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영종도 가볼 만한 곳! 영종도 여행 드라이브 코스 추천 (feat. 파라다이스시티X쏘카)

2021. 6. 29.

본문

영종도 가볼 만한 곳! 여행 드라이브 코스 추천

 

어느새 여름 휴가를 떠나기 좋은 7월이 눈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여름 여행 코스로는 맑고 쨍한 날씨와 시원한 바람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해안가 드라이브만한 게 없죠. 그래서 오늘은 시원한 바닷가 드라이브를 즐기기 좋은 인천 영종도 드라이브 코스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와 함께 즐기는 영종도 드라이브, 함께 떠나볼까요?

 

 

영종도 여행 드라이브 코스 추천

어디든 쉽고 편하게! PARADISECITY X SOCAR SPECIAL PROMOTION


▲PARADISECITY X SOCAR SPECIAL PROMOTION

코로나19로 인해 대중교통 이용을 기피하면서 여름 휴가철에도 카셰어링을 통해 서울 근교 여행지로 떠나는 일이 잦아졌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는 쏘카와의 제휴를 통해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어디든 편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쏘카존을 비치해 두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쏘카존은 방문객 누구에게나 대여료 40% 할인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더욱 특별한데요. 파라다이스시티를 사랑하는 방문객이라면 누구에게나 제공되는 특별한 할인 혜택과 함께 시원한 영종도 드라이브를 즐겨보세요. 그럼, 즐길 거리 가득한 영종도 여행 드라이브 코스를 함께 살펴볼까요?

 

 

파라다이스시티 추천 영종도 드라이브 코스


▲파라다이스시티 추천 영종도 드라이브 코스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추천하는 영종도 드라이브 코스는 ‘거잠포 선착장 - 인천공항 전망대 - 마시안 해변 - 선녀바위 - 하나개해수욕장 - 씨사이드 파크 - 레일바이크 - 영종진 공원’으로, 영종도 여행 명소 곳곳을 시원한 바닷바람과 함께 둘러볼 수 있는 코스인데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적게는 차량 약 6분부터 최대 약 20분까지 거리로 편하게 이동 가능한 코스로 구성되어있으니 취향에 따라 시원한 드라이브를 즐겨보세요!

일출부터 일몰까지, 영종도에서 즐기는 서해안 드라이브

 

▲영종도 마시안해변 (제공: @silverj._.schry)

영종도 드라이브의 핵심은 이동 내내 창 밖으로 아름다운 해안을 감상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물감을 얹은 듯 붉게 물든 일출을 볼 수 있는 거잠포 선착장부터 일몰이 아름다운 마시안 해변, 다양한 기암과 바다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선녀바위해수욕장, 넓은 은빛 갯벌이 펼쳐져 있는 하나개 해수욕장까지. 파라다이스시티가 추천하는 영종도 여행 드라이브 코스에서는 온종일 아름다운 서해안 풍경을 시간에 따라 다채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Point 1. 신비한 기암과 바다 절경의 조화, 선녀바위해수욕장

 

▲선녀바위해수욕장 (출처: 인천중구청)

선녀바위해수욕장은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차량 17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서해안 해수욕장으로, 독특한 형상을 띈 기암괴석이 많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낙조와 함께 모습을 드러내는 각양각색의 신비한 기암들과 잔잔하게 바위로 부딪히는 파도의 조화 덕분에 사생지로도 많이 이용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뾰족하게 솟아오른 선녀바위는 기도하는 여인의 형상을 하고 있어 소원을 이루어준다는 이야기도 전해지고 있습니다. 또, 밤하늘이 유독 맑은 날이면 선녀들이 무지개를 타고 내려와 춤을 추며 노는 장소라고 하니 직접 감상해보는 것도 좋겠죠.

 

▲선녀바위해수욕장 (제공: @ssung_photograph)

신비로운 선녀바위 외에도 하얀 조개 껍질이 섞여있어 진주처럼 반짝이는 모래사장 또한 일품인데요. 이를 비롯해 눈부시게 아름다운 바다 절경 덕분에 선녀바위해수욕장은 차박, 캠핑 그리고 해변 피크닉 장소로도 인기입니다. 볼거리 가득한 선녀바위해수욕장에서 잠시 여유로운 시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시티 추천 드라이브 코스 ‘선녀바위해수욕장’ Info.    
-위치: 인천광역시 중구 용유로 380번길 21(남북동)

 

Point 2. 서해안을 품은 영종도 명소, 씨사이드파크

 

▲영종도 씨사이드파크

영종도 씨사이드파크는 영종도의 랜드마크로, 서해안의 자연경관을 그대로 담은 공원으로, 여의도 정도의 커다란 면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공원 내 캠핑장과 레일바이크 등 풍성한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있고, 이색적인 서해안의 풍경을 눈앞에서 감상할 수 있어 주말 가족 나들이 장소로 제격인데요.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해변가 뷰를 가장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씨사이드 레일바이크를 드라이브 코스로 추천합니다.

 

▲영종씨사이드 레일바이크

영종씨사이드 레일바이크는 씨사이드파크의 해안을 따라 전구간 해변가 뷰로 펼쳐져 있어 드라이브 중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는데요. 차 안에서 감상하는 바다와는 다른 탁 트인 풍경을 레일바이크로 만끽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시티 추천 드라이브 코스 ‘영종씨사이드 레일바이크’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치: 인천 중구 구읍로 75 씨사이드 레일바이크

 

※ 파라다이스시티 ‘PARADISECITY X SOCAR SPECIAL PROMOTION’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04.22
-위치: 파라다이스시티 골드윙 B1 A02구역
-문의: 1611-3315
*왕복 이용에 한해 이용 가능합니다.

*본 쿠폰은 파라다이스시티 내 비치된 쏘카 예약에 한해 사용 가능합니다. (타 쏘카존 차량 적용 불가)
*쿠폰 발급 후 유효기간은 7일이며, 7일 초과 시 쿠폰번호를 재입력하여야 합니다.
*운영상황에 따라 상세 내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파라다이스시티 추천 드라이브 코스 중 바다를 가장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명소, 선녀바위해수욕장과 씨사이드파크를 소개했는데요. 올여름, 지친 일상과 더위에서 벗어나 파라다이스시티X쏘카의 특별한 혜택과 함께 시원한 서해안 드라이브를 즐겨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