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레트로 감성 가득! 서울 필름 카메라 샵 추천 BEST 3 (엘리카메라, 필름로그 현상소, 오브옉트)

2021. 10. 29.

본문

빈티지 & 레트로 감성 가득한 서울 필름 카메라 샵 추천 BEST 3

 

야외에서 필름 사진을 촬영하기 좋은 선선한 가을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레트로한 디자인과 빈티지한 매력이 돋보이는 필름 카메라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서울에서 만날 수 있는 아날로그 감성 가득한 필름 카메라 샵 세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다양한 매력의 필름 카메라를 만날 수 있는 엘리카메라부터 필름로그 현상소와 오브옉트까지! 지금부터 함께 살펴볼까요?

 

 

빈티지 & 레트로 감성 가득한 서울 필름 카메라 샵 추천 ①

유럽 클래식 필름 카메라 박물관, ‘엘리카메라’


▲ 엘리카메라 (제공: @allycameras)

유럽 감성의 클래식 필름 카메라를 만날 수 있는 필름 카메라 샵, 엘리카메라

 

유럽 감성의 클래식 필름 카메라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엘리카메라는 필름 카메라 전시 및 체험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운영하고 있는 연남점과 직접 구매가 가능한 연희점으로 나누어 운영되고 있는 필름 카메라 샵입니다. 본점인 연남점은 다양한 종류의 유럽 클래식 카메라가 전시되어 있는 작은 필름 카메라 박물관으로, 필름 사진 현상과 스캔 과정을 직접 체험할 수 있고 필름 카메라 작동 방법에 대한 설명도 자세히 들을 수 있는 공간인데요.

 

▲ 엘리카메라 (제공: @allycameras)

필름 카메라와 필름, 액세서리 등을 직접 구매하고 싶다면 방문 예약 후 연희점에서 구매도 가능한데요. 필름 카메라에 입문하는 초보자라면 가지각색의 매력을 뽐내는 필름 카메라 컬렉션을 직접 둘러보고 구매할 수 있는 엘리카메라 연희점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 엘리카메라 Info.    
-위치: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29길30-3 (연남점)  / 서울 서대문구 성산로7안길 31 (연희점)
-문의: 02-336-0403 (연남점) / 0507-1380-0406 (연희점)

 

 

빈티지 & 레트로 감성 가득한 서울 필름 카메라 샵 추천 ②

내 손 안의 필름 현상소, ‘필름로그 현상소’


▲ 필름로그 현상소 (제공: @filmlog_official)

추억을 현상하는 필름 카메라 샵, 필름로그 현상소

 

서울 중구 퇴계로에 위치한 필름로그 현상소는 레트로한 디자인이 인상적인 필름 카메라들이 가득한 필름 카메라 샵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필름을 직접 눈으로 구경하고 상세한 구입 상담도 받을 수 있는데요. 필름 현상과 스캔, 인화 접수도 가능해 특별한 순간을 담은 사진들을 멋지게 인화할 수 있습니다.

 

▲ 필름로그 현상소 (제공: @filmlog_official)

필름 카메라와 필름은 필름로그 현상소 입구에 위치한 노란 자판기에서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포근한 아날로그 감성을 선사하는 필름 카메라와 필름들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다면, 필름로그 현상소에 들러 나에게 맞는 필름 카메라와 액세서리를 직접 골라보세요.

 

※ 필름로그 현상소 Info.      
-위치: 서울 중구 퇴계로 53길 6-17, 1층
-문의: 02-2276-1515

 

 

빈티지 & 레트로 감성 가득한 서울 필름 카메라 샵 추천 ③

감성을 공유하는 필름 카메라 편집샵, ‘오브트’


▲ 오브옉트 (제공:@ projekt_kamera_objekt)

다양한 종류의 필름 카메라를 직접 구경할 수 있는 필름 카메라 샵, ‘오브옉트’

 

서울 중구 장충동에 위치한 오브옉트 쇼룸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필름 카메라를 만날 수 있습니다. 오랜 시간 함께할 나만의 필름 카메라를 마련하기 전, 방문 예약 후 직접 오브옉트 쇼룸에 방문하면 각 카메라가 간직하고 있는 스토리와 작동법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음은 물론 사용자에게 적합한 카메라를 추천 받을 수도 있는데요. 

 

▲ 오브옉트 (제공:@ projekt_kamera_objekt)

오브옉트 쇼룸에는 다양한 가격대에 필름 카메라가 입고되어 있어 필름 카메라 초보자와 숙련자 모두에게 직접 방문해볼 것을 추천하는데요. 필름 카메라를 직접 다뤄보고 구매하고 싶다면, 오브옉트 쇼룸에 방문해 필름 카메라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 오브옉트 Info.      
-위치: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7길 18 1층
-문의: 0507-1344-7023

 

 

지금까지 레트로 감성 가득한 서울 필름 카메라 샵 세 곳, 엘리카메라와 필름로그 현상소, 그리고 오브옉트를 차례로 소개했습니다. 소중한 추억을 특유의 아날로그 감성으로 담아주는 필름 카메라를 마련하고자 한다면, 오늘 소개한 필름 카메라 샵을 방문해 직접 나만의 카메라를 골라보는 것도 좋은데요. 사진 찍기 좋은 가을, 필름 카메라로 특별한 기억들을 오랫동안 간직해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