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코로나19로 바뀐 근무 환경, 파라다이스 그룹의 언택트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2020. 12. 23.

본문

언택트 서비스

 

 

언택트 서비스와 함께 달라진 파라다이스의 업무 풍경

 외부 환경의 변화로 파라다이스의 서비스도, 구성원들의 업무 일상에도 변화가 찾아왔습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뉴노멀에 적응하기 위한 다양한 자구책을 실현하고 있는 것인데요. 고객 접점에서 안전을 기하는 파라다이스 그룹의 ‘언택트 서비스’ 노력과 더불어 달라진 업무 풍경을 소개합니다.

 

코로나19로 달라진 서비스, 달라진 일상! 파라다이스 그룹의 언택트 서비스


파라다이스시티 언택트 서비스

 

▲방역에 힘쓰고 있는 파라다이스시티

 Q. 파라다이스시티는 객실 방역 및 정비에 특별한 ‘아이템’을 사용한다?

Yes! 파라다이스시티는 객실 정비원과 위생 정비원을 구분해 운영합니다. 위생 정비원이 주요 터치 포인트인 리모컨, 전화기, GLASS 류 등을 별도로 정비합니다. 이때, 제균 티슈와 ATP 세균 측정기를 활용해 더욱 세심하게 관리하며, 객실 도어엔 ‘객실 클린 스티커’를 붙여 고객이 안심하고 투숙할 수 있도록 합니다.

룸키 소독기

▲프론트에 설치된 룸키 소독기

휴대전화 소독기

 

▲객실에 설치된 휴대전화 소독기

 

또한, 체크인과 체크아웃 시 프런트 데스크에 ‘룸키 전용 소독기’를 도입해 운영 중이며, 일부 객실 내엔 휴대전화 소독기를 비치하기도 했습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무인 발권기로 운영되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Q.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고객-직원의 접촉 없이 입장부터 이용, 퇴장까지 가능하다?

Yes!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무인 발권기와 무인 식음 발권기, 무인 정산기를 도입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입장부터 이용, 퇴장까지 고객-직원의 접점이 없는 ‘언택트’ 이용이 가능합니다. 무인 발권기를 통해 대기 시간도 절약하고, 안심하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방역 전담 TF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방역 전담 TF팀

 Q.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는 방역 전담 TF팀이 존재하며, 방역은 의료시설 수준을 자랑한다?

Yes!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위생 관리 및 고객 서비스와 관련된 다양한 팀의 구성원 10명을 모아 전담 TF팀인 ‘치휴(치유+휴식) 히어로즈’를 구성했습니다. 이들은 고객의 동선을 파악해 구역별 방역 활동을 직접 체크하고 공유함으로써 더욱더 안전한 서비스 공간을 제공하죠.또한, 병원 및 보건소 등 의료기관에서 주로 사용되던 릴라이온 버콘(RelyOn VIRKON)등의 구역별 소독제로 호텔 전체 방역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소독제는 코로나바이러스 살균 효력을 입증한 제품으로 실내 공간을 의료기관에 준할 만큼 철저히 관리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로 달라진 서비스, 달라진 일상! 임직원의 공간과 업무 방식의 변화


Q. 다른 공간, 다른 근무 일정의 직원들과 언택트 소통이 가능하다?

 Yes! 파라다이스 카지노 부산에는 비대면으로 정보를 전달하는 ‘첵벨(Check Bell)’ 시스템이 있습니다. 첵벨은 문제 상황이 발생한 게임 테이블에서 딜러가 버튼을 누르면 담당 관리자의 알람 시계로 해당 테이블 정보가 전송되는 시스템입니다. 관리자가 멀리 떨어져 있어도 원활한 소통이 가능해 신속한 문제 해결 및 대응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장에서 플로어 퍼슨(Floor Person)이 작성하는 굿노트도 직원간 언택트 소통을 가능하게 합니다. 굿노트는 고객 관찰 리포트로 고객의 성향, 니즈, 컴플레인 사항 등을 기록한 자료입니다. 접점 부서가 자료를 공유함으로써 직접 대면하지 않고 필요한 정보를 공유해 업무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비노파라다이스

▲서울 마포구 소재 서점 ‘체크인’에서 판매 중인 ‘와인+책’세트(왼)와 서울 용산구 소재 레스토랑 ‘세이버리앤코’를 통해 한정 판매된 ‘와인 페어링 박스’(오)

 

Q. 언택트 사회, 영업 방식도 진화한다?

 

Yes! 코로나19 이후 배달 및 테이크 아웃 시장이 크게 성장하면서 소비자의 와인 소비 패턴이 변했습니다. 비노파라다이스는 이러한 변화된 시장 상황에서 착안하여 소비자의 언택트한 소비 생활에 맞춘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 나가고 있는데요.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서점과 제휴를 맺고 ‘와인+책’ 세트를 구성해 판매 중이며, 레스토랑의 테이크 아웃 메뉴에 와인을 조합한 ‘와인 페어링 박스’를 출시해 호응을 얻기도 했습니다. 지금까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파라다이스 그룹의 언택트 서비스를 살펴봤습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파라다이스를 찾은 고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언택트 서비스를 적극 도입했으며, 변화하는 시장 상황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데요. 언제나 고객들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도록 방역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