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 BEST 5! 해운대 바다와 함께해 더 맛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인기 메뉴 BEST 5 (feat.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담당자 메뉴 추천 코멘트)

2022. 5. 27.

본문

파라다이스 BEST 5!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을 방문했다면 꼭 맛봐야 할 메뉴 BEST 5

 

올해로 창립 50주년을 맞이한 파라다이스 그룹! 지난 50년동안 쉼과 즐거움, 영감, 나눔의 가치를 전해온 파라다이스 그룹이 50번째 생일을 맞이해 다양한 정보를 담은 [파라다이스 BEST 5] 시리즈를 선보입니다.

오늘은 고품격 미식과 힐링이 가득한 곳,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 방문하면 꼭 맛보아야 하는 메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해운대 바다의 아름다운 풍경이 더해져 입과 눈 모두 즐거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인기 메뉴 BEST 5! 스테이크부터 보양식, 스시, 디저트 등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담당자가 직접 선정한 메뉴를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까요?

 

 

해운대 바다와 함께해 더 맛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인기 메뉴 BEST 5 ①

BEST 1. 닉스 ‘토마호크 스테이크’


▲ 닉스의 <토마호크 스테이크>

첫 번째 인기 메뉴는 유러피안 레스토랑 닉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토마호크 스테이크’입니다. 닉스의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미국산 최고급 품종 블랙 앵거스만을 사용해 최상의 풍미를 자랑하는데요. 두툼한 스테이크를 입에 넣는 순간 가득 퍼지는 육즙은 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맛입니다. 여기에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소스와 가니쉬를 곁들이면 더욱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담당자 PICK! 메뉴 추천 코멘트
미국산 최고급 품종만을 사용한 스테이크로, 꽃등심, 새우살, 갈비살 세 가지 부위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 ‘토마호크 스테이크’의 두툼한 크기로 부드러운 식감과 입안 가득 퍼지는 육즙의 풍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해운대 바다와 함께해 더 맛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인기 메뉴 BEST 5 ②

BEST 2. 남풍 ‘불도장’


▲ 남풍의 <불도장>

다음으로 소개할 메뉴는 산해진미를 한 그릇에 담아낸 남풍의 ‘불도장’입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중식당 남풍은 정통 광동식 중화요리를 한국식으로 재해석해 선보이고 있는데요. 남풍의 인기 메뉴 ‘불도장’은 샥스핀, 자연산 송이, 전복 등 최고급 식재료를 쪄내 깊은 육수 맛이 일품입니다.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중국 최고의 보양식 ‘불도장’으로 여름이 오기 전 기력을 충전해 보는 건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담당자 PICK! 메뉴 추천 코멘트
샥스핀, 해삼, 자연송이, 오골계, 전복 등 각종 최고급 식재료를 푹 쪄내 깊은 맛이 일품인 메뉴입니다. 여름철 활력을 위한 보양 메뉴로도 제격이죠.

 

 

해운대 바다와 함께해 더 맛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인기 메뉴 BEST 5 ③

BEST 3. 사까에 ‘특선모듬스시’


▲ 사까에의 <특선모듬스시>

세 번째로 추천하는 메뉴는 일식당 사까에의 ‘특선모듬스시’입니다. 특선모듬스시는 최고급 재료로 정통 일식의 맛과 멋을 전하는 사까에의 특별한 오마카세 요리인데요. 감칠맛 나는 샤리(초밥의 밥)에 동해 청정해역의 식재료로 더한 스시의 향연은 눈과 입을 즐겁게 합니다. 신선한 재료는 물론, 주방장의 정성과 스토리가 담긴 최고급 코스요리로 품격 있는 한 끼를 경험해 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담당자 PICK! 메뉴 추천 코멘트
도쿄식 ‘에도마에스시’의 정수를 보여주는 사까에의 ‘특선모듬스시’는 선도가 높은 동해 청정지역의 식재료를 사용합니다. 스시의 본고장 일본에서 공수한 초(酢)를 사용하여 신맛이 강하지 않고 감칠맛을 더한 샤리 역시 일품입니다.

 

 

해운대 바다와 함께해 더 맛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인기 메뉴 BEST 5 ④

BEST 4. 크리스탈 가든 ‘애프터눈 티’


▲ 크리스탈 가든의 <애프터눈 티>

다음으로 소개할 메뉴는 따사로운 햇살과 잘 어울리는 크리스탈 가든의 ‘애프터눈 티’입니다. 싱그러운 정원과 부산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크리스탈 가든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로비 라운지인데요. 오후가 되면 달콤한 조각 케이크와 미니 샌드위치 등이 함께 제공되는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시즌 별로 선보여지는 다양한 테마의 ‘애프터눈 티 세트’는 많은 고객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담당자 PICK! 메뉴 추천 코멘트
나른한 오후를 깨우는 산뜻한 티타임! 파티시에의 손끝에서 탄생한 여러 종류의 미니 케이크와 프랑스식 디저트, 샌드위치, 프리미엄 티를 함께 즐겨보세요.

 

 

해운대 바다와 함께해 더 맛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인기 메뉴 BEST 5 ⑤

BEST 5. 부티크 베이커리 ‘블루베리 쉬폰’


▲ 부티크 베이커리의 <블루베리 쉬폰>

마지막으로 소개할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인기 메뉴는 부티크 베이커리의 ‘블루베리 쉬폰’입니다. ‘블루베리 쉬폰’은 유럽 지중해 분위기가 물씬 나는 부티크 베이커리의 스테디셀러인데요. 마치 구름 같은 폭신폭신한 식감의 쉬폰에 블루베리 크림을 바르고 생블루베리를 듬뿍 올려 기분 좋은 맛과 색을 낸 케이크입니다.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블루베리 쉬폰’과 함께 달콤 상큼한 힐링의 시간을 보내보는 건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담당자 PICK! 메뉴 추천 코멘트
촉촉한 블루베리 쉬폰에 블루베리 크림, 생블루베리가 어우러져 상큼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입니다. 부티크 베이커리 고객분들께서 가장 선호하시는 베스트셀러 케이크이니, 꼭 한 번 맛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인기 있는 메뉴 5가지를 차례로 소개했습니다. 닉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토마호크 스테이크’부터 남풍 ‘불도장’, 사까에 ‘특선모듬스시’, 크리스탈 가든 ‘애프터눈 티’, 부티크 베이커리의 ‘블루베리 쉬폰’까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 방문하면 꼭 맛보아야 할 메뉴가 무엇인지 알아보았는데요.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가 함께하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맛있는 음식이 더해진 특별한 시간을 가져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