져 딤섬 & 스팀보트’의 최고급 광동식 중국 요리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 새롭게 오픈한 ‘라 스칼라’의 수준 높은 이탈리안 요리, ‘부티크 베이커리’의 달콤한 가을 디저트까지! 이번 가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풍요롭고 특별한 한 끼 식사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