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 피어난 ‘스트로베리 블라썸’

2021. 3. 4.

본문

입안 가득 달콤함을 선사할 싱그러운 제철 딸기의 향연! 

 

파라다이스가 다채로운 제철 딸기 메뉴로 달콤하고 특별한 하루를 만들어줄 '스트로베리 블라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딸기 디저트를 원하는 만큼 즐길 수 있는 뷔페부터 보다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합리적인 세트 구성까지 풍성하게 마련했는데요. 일 년에 단 한 번 뿐이라 더욱 의미 있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중한 가족, 연인, 친구와 즐거움을 나눠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가 준비한 오감만족 ‘스트로베리 블라썸’


▲파라다이스시티 ‘스트로베리 블라썸’ 디저트 뷔페

눈과 입이 즐거운 제철 딸기 디저트 뷔페

 

작년 큰 사랑을 받았던 파라다이스시티의 로맨틱한 딸기 디저트 뷔페가 올해 더 강력해진 맛과 비쥬얼로 돌아왔습니다. 제철 딸기 디저트로 달콤한 주말 오후를 장식해줄 ‘스트로베리 블라썸’은 통 유리창으로 비치는 햇살 아래 푸른 숲속 분위기의 ‘가든 바이 라쿠’ 테라스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파티쉐의 시그니처 딸기 디저트

디저트 섹션에는 ▲케이크 ▲타르트 ▲마들렌 ▲마카롱 등 봄철 입맛을 저격할 무려 16종의 다채로운 메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딸기잼과 크림을 아끼지 않은 딸기 롤케이크, 달콤한 맛에 부드러운 식감이 더해진 딸기 무스케이크 등 정통 파티쉐의 시그니처 디저트도 마음껏 즐겨보세요.

 

▲'스트로베리 블라썸' Hot & Cold 디쉬 코너

이외에도 콜드 디쉬와 핫 디쉬가 각각 10종씩 제공됩니다. ▲녹차 연어롤 샌드위치 ▲딸기 부르스게타 ▲안창살 스테이크 ▲스파이시 팬네 크림 파스타 등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있는 음식들로 완벽한 다이닝 경험을 선사합니다.

셰프가 직접 나만을 위해 만드는 디저트 ‘라이브 쿠킹’

 

올해 ‘스트로베리 블라썸’ 디저트 뷔페에서는 고객 주문에 맞춰 셰프가 즉석에서 디저트를 만드는 ‘라이브 쿠킹’ 섹션도 새롭게 선보입니다. MZ세대에게 SNS에서 가장 인기 있는 디저트인 크로플(크로와상과 와플의 합성어)과 더치 팬케이크를 갓구워져 가장 맛있는 상태로 즐겨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스트로베리 블라썸’ 디저트 뷔페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 기간: ~21.03.21 매주 토요일 & 일요일 12:00~15:00
- 문의: 032-729-2282
-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호텔&리조트 1층 GARDEN by RAKU
- 유의 사항
※본 프로모션은 멤버십 할인이 가능합니다.
※본 프로모션은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즐기는 각양각색 딸기 F&B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러블리 세트’

딸기와 샴페인에 푹 빠지다! ‘러블리 세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라운지 크리스탈 가든에서 야심차게 선보이는 ‘러블리 세트’는 모엣 샹동 로제 1병과 생딸기 플레이트, 초코 퐁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와 과일향이 매력적인 고급 샴페인에 초코 퐁듀 그리고 딸기의 조합으로 달콤함을 극대화했는데요. 사랑하는 연인에게 마음을 표현하기에 이보다 좋은 선택이 있을까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애프터눈티 세트’

동서양의 산뜻한 만남 ‘애프터눈티 세트’

 

딸기 퓨레 주스와 디저트로 구성한 애프터눈 티 세트도 준비했습니다. ▲딸기 쇼트 ▲티라미수 ▲에끌레어 ▲타르트 ▲스콘 등 다양한 핑거 푸드가 포함된 애프터눈 티 세트는 커피 또는 홍차 2잔도 함께 제공되는데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애프터눈 티로 여유로운 오후의 휴식을 즐겨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시즌 한정 드링크

음료 한 잔도 딸기스럽게, 시즌 한정 스트로베리 드링크

 

신선한 딸기가 듬뿍 담긴 딸기 주스, 애플민트와 만나 상큼함이 배가 되는 딸기 모히또, 강렬한 보드카와 어우러진 딸기 마티니 등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준비한 시즌 한정 베리에이션도 놓치지 마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스트로베리 블라썸로맨틱 라운지 Info.
- 정: 홈페이지 바로가기
- 기간: ~21.03.12
- 문의: 051-749-2230
- 장소: 본관 1크리스탈 가든
- 유의 사항
※애프터눈티 세트는 하루 전까지 사전예약시에만 이용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파라다이스에서 시즌 한정으로 준비한 ‘스트로베리 블라썸’ 프로모션을 소개해드렸습니다. 파라다이스는 코로나19와 관련해 정기적인 소독과 철저한 방역으로 고객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안심하고 방문하셔서 새콤달콤한 맛과 향은 물론 시각적 즐거움까지 오감만족을 선사할 이번 프로모션으로 지친 일상을 재충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