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시티 맛집 추천!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여름 맛집 투어

2021. 6. 16.

본문

여름맞이 파라다이스시티 맛집 투어

 

어느새 30도를 넘나드는 무더운 여름 날씨가 찾아왔습니다. 이런 날씨에는 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음식이 떠오르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파라다이스시티 여름 맛집 투어를 준비했습니다. 원기 회복을 위한 여름 보양식부터 한여름 밤의 꿈을 담은 이탈리아 디너 코스, 시원한 빙수뷔페까지.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채로운 여름 맛집, 함께 살펴볼까요?

 

 

여름맞이 파라다이스시티 맛집 추천 ①

온 더 플레이트 READY FOR SUMMER


▲온 더 플레이트 READY FOR SUMMER

원기회복을 도와줄 든든한 여름 보양식

 

▲온 더 플레이트 여름 보양식 5종

세계 각국의 다양한 음식을 한 자리에서 만끽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 더 플레이트에서는 여름의 시작을 맞이해 여름 보양식 5종을 준비했습니다. 런치와 디너 모두 동일하게 팔보탕, 마라샹궈, 낙지호롱, 아롱사태 편육냉채, 콩국수를 맛볼 수 있는데요. 올여름 활력을 위해 온 더 플레이트가 야심 차게 준비한 여름 보양식으로 기력을 충전해 무더위를 미리 대비해보는 건 어떨까요?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줄 스파이시한 별미

 

▲온 더 플레이트 Ready for Summer

온 더 플레이트에서는 6월 여름 준비를 위해 여름 보양식 5종 외에도 다양한 별미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다채로운 전채 요리부터 상큼한 디저트 코너까지! 세계 각국의 화려한 음식이 한자리에 있는 온 더 플레이트의 스파이시한 별미 음식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풀어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온 더 플레이트 ‘Ready for Summer’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1.06.09 ~ 06.30
-문의: 온 더 플레이트(032-729-2200)

 

 

여름맞이 파라다이스시티 맛집 추천 ②

라스칼라 A Midsummer Night’s Dream


▲라스칼라 A Midsummer Night’s Dream

낭만적이고 몽환적인 여름 디너 코스 요리

 

다음으로 소개할 여름 맛집은 파라다이스시티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라스칼라인데요. 라스칼라에서는 올여름을 맞이해 체카토 셰프가 엄선한 식자재로 고품격 여름 디너 코스, ‘A Midsummer Night’s Dream’을 준비했습니다. 셰익스피어의 대표적인 낭만 희극 ‘A Midsummer Night’s Dream’은 사랑의 마찰과 갈등이 초자연적인 힘으로 인해 조화를 이루며 해결되는 꿈같은 이야기인데요. 라스칼라에서는 셰익스피어의 작품처럼 낭만적이면서도 마치 꿈같고 환상적인 디너를 제공합니다. 그럼 ‘A Midsummer Night’s Dream’을 자세히 살펴볼까요?

 

▲라스칼라 세비체

라스칼라는 고품격 이탈리안 레스토랑답게, 이탈리아 에메랄드 바다의 여름 기운을 메뉴에 그대로 담았는데요. ▲농어, 문어, 갑오징어 등 신선한 해산물을 수비드한 세비체, ▲퀴노아, 대게, 트러플을 곁들인 완두콩 스프, ▲부라타 치즈와 한치를 사용한 오징어 먹물 스파게티, ▲시금치와 여름 과일 처트니를 곁들인 꽃등심, ▲자몽과 모스카토 와인을 사용한 디저트 등 기름지지 않은 건강한 요리로 구성됐습니다. 짜임새있는 디너 메뉴 ‘A Midsummer Night’s Dream’으로 한여름 밤의 낭만을 즐겨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라스칼라 ‘A Midsummer Night’s Dream’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1.06.09 ~ 08.31
-문의: 라스칼라(032-729-2203)

 

 

여름맞이 파라다이스시티 맛집 추천 ③

가든 바이 라쿠 SWEET&SNOWY DESSERT BUFFET


▲가든 바이 라쿠 ‘SWEET&SNOWY DESSERT BUFFET’

다양한 토핑으로 만드는 나만의 빙수

 

▲가든 바이 라쿠 ‘SWEET&SNOWY DESSERT BUFFET’

여름 하면 빠지지 않는 메뉴가 바로 빙수입니다. 야외에 있는 듯한 가든 바이 라쿠에는 다양한 토핑과 함께 시원한 빙수와 디저트 뷔페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매년 여름마다 먹는 흔한 빙수 대신, 내 취향에 맞춰서 직접 만든 나만의 빙수로 시원함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다양한 제철 과일류, 견과류, 아이스크림, 시럽 등의 토핑으로 나만의 빙수를 즐겨보세요.

 

▲가든 바이 라쿠 (상) COLD STATION, (하) HOT STATION

상큼한 디저트와 빙수 외에도 가든 바이 라쿠에는 다양한 음식들이 있는데요. 빙수가 있는 COLD STATION에는 달콤한 디저트류 12종과 샌드위치 3종, 샐러드 3종, 요거트, 스무디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HOT STATION에는 안창살 스테이크, 갈릭 새우, 타코치킨, 팬네 로제 파스타 등 눈과 입을 행복하게 만들어줄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풍미 가득한 육즙으로 행복한 시간을 즐겨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가든 바이 라쿠 ‘SWEET&SNOWY DESSERT BUFFET’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1.06.05 ~ 07.11 (매주 토요일 & 일요일 / 12:00 - 15:00)
-장소: 가든 바이 라쿠
-문의: 식음 예약실 (032-729-2080)

 

지금까지 파라다이스시티의 여름 맛집 3곳, 여름 보양식을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 고품격 여름 디너 코스가 준비되어 있는 라스칼라, 취향에 따라 나만의 빙수를 맛볼 수 있는 가든 바이 라쿠를 소개했는데요. 올여름에는 지친 일상과 더위에서 벗어나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품격있는 음식으로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