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연말 와인이 고민된다면? 상황별 무드를 담은 와인 추천 (with 비노파라다이스)

2021. 12. 2.

본문

 

 

낭만적인 연말을 위한 상황별 무드를 담은 와인 추천

 

사회적 거리 두기로 사람들과의 만남이 유난히 그리웠던 2021년이었습니다. 위드코로나와 함께 연말에는 반가운 얼굴을 만나는 기회가 생길 텐데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자리인 만큼 그 시간의 무드를 끌어올릴 와인 한 병 준비해 보는 건 어떨까요? 이번 연말을 더욱 빛나게 해 줄 비노파라다이스 추천 와인을 소개합니다.

 

 

인스타그래머를 위한 포토제닉 와인

1. 로맨틱한 무드를 위한 스프링시드 모닝 브라이드 로제 / Spring Seed Morning Bride Rose

 

▲로맨틱한 로제 컬러의 ‘스프링시드 모닝 브라이드 로제’ 와인

싱그러운 새벽이슬이 맺힌 듯 촉촉한 무드의 와인, 스프링 시드 모닝 브라이드 로제를 소개합니다. 로맨틱한 로제 컬러의 이 와인은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움이 샘솟는데요. 특히 이 와인의 라벨은 100여 년 전에 사용하던 꽃의 씨앗 봉투를 활용해 빈티지함을 더했습니다. 게다가 풍성한 과일 향으로 입안 가득 화사함을 선사하죠. 로맨틱한 시간으로 연말을 채우고 싶다면, 이 와인과 함께 추억 한 장면을 남기는 건 어떨까요?

 

 

2. Only one 나만의 개성있는 와인잔

 

▲모임에 특별함을 더해줄 글라스마커를 활용한 DIY 와인잔

타고난 인스타그래머라면 와인잔도 남들과 똑같이 연출하지 않죠. 글라스 마커를 이용해 나만의 특별한 와인잔을 꾸며보세요. 작은 터치 하나만으로도 개성 있는 와인잔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나를 표현할 수 있는 단어, 서로에게 전하고 싶은 말, 기념하고 싶은 일, 귀여운 그림 등을 표현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특별한 테이블이 완성될 거예요.

 

 

맛도 분위기도 포기할 수 없는 미식가를 위한 와인

섬세한 버블의 화려함을 갖춘 샴페인 지퍼 그랑 리저브 브륏 / Champagne Jeeper Grade Reserve Brut

 

▲스파클링과 최상의 페어링을 선보이는 겨울 제철 메뉴 ‘석화’

12월, 겨울이 되면 생각나는 제철 음식이 있습니다. 바로 석화죠. 미식가라면 겨울 제철 해산물인 석화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이 음식과 최상의 페어링을 선보이는 샴페인이 바로 지퍼 그랑 리저브 브륏입니다. 이 와인은 무려 11곳의 프리미엄 상급 밭에서 수확한 샤도네이로만 만들어지는데요. 우아하고 섬세한 기포가 매력적인 와인입니다. 특히 입안 가득 느껴지는 크리미한 텍스쳐는 그날의 분위기를 더욱 우아하게 만들어주죠. 미네랄이 풍부하며 신선하고 짭조름한 석화와 버블이 팡팡 터지는 샴페인의 절묘한 조화를 느껴보세요.

 

 

자연과 분위기를 동시에, 에코 피플을 위한 와인

1. 건강한 비건을 위한 보르도 드 도작 / Bordeaux de Dauzac

 

▲동물성 제품을 사용하지 않은 비건 와인 ‘보르도 드 도작’

채식에 대한 니즈가 날이 갈수록 높아지는 추세입니다. 와인이라고 해서 다를 것이 없죠. 비건을 위한 와인 보르도 드 도작을 소개합니다. 이 와인은 포도 재배부터 병입까지 동물성 제품을 사용하지 않은 자연 친화적인 와인이죠. 루비 빛의 강렬한 레드 컬러가 눈길을 사로잡을 뿐 아니라, 이국적인 향신료의 풍미로 정교하면서도 부드러운 것이 특징입니다. 비건 친구와 함께 하는 자리라고요? 그럼 이 와인이 그 자리에 무드를 더해줄 거예요.

 

 

2. 트렌디한 자연주의를 위한 피트나우어 핏낫 로제 / Pittnauer Pitt nat Rosé

 

▲핑크 자몽 빛 컬러가 매력적인 내추럴와인 ‘피트나우어 펫낫 로제’

요즘 와인 좀 아는 힙스터들에겐 내추럴 와인을 빼놓을 수 없죠. 피트나우어 펫낫 로제는 비건 와인에 이어서 자연친화적인 와인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생태계 보존을 위한 천적 농법과 천연 비료자급 등 매우 까다로운 방식으로 자연에 가까운 와인을 추구하고 있죠. 오래도록 함께하고 싶은 지인들과의 모임이라면 핑크 자몽 빛의 컬러와 톡톡 터지는 미네랄 감으로 자연의 생기를 선사하는 피트나우어 펫낫 로제를 센스 있게 준비해보세요.

지금까지 다가오는 연말을 위한 비노파라다이스의 추천 와인을 소개했습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는 연말. 의미 있는 순간인 만큼 상황에 맞는 와인을 준비해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시간을 가져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