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부산 액티비티 추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신나는 액티비티와 함께 즐기는 가을 부산 호캉스 (펀 루지 패키지, 블루라인 힐링 산책 패키지)

2021. 10. 5.

본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신나는 각종 액티비티와 함께 즐기는 가을 부산 호캉스

 

나들이를 떠나기 안성맞춤인 선선한 가을이 깊어지고 있습니다. 날씨가 더 추워지기 전, 다양한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기기에도 좋은 10월인데요. 이번 가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멋진 해운대 바다 뷰를 배경으로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가을 호캉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움과 힐링의 시간을 선물해 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펀 루지 패키지’와 ‘블루라인 힐링 산책 패키지’가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어떤 액티비티가 준비되어 있는지 함께 자세히 알아볼까요?

 

 

부산 액티비티 추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신나는 액티비티와 함께 즐기는 부산 호캉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펀 루지’ 패키지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펀 루지’ 패키지

쉽고 안전하게 즐기는 짜릿한 루지 카트 라이딩, ‘펀 루지’ 패키지 

 

‘펀 루지’ 패키지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디럭스 룸 숙박권과 더불어, 호텔 인근에 위치한 아웃도어 체험형 놀이시설 ‘기장 동부산 오시리아 테마파크’에서 ‘스카이라인 루지’에 탑승할 수 있는 이용권 2매를 제공하는 패키지입니다. 동부산 오시리아 테마파크에서는 스카이라인 루지는 물론, 해운대 바다를 한 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4인승 체어리프트 ‘스카이라이드’ 또한 즐길 수 있는데요.

‘펀 루지’ 패키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스카이라인 루지 카트는 누구나 쉽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어 더 매력적인 아웃도어 액티비티입니다. 올 가을, 무동력 루지 카트를 타고 터널, 커브 등 다양한 트랙 코스를 시원하게 달리며 스릴을 즐기고, 쌓인 스트레스도 해소해보는 건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펀 루지’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1.09.01~2021.10.31
-문의 및 예약: 051-742-2121
* 본 상품은 디럭스 (성인 2인+어린이 2인) 기준 상품입니다.
* 선착순 한정 판매 상품이므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BMW 키즈 드라이빙’

아이들과 신나게 즐기는 키즈 호캉스, ‘BMW 키즈 드라이빙’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펀 루지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사전 예약 후 무료로 ‘BMW 키즈 드라이빙’ 프로그램 이용이 가능한데요. 실제 도로 상황을 그대로 재현한 모의 도로에서 어린이용 BMW 키즈 모빌리티를 직접 운전해볼 수 있어,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좋은 실내 액티비티 프로그램입니다.

재미있는 스토리텔링으로 교통 표지판 올바르게 읽기, 교통사고 발생 상황 교육 등 다양한 교통 법규를 쉽게 익힐 수 있어 아이들의 교통 안전 의식을 높이는데도 효과적인데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패밀리 호캉스를 즐기고, BMW 키즈 드라이빙 프로그램 체험으로 아이들에게 특별한 시간도 선물해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BMW KIDS DRIVING’ Info.    
-위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신관 B1
-문의 및 예약 : 051-742-2121
-대상: 5~7세 (15~17년생)
* 투숙객 전용 시설로 외부 고객 이용이 불가합니다.
* 사전 예약에 한하며, 한정된 인원으로 인하여 조기 마감될 수도 있습니다.

 

 

부산 액티비티 추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신나는 액티비티와 함께 즐기는 부산 호캉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블루라인 힐링 산책’ 패키지


▲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해변열차

시원한 해운대 오션뷰를 바라보며 즐기는 감성 기차 여행, ‘블루라인 파크 해변열차’

 

‘블루라인 힐링 산책’ 패키지는 파라다이스 호텔 디럭스 룸 숙박권과 더불어 해운대 미포와 청사포, 송정을 잇는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해변열차 왕복 2인 이용권을 제공하는 패키지인데요.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해변열차는 부산의 떠오르는 관광 핫플레이스로, 해운대의 청량한 해안 절경을 바라보며 가을의 낭만적이고 화창한 분위기를 즐기기 제격인 관광열차입니다.

 

▲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해변열차

해변열차를 이용하는 도중 사진을 찍고 싶거나, 바닷바람을 직접 만끽하며 힐링 산책을 즐기고 싶다면 정거장 별로 자유롭게 승차와 하차가 가능한데요. 드넓은 해운대 해변을 달리는 해변열차에 몸을 싣고, 유럽 여행을 온 듯 이국적인 바깥 풍경을 배경으로 인생 사진도 남겨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블루라인 힐링 산책’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1.10.01~2021.10.31
* 본 상품은 디럭스 (성인 2인+어린이 2인) 기준 상품입니다.
* 선착순 한정 판매 상품이므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아로마 씨메르

싱그러운 허브 향 가득,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아로마 씨메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야외 오션스파 씨메르에서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싱그러운 카모마일 향이 가득한 아로마 씨메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카모마일, 페퍼민트, 세이지, 루이보스 등 맑은 기운을 전하는 허브 내음을 만끽할 수 있는데요. 올 가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아로마 씨메르에서 탁 트인 수평선을 바라보며 편안한 나만의 힐링 타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아로마 씨메르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본관 4층 오션스파 씨메르
-기간: 2021.09.01~2021.10.31
* 투숙객 전용 시설로 외부 고객 이용이 불가합니다.
* 호텔 사정에 의하여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펀 루지’ 패키지, ‘블루라인 힐링 산책’ 패키지 등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다양한 액티비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을 호캉스 패키지를 소개했습니다. 가족 또는 연인, 친구와 함께 신나는 액티비티는 물론 부산 해운대의 아름다운 자연도 눈에 담을 수 있는 패키지들인데요.

선선한 가을이 지나가기 전, 다양한 즐길 거리와 푸른 해운대가 선사하는 아름다운 경관이 기다리고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가을 호캉스를 즐기고, 일상에 특별함을 더해 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