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국내 호캉스 추천! 오픈 4주년을 맞이한 국내 최고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

2021. 4. 20.

본문

국내 대표 5성급 호텔 파라다이스시티 오픈 4주년

 

인천을 넘어 국내 대표 호텔로 자리매김한 파라다이스시티가 오픈 4주년을 맞이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2017년 4월, 동북아 최초 복합 리조트로 인천 영종도에 모습을 공개한 이래로 4년간 국내 최고의 관광선도 기업임을 대내외적로 인정받아왔습니다. 2021년에는 국내 최단기간으로 세계적인 여행 평가 전문지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에서 2년 연속 4성을 획득하기도 했는데요. 단기간에 국내 최고의 호텔로 자리매김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4주년을 맞아 준비한 다양한 혜택을 함께 알아볼까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즐기는 럭셔리 호캉스 ①

예술적 품격이 깃든 고급스러운 객실


▲파라다이스시티 객실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디럭스, 그랜드 프리미어 디럭스 테라스, 코너 스위트, 디럭스 풀 빌라)

호텔에서 가장 중요한 건 뭐니 뭐니 해도 편안한 객실이죠. 파라다이스시티는 손꼽히는 5성급 럭셔리 호텔답게 취향에 따라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객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모던함과 아늑함을 강조한 인테리어의 디럭스부터 격이 다른 럭셔리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디럭스 풀빌라까지, 내게 꼭 맞는 객실을 골라 나만의 힐링을 즐겨보세요.

특히 파라다이스시티는 예술이 결합된 아트테인먼트 리조트인 만큼 객실 곳곳에서도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4년 만에 파라다이스시티가 국내 최고 휴양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비결 중 한 가지는 바로 이 특색 있고 아늑한 객실이 아닐까요? 예술적 품격을 갖춘 파라다이스시티만의 럭셔리한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며 지친 일상에 새로운 영감을 받아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즐기는 럭셔리 호캉스 ②

입안에서 펼쳐지는 파라다이스 미식의 세계


▲파라다이스시티 다이닝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임페리얼 트레져, 라 스칼라, 온 더 플레이트, 라쿠)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펼쳐지는 예술은 작품 뿐만이 아닙니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수준 높은 레스토랑에서 입 안 가득 퍼지는 예술을 음미할 수 있는데요. 먼저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 더 플레이트’에서는 조식으로 뉴욕, 유럽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5개의 Station에서 원하는 음식을 취향에 따라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이탈리아 본연의 화려한 맛을 밀라노 감성으로 재해석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스칼라’와 모던하고 트렌디한 분위기의 고품격 일식 레스토랑 ‘라쿠’, 광동식 파인다이닝 요리를 선보이는 ‘임페리얼 트레져’ 등에서 런치와 디너를 즐길 수 있는데요. 특히 ‘임페리얼 트레져’는 상하이 플래그십 스토어가 지난 2017년  미슐랭 2스타로 선정된 프리미엄 파인 다이닝 중식당인데요. 파라다이스시티의 4년을 빛낸 품격 있는 다이닝으로 잊지 못할 풍미를 경험해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즐기는 럭셔리 호캉스 ③

여유로운 힐링의 완성, 다채로운 부대시설


▲파라다이스시티 실외수영장
▲파라다이스시티 아트 스페이스

파라다이스시티에는 예술적 품격을 갖춘 객실과 프리미엄 레스토랑 외에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들이 제공됩니다. 호캉스의 꽃이라 할 수 있는 로맨틱한 수영장부터 아이들의 상상력과 모험심을 자극하는 키즈존, 다양한 전시 개최로 아트테인먼트 리조트의 진면모를 경험할 수 있는 아트 스페이스, 그리고 짜릿한 엔터테인먼트 공간까지! 파라다이스시티는 지난 4년간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최고의 하루를 선물하기 위해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로 노력해왔는데요. 직접 파라다이스시티를 방문해서 다채로운 액티비티와 휴식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파라다이스시티를 특별하게 즐기는 방법! 오픈 4주년 기념 혜택

파라다이스시티의 4주년 생일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


▲파라다이스시티 4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

파라다이스시티의 럭셔리한 힐링 시설 및 서비스들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4번째 생일을 맞아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의 오픈 4주년을 기념하여 준비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 함께 살펴볼까요?

 

파라다이스시티가 쏜다! 4주년 기념 이벤트

 

파라다이스시티의 레스토랑과 카페에서는 4주년을 기념해 선물을 준비했는데요. 4월 20일부터 26일까지 7일동안 ‘온 더 플레이트’, ‘라 스칼라’, ‘라운지 파라다이스’, ‘가든 카페’에서 당일 합산 25만 원 이상을 이용한 고객 대상으로 비노 파라다이스 와인을 증정합니다.

또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4주년 기념 특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4월 말까지 ‘온 더 플레이트’, ‘라 스칼라’, ‘라운지 파라다이스’, ‘가든 카페’를 이용하면 파라다이스 리워즈 포인트 4%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데요. 여기에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에서 진행되고 있는 ‘인터-미션(Inter-mission)’ 전시에도 무료로 입장 가능하니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달콤한 힐링을 즐겨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