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GS25 와인25+로 혼술 즐기기(feat. 비노파라다이스 와인)

2021. 4. 30.

본문

떠오르는 와인 구입처, 편의점

 

최근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음주 문화가 변화하고 있습니다. 여러 명이 모이는 술자리가 어려워지면서 집에서 다양한 술을 즐기는 혼술 문화가 확산되고 있는데요. 특히 혼술족이 증가하며 집에서도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와인과 칵테일의 판매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런 변화와 함께 이제는 편의점에서도 간편하게 와인을 구입할 수 있게 됐는데요.

특히 GS25는 편의점 업계 최초로 주류 스마트 오더 시스템 와인 25+를 도입했습니다. GS25의 ‘와인 25+’는 간편하게 앱으로 와인을 주문한 뒤, 가까운 편의점에서 픽업할 수 있어 와인을 즐기고 싶은 혼술족에게 추천하는 서비스입니다. 지금부터 직접 와인 25+를 통해 와인을 주문하고 픽업한 혼술 후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GS25 와인 25+으로 혼술 즐기기 (feat. 비노파라다이스 와인)


▲GS25 ‘나만의 냉장고’ 앱의 와인25+

와인 스마트 오더 서비스, GS25 ‘와인 25+’

먼저 GS25의 ‘나만의 냉장고’ 앱에 접속하면 메인 화면 하단에서 ‘와인 25+’를 만날 수 있습니다. 와인 25+에서는 다양한 테마와 카테고리 별로 주류 상품을 찾을 수 있는데요. 와인 25+에는 만 원대부터 백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와인이 종류별로 입고되어 있는데요. 각 와인 별로 상세한 설명을 제공하고 있어 와인에 대해 잘 모르는 와인 입문자와 수많은 와인 선택지 사이에서 고민하는 와인 애호가 모두 부담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와인25+ 카테고리

또 와인 25+에서는 레드 와인을 비롯해 화이트 와인, 스파클링, 유기농 와인 등 다양한 와인을 카테고리 별로 만나볼 수 있는데요. 다양한 와인 중 어떤 와인을 선택해야할지 모르겠다면 필터를 변경하며 추천순, 가격순, 신상품순으로 와인을 살펴보세요.

 

▲와인25+ 주문 페이지

‘와인 25+’에서 와인 주문하기

 

이제 본격적으로 와인을 주문해보겠습니다. 와인 25+의 신상품 탭에서 가장 상단에 노출되고 있는 ‘고타 데 마라비야 브륏’을 주문해봤습니다. 최근 와인 25+에는 비노파라다이스의 다양한 와인이 입점 됐는데요. 비노파라다이스의 ‘고타 데 마라비야 브륏’은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해 퇴근 후 간단하게 혼술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 적합한 와인입니다. ‘고타 데 마라비야 브륏’은 스페인의 스파클링 와인으로 2021년 대한민국 주류 대상 스파클링 와인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와인25+ 판매 매장 선택 페이지

와인 25+의 가장 큰 장점은 편리한 주문 과정입니다. 와인을 선택한 뒤 매장을 설정하고 결제만 하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특히 현재 위치를 기반으로 주변 GS25 매장을 찾을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쉽게 주변의 편의점을 찾아 주문할 수 있는데요. 와인을 픽업할 매장을 선택한 후, 픽업 날짜를 설정하고 결제를 하면 주문이 완료되고, 픽업 날짜까지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 와인 25+ 주문 후 전송되는 바코드
▲ 와인25+ 픽업 패키지

주문 후에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픽업하기

 

주문 후 와인이 편의점에 도착했습니다. 나만의 냉장고 앱과 카카오톡 메시지로 와인의 도착 여부를 확인할 수 있어 더 편리했습니다. 픽업 방법 또한 매우 간단합니다. 주문 당시 선택했던 매장에 방문해 모바일 바코드만 제시하면 간편하게 와인을 픽업할 수 있는데요. 편의점에서는 다양한 안주들을 판매하고 있어 와인을 픽업하며 안주까지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 고타 데 마라비야 까바 브륏

와인 25+로 구입한 비노파라다이스 와인으로 혼술 즐기기

 

편의점에서 픽업한 와인과 안주를 개봉해봤습니다. ‘고타 데 마라비야 까바 브륏’은 레몬과 배의 시원한 향기와 청량감이 특징인 스파클링 와인입니다. 너무 달지도, 드라이하지도 않아 와인 입문자들에게도 부담감이 없고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입니다.

스페인 페네데스 지역에서 전통방식으로 만든 스파클링 와인 ‘까바(CAVA)’는 최상품으로 분류된다고 합니다. 페네데스 지역에서 자란 화이트 품종들은 고급 스파클링 와인을 양조하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고 있기도 합니다. 이런 환경에서 생산된 ‘고타 데 마라비야 까바 브륏’은 산도와 과실 풍미의 균형감이 좋아 식전에 마시거나 메인 식사와 함께 즐기기 좋습니다. 이렇듯 ‘고타 데 마라비야 까바 브륏’은 편리하게 픽업해 언제든 즐길 수 있는 와인으로 제격이죠.


지금까지 GS25의 와인 25+로 비노파라다이스 와인을 구입한 혼술 후기를 들려드렸는데요. 이제는 간편한 주문과 픽업 과정만 거치면 비노파라다이스 와인을 비롯한 다양한 와인을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는 비노파라다이스의 다양한 와인들을 와인 25+를 활용해 가까운 편의점에서도 만나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