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시티x대교, 아이들의 상상력과 꿈이 자라나는 ‘상상KIDS 그림책 도서관’으로 놀러 오세요.

2021. 1. 13.

본문

 

상상KIDS 그림책 도서관

 

파라다이스시티x대교, 상상KIDS 그림책 도서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수도권 및 일부 지역의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정부 방침에 따라 많은 시설들이 문을 닫거나 이용 인원에 제한을 두고 있죠. 도서관도 그중 하나로 모든 시립, 구립 도서관이 휴관 중인데요. 일부 도서관은 비대면 대출 서비스를 하고 있지만, 도서관에서 책을 빌리거나 읽는 것은 여전히 어려운 상황입니다.

 

상상KIDS 그림책 도서관

▲알루와 함께 앉아 독서를 할 수 있는 상상KIDS 그림책 도서관

 파라다이스는 이러한 상황 속에서 우리 아이들이 마음껏 책을 읽을 수 있도록 대한민국 대표 교육기업 대교와 함께 파라다이스시티의 패밀리라운지를 도서관으로 꾸몄습니다. 다양한 책이 가득한 파라다이스시티의 ‘상상KIDS 그림책 도서관’을 소개합니다.  아이들의 상상력과 꿈이 자라나는 패밀리 라이브러리


상상KIDS 그림책 도서관

▲알루와 코루가 맞아주는 상상KIDS 그림책 도서관 입구

 코코코 알루와 코루가 맞이해주는 상상KIDS 그림책 도서관 상상KIDS 그림책 도서관은 파라다이스시티 호텔&리조트 3층 패밀리 라운지에 있습니다. 도서관 입구에서 대교의 대표 캐릭터인 코코코 알루와 알루의 곁을 지켜주는 든든한 친구인 코루가 함께 맞이해주는데요. 평소 대교 어린이TV를 즐겨보는 친구들이라면 정말 반가워할 것 같네요. 알루의 빨간 코를 누르며 “코코코 알루!”를 외쳐보세요.  

상상KIDS 그림책 도서관

▲다양한 도서로 꾸며진 상상KIDS 그림책 도서관

 대교 소빅스 전집과 꿈꾸는 달팽이 토이북이 전시된 공간 도서관 안에는 대교의 다양한 도서와 창의 키트들이 준비돼있습니다. 대교 소빅스 전집과 꿈꾸는 달팽이 토이북을 포함한 약 400권의 도서가 전시되어 있는데요. 소빅스는 언어, 사회와 수과학 탐구영역, 통합 영역으로 구성된 대교의 에듀 케어 프로그램 전집입니다. 아이의 독서 습관을 길러주기 위해 책을 재미있고 의미 있게 읽을 수 있도록 도와주죠. 꿈꾸는 달팽이는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보고 듣고 만지며 오감을 자극하고 발달시키는 예쁘고 발랄한 멀티 자극책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느리지만 차근차근 완성해가는 교육의 진정성을 담았죠. 상상KIDS 도서관에서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 발달 시켜 주세요.

 

상상KIDS 그림책 도서관
상상KIDS 그림책 도서관

▲상상KIDS 그림책 도서관 내부 모습

 다양한 씽크잼 창의 KIT로 재미 UP 대교의 씽크잼인 뮤직 스크래치, 별 그림, 레인보우 박스, 스토리 램프의 창의 KIT도 체험할 수 있습니다. 특수 잉크가 묻은 상자를 자유롭게 스크래치하면서 어둠 속에서 알록달록 밝음을 찾는 뮤직 스크래치와 상자에 무지갯빛과 다양한 모양을 담는 빨주노초 세모네모의 레인보우 박스를 직접 체험하며 관찰력과 집중력을 키워보세요. 상상KIDS 도서관에서의 짧은 체험이 아쉬운 친구들을 위해 집에서도 체험할 수 있도록 판매도 하고 있습니다.

상상KIDS 그림책 도서관 인화 이벤트

▲상상KIDS 그림책 도서관 내 사진 인화 이벤트 존

 파라다이스시티 상상KIDS 도서관에는 대교의 다양한 도서와 창의 키트뿐 아니라 코코코 알루! 캐릭터 싱어롱 애니메이션과 디지털 동화를 볼 수 있는 공간까지 마련되어 있습니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파라다이스시티 #코코코알루 #상상키즈 해시태그와 함께 상상KIDS 도서관 방문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현장에서 바로 사진 인화를 해드리는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요. 이번 주말을 맞아 아이와 함께 나들이할 곳을 찾고 계신다면 파라다이스시티 상상KIDS 그림책 도서관을 추천합니다. 투숙객 누구나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우리 아이의 성향을 고려한 테마 별 맞춤 큐레이션 도서와 대교와 파라다이스시티 양사가 엄선한 창의 교구를 만나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는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한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방역·위생 관리를 전담하는HSE (Health Safety Environment) 팀을 신설해 객실, 레스토랑, 레저시설, 공용공간 등 호텔 전반에 대한 방역과 위생 점검을 강화했는데요.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QR 코드 등록, 간격 유지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언제나 고객들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방역 시스템을 지속해서 강화해 고객과 직원의 안전을 언제나 최우선으로 생각하겠습니다.

 

 

상상KIDS 그림책 도서관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 기간: ~ 21.02.14- 시간: 주중(일~목): 10:00 ~ 18:00주말(금~토): 10:00 ~ 20:00*클린업 및 안전위생 소독 13:00 ~ 14:00*거리두기 단계 격상 시, 인원제한 및 대기 발생 가능

 

- 장소: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3층 패밀리라운지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