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2021년 파라다이스 그룹 상반기 결산! 주요 뉴스 모음

2021. 8. 6.

본문

2021년 파라다이스 그룹 뉴스 상반기 결산

 

어느새 한 해의 절반이 지나가고, 무더운 8월이 찾아왔습니다. 2021년 상반기, 파라다이스 그룹 블로그에서는 파라다이스의 다양한 소식들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 주는 CSR 활동부터 영광스러운 수상 소식까지. 파라다이스를 빛내준 소중한 순간들, 2021년 파라다이스 그룹 상반기 뉴스 결산을 통해 함께 살펴볼까요?

 

 

2021년 파라다이스 그룹 상반기 결산, 주요 뉴스 모음


1월,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한 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

 

▲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 기념촬영중인 파라다이스 복지재단 김영종 사무국장(좌)와 ㈜파라다이스 박병룡 부회장(우)

파라다이스 그룹은 2021년 1월, 파라다이스 박병룡 부회장의 플라워 버킷 챌린지 소식과 함께 따스한 한 해를 맞이했습니다. 플라워 버킷 챌린지는 팬데믹 상황으로 인한 각종 행사의 취소로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해 시작된 공익 캠페인인데요. 박병룡 부회장은 파라다이스 복지재단이 ‘클린하트 사업’을 진행한 25곳의 복지시설에 공기정화식물을 전달하며 “힘든 시간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위해 작은 힘을 보탤 수 있어 뜻 깊다”고 밝혔습니다.

 

2월, 파라다이스시티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2년 연속 4성 획득

 

▲파라다이스시티 전경

추운 겨울바람이 부는 2월, 파라다이스시티에 기분 좋은 봄 같은 소식이 불어왔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2020년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에 신규 등재됨과 동시에 국내 호텔 중 최단기간 만에 4성 호텔로 선정되었는데요. 2021년에는 2년 연속으로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4성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가 예술적 차별성을 갖춘 국내 최고의 휴양지임을 다시금 인정받은 순간이었습니다.

3월, 비노파라다이스 2021 대한민국주류대상에서 16개 와인 대상 수상

 

2월에 이어 3월에도 파라다이스 그룹에 영광스러운 수상 소식이 찾아왔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주류 시상식 ‘2021 대한민국주류대상’에서 비노파라다이스의 16개 와인이 대상을 차지한 것인데요. 해당 시상식은 역대 최대 규모로 총 659개의 브랜드가 참여하였으며, 비노파라다이스의 수상 와인은 비노 대표 와인 뿐만 아니라 트렌드를 반영해 런칭한 신규 와인 7종이 포함되어 있어 수상의 의미를 더했습니다.

 

4월, 파라다이스시티 오픈 4주년

 

▲파라다이스시티 오픈 4주년

2017년 4월, 동북아 최초 복합 리조트로 인천 영종도에 모습을 공개한 파라다이스시티는 올해로 오픈 4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어느새 인천을 넘어 국내 대표 호텔로 자리한 파라다이스시티는 4년 만에 국내 최고의 관광선도 기업임을 대내외적으로 인정받으며 그 입지를 탄탄히 해왔는데요. 2021년에도 파라다이스시티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 분들과 함께 따스한 4번째 생일을 맞이하였습니다.

 

5월, 아이소리 앙상블 코랄랜드 연주회

 

▲수원시립합창단과 함께 마지막 무대를 장식한 아이소리앙상블

가정의 달 5월, 파라다이스 그룹은 세상에 아프고 소외되는 어린이가 없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뜻 깊은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세계 최초 청각장애아동 합창단, 아이소리 앙상블이 어린이날을 맞아 마련한 수원시립합창단의 기획연주회 ‘코랄랜드’의 무대를 함께한 것인데요. 장애와 편견을 극복하고 선보인 어린이들의 무대는 진한 감동과 희망의 빛을 전하며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6월, 2022 파라다이스 아트랩 작품 공모 시작

 

▲2022 파라다이스 아트랩 작품 공모 포스터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파라다이스문화재단의 예술 창·제작 지원 사업, 2022 파라다이스 아트랩 작품 공모가 지난 6월 시작되었습니다. 파라다이스 아트랩에는 최대 3천만원의 작품 제작비부터 페스티벌 기술, 통합 프로모션, 압도적 스케일의 공간까지, 풍성한 지원혜택이 준비되어있습니다. 파라다이스 아트랩에는 Art+Technology를 주제로 한 모든 분야의 작품 지원이 가능하며, 오는 8월 10일까지 접수가 가능하니 아티스트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파라다이스문화재단 ‘2022 파라다이스 아트랩 작품 공모’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접수 기간: ~2021.08.10(화) 16:00
-접수 방법: 파라다이스문화재단 홈페이지 지원서 접수 시스템(www.paradise-cf.or.kr)에서 접수
-문의: paradise.artlab@gmail.com

 

 

지금까지 파라다이스 그룹의 2021년 상반기 주요 뉴스들을 함께 살펴보았습니다. 이외에도 파라다이스 그룹은 파라다이스 아카데미 개관 기념 행사, 아이소리 앙상블의 한독상공회의소 창립 40주년 기념식 초청 공연 등 다양한 소식들로 지난 상반기를 가득 채워왔는데요. 남은 하반기에는 또 어떤 새로운 소식들과 함께 찾아올지 앞으로도 파라다이스 그룹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