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호캉스 추천! 파라다이스와 핫한 브랜드의 스페셜 콜라보(파라다이스시티X안다르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X조셉앤스테이시)

2021. 9. 10.

본문

호캉스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특별 브랜드 콜라보

 

무더운 여름이 가고 선선한 가을이 왔습니다. 아직 호캉스를 떠나지 못했다면 여유로운 가을 늦캉스를 계획하기도 좋은 계절인데요. 오늘은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핫한 브랜드들과 스페셜 콜라보로 준비한 프로모션과 객실 패키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먼저 파라다이스시티와 대세 에슬레저(athletic+leisure) 브랜드 ‘안다르’의 ‘STRETCH YOUR STORY’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시그니처 니트백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조셉앤스테이시’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함께 준비한 ‘럭키 파라다이스’ 패키지도 기다리고 있는데요. 이들의 스페셜한 콜라보가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내는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호캉스 추천! 파라다이스X브랜드 특별 콜라보 ①

파라다이스시티X안다르 ‘STRETCH YOUR STORY’ 프로모션


안다르와 함께하는 건강하고 활기찬 호캉스, ‘STRETCH YOUR STORY’

 

집에서 요가나 스트레칭 등 간단한 운동을 즐기는 ‘홈트레이닝’이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홈트족’을 겨냥한 기구는 물론 레깅스, 조거팬츠 등 관련 용품들도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에슬레저(athletic+leisure) 브랜드 안다르 역시 홈트족 필수템인 레깅스를 비롯해 요가 매트, 폼롤러, 마사지 스틱 등 다양한 홈트 용품을 출시하고 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는 안다르의 스페셜 콜라보로 ‘호트(호텔+트레이닝)’ 프로모션  ‘STRETCH YOUR STORY’를 준비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스위트룸에서 언택트 요가 프로그램 체험은 물론 팝업스토어에서 안다르의 다양한 홈트 용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이색 프로모션인데요. 호텔에서의 휴식과 더불어 다양한 볼거리와 경험의 가치를 중시하는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특별 프로모션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 그랜드 디럭스 스위트

안다르 언택트 ‘호트’ 프로그램과 함께하는 ‘스위트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

 

오는 9월 30일까지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스위트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 이용 시, 객실에서 비대면으로 요가 ‘호트(호텔+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안다르 엠버서더 강사들이 제작한 언택트 요가 영상과 객실마다 제공되는 안다르의 각종 홈트 용품으로 원하는 시간대에 자유롭게 요가를 즐길 수 있고, 패키지 증정품으로 안다르 마사지 싱글볼 1개도 제공되는데요.

몸과 마음에 휴식을 주는 힐링 테라피 요가부터 임산부 요가와 키즈 요가까지,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안다르 언택트 요가 프로그램과 함께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호캉스와 홈트를 함께 즐기는 이색적인 경험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파라다이스시티 안다르 팝업 스토어

안다르 레깅스를 비롯한 홈트 용품을 한 눈에, 안다르 팝업스토어 in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 PLAZA 광장에는 안다르 팝업스토어가 운영 중인데요. 팝업스토어에서는 안다르의 대표 홈트 용품들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파라다이스시티의 대표 편집숍 #PART에서는 안다르의 시그니처 상품은 물론 시즌 에디션 상품도 만나볼 수 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호캉스와 언택트 요가 프로그램을 즐기고, 팝업스토어에서 다양한 안다르 홈트 용품들도 살펴보며 몸과 마음을 모두 피팅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PLAZA 안다르 팝업스토어 Info.    
-기간: 2021.08.13~2021.10.17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PLAZA&#PART
-문의: ☎1833-8855
* 본 프로모션은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호캉스 추천! 파라다이스X브랜드 특별 콜라보 ②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x조셉앤스테이시 ‘럭키 파라다이스’ 패키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X 조셉앤스테이시 럭키플리츠 니트 셀백

조셉앤스테이시 시그니처 백, 럭키플리츠 니트백과 함께하는 즐거운 호캉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다채로운 컬러의 니트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와 특별한 콜라보를 선보입니다. 조셉앤스테이시는 버려지는 페트병을 원재료로 삼은 재생원사 ‘에코에버’를 활용한 친환경 니트백으로 주목 받는 브랜드인데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선보이는 스패셜 객실 패키지 ‘럭키 파라다이스’를 이용하면 조셉앤스테이시의 시그니처 백, ‘럭키 플리츠’ 니트백이 제공되며, 이와 함께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X 조셉앤스테이시 럭키플리츠 니트 셀백

조셉앤스테이시 니트백과 다양한 혜택으로 풍성하게 즐기는 ‘럭키 파라다이스’ 호캉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X조셉앤스테이시의 ‘럭키 파라다이스’ 패키지가 준비한 행운은 이뿐만이 아닙니다. 조셉앤스테이시 럭키 플리츠 니트백과 더불어, 든든한 모닝 밀박스 또는 100,000 리조트 머니를 함께 제공하고 있는데요.

A타입을 선택한 고객에게는 여유롭고 편리한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한식 또는 양식으로 준비된 모닝 밀박스를 제공하며, B타입을 선택한 고객에게는 숙박기간 동안 호텔 레스토랑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100,000 리조트 머니가 객실 키 카드에 적립되어 있습니다. 이번 가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조셉앤스테이시가 함께 준비한 ‘럭키 파라다이스’ 패키지로 행운이 가득한 호캉스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X조셉앤스테이시 ‘럭키 파라다이스’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1.09.01~2021.10.31
* 본 상품은 디럭스 (성인 2인+어린이 2인) 기준 상품입니다.
* 모닝 밀박스는 체크인 당일 20:00PM까지 사전 예약이 필수입니다.

 

 

지금까지 파라다이스시티X안다르의 ‘STRETCH YOUR STORY’ 프로모션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X조셉앤스테이시 ‘럭키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소개했습니다. 올 가을, 핫한 브랜드와 특별 콜라보로 즐길 거리가 더욱 풍성해진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가을 힐링 호캉스를 즐겨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