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특별한 크리스마스&연말 인사 방법, 달콤한 케이크에 감사 메시지를 담아 보내는 파라다이스 홀리데이 카드, ‘SWEET PARADISE’ 오픈! (with 오픈 기념 인스타그램 이벤트)

2021. 12. 14.

본문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 연말, 파라다이스 홀리데이 카드로 마음을 전해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소중한 사람들에게 평소 전하지 못했던 진심을 색다르게 전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홀리데이 카드, ‘SWEET PARADISE’ 서비스가 오픈 되었습니다! 파라다이스 홀리데이 카드는 직접 커스텀한 디자인의 카드에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담아 보낼 수 있어 더 특별한 랜선 연하장인데요.

간단한 카드 작성법부터 카드 오픈을 기념해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고 있는 ‘파라다이스 홀리데이 카드 인증샷 이벤트’와 ‘친구 소환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 정보까지!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까요?

 

 

파라다이스 홀리데이 카드 보내기! ‘HOW TO USE SWEET PARADISE’


▲ 파라다이스 홀리데이 카드 'SWEET PARADISE' 작성 화면

Step1. 인트로 영상 시청하기

 

파라다이스 그룹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paradise__story)의 프로필 링크를 클릭하거나, 다음 링크에 접속하면 파라다이스 홀리데이 카드 작성을 시작할 수 있는데요. 메인 화면의 ‘GIFT YOUR CAKE’ 버튼을 클릭하면 파라다이스만의 감성이 듬뿍 담긴 4종의 귀여운 케이크가 등장하는 인트로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 홀리데이 카드 'SWEET PARADISE' 작성 화면

Step2. 마음에 드는 케이크 선택하기

 

이제 파라다이스 홀리데이 카드를 나만의 스타일로 예쁘게 커스텀할 차례인데요. 핑크, 민트, 퍼플, 옐로우 등 4가지 파스텔 톤 컬러를 테마로 한 케이크들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케이크를 선택한 뒤 우측 하단의 NEXT 버튼을 눌러주세요.

 

▲ 파라다이스 홀리데이 카드 'SWEET PARADISE' 작성 화면

Step3. 케이크와 어울리는 레터링 풍선 고르기

 

다음으로 케이크와 어울리는 레터링 풍선까지 선택해주면 완성! ‘LET IT SNOW’, ‘I love you’, ‘Merry Christmas’, ‘HAPPY NEW YEAR’ 등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가 느껴지는 레터링 문구가 쓰인 풍선을 선택하면 되는데요. 풍선이 케이크를 더 화려하게 장식해줬다면 우측 하단의 OK 버튼을 눌러 마무리하면 됩니다.

 

▲ 파라다이스 홀리데이 카드 'SWEET PARADISE' 작성 화면

Step4. 메시지 입력하기

 

이제 메시지를 입력할 차례입니다. 올해를 마무리하며 전하는 감사 인사도 좋고, 앞으로 다가올 새로운 한 해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도 좋습니다! 카드를 받을 사람과 메시지, 보내는 사람을 차례로 작성한 뒤 OK 버튼을 누르면 나만의 파라다이스 홀리데이 카드 완성!

 

▲ 파라다이스 홀리데이 카드 'SWEET PARADISE' 작성 화면

Step5. 카드 보내기

 

완성된 카드의 URL은 카카오톡과 트위터, 페이스북 등 메신저와 SNS로 간편하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아래 ‘파라다이스 홀리데이 카드 작성 바로가기’를 눌러 달콤한 케이크 속에 진심을 담아 전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홀리데이 카드를 지금 바로 작성해보세요.

 

※ 파라다이스 홀리데이 카드 ‘SWEET PARADISE’ Info.    
-정보: 파라다이스 홀리데이 카드 작성 바로가기

 

지금까지 파라다이스 홀리데이 카드, ‘SWEET PARADISE’ 오픈 소식과 간단한 카드 작성법을 소개했습니다. 홀리데이 카드 오픈을 기념해, 파라다이스 그룹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paradise__story)에서는 카드 작성 캡쳐 화면을 인증하는 ‘인증샷 이벤트’와 카드를 보내고 싶은 친구를 댓글로 소환하는 ‘친구 소환 이벤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들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아래 박스의 ‘인스타그램 이벤트’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면 이벤트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어느새 눈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와 연말! 가족과 연인, 친구 등 주변의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그동안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파라다이스 홀리데이 카드로 특별하게 전하고, 한 해를 따뜻하게 마무리해보시기 바랍니다.

 

※ 파라다이스 홀리데이 카드 오픈 인스타그램 EVENT Info.    
-정보: 인스타그램 이벤트 바로가기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