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추운 겨울에도 끄떡없는 따뜻한 온수 수영장 3곳 (Feat.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2020. 12. 4.

본문

온수 수영장

 

추위를 녹여줄 따뜻한 온수 수영장 추천

 

찬 기운이 온몸에 스미는 겨울이 찾아왔습니다. 추운 겨울에도 물놀이를 포기하지 못하는 분들께 물놀이와 함께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온수 수영장을 소개해드리고자 하는데요. 찬 바람에 딱딱하게 경직된 몸을 풀어주는 온수 수영장 3곳을 만나러 함께 가보실까요?  추운 겨울에도 끄떡없는 따뜻한 온수 수영장 사계절 내내 따뜻한 해수온천을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해운대 랜드마크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습니다. 바다 전망의 테라스로 유명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바다를 조망하는 발코니를 갖추고 있어 하늘과 맞닿은 듯한 바다를 가까이서 느낄 수 있는데요. 독보적인 뷰로 입소문이 자자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야외 오션스파 풀을 소개합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야외 오션스파 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야외 오션스파 풀

 

환상적인 뷰가 있는 야외 오션스파 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야외 오션스파 풀에서는 해수면에 맞춰 마치 바다에 맞닿은 듯한 뷰를 감상할 수 있는데요. 낮에는 파도소리를 들으며 탁 트인 해운대의 하늘과 바다를 바라볼 수 있고, 밤에는 반짝이는 해운대 마천루의 야경을 배경 삼아 칵테일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핫 플레이스입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인피니티 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인피니티 풀

야외 오션스파 풀을 이용하시면 인피니티 풀도 함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운대의 풍부한 온천수를 통해 쌓여왔던 피로를 해소할 수 있죠. 루프탑 역시 이용 가능한데요. 더욱 가까워진 해운대 바다의 조망을 감상할 수 있도록 설계된 오션 포토존과 럭셔리 태닝존에서는 여유롭고 이국적인 해변 리조트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야외 오션스파 풀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 주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신관 4F- 전화: 051-749-2350/2358
- 영업시간: 1부08:00~13:10/2부 13:30~17:40/3부18:00~20:00

 

 

추운 겨울에도 끄떡없는 따뜻한 온수 수영장 ②

겨울을 위한 핫스팟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는 동북아 최초 아트테인먼트 복합 리조트입니다. 호텔, 쇼핑몰, 예술전시공간, 등으로 구성된 매머드급 장소에서 연일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죠. 이 덕분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데요. 파라다이스시티의 매력 포인트 중 하나인 실내·외 수영장을 소개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아웃도어 풀

▲파라다이스시티의 아웃도어 풀

 

이국적인 매력의 아웃도어 풀 파라다이스시티의 아웃도어 풀은 바닥에 열선이 깔려 있고, 온수 풀도 갖추고 있어 추운 겨울에도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국적인 낮의 경관과 로맨틱한 밤 분위기를 동시에 만날 수 있는 야외수영장인데요. 사계절 내내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시그니처 스팟이기도 하죠. 

 

파라다이스시티 인도어 풀

▲파라다이스시티의 인도어 풀

영종도 전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인도어 풀

 

사계절 운영되고 있는 인도어 풀에서는 한쪽에 위치한 파노라마 창문을 통해 영종도의 전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습니다. 낮에는 따뜻한 햇살까지 느낄 수 있는데요. 인도어 풀은 오직 투숙객 전용으로 쾌적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죠. 또한, 얕은 수심의 키즈 풀도 마련돼 있어 온 가족이 힐링을 즐기기에도 제격입니다.

 

아웃도어 풀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 주소: 호텔 파라다이스 3층- 전화: 032-729-2170
- 영업시간: 09:00~19:00 (정비시간 14:00~15:00)

 

인도어 풀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 주소: 호텔 파라다이스 3층- 전화: 032-729-2170- 영업시간: 07:00~21:00 (정비시간 14:00~15:00)
* 투숙객 전용시설로 투숙 기간 내 이용 가능합니다.

 

 

추운 겨울에도 끄떡없는 따뜻한 온수 수영장 ③

찬바람에 지친 심신을 따뜻하게 위로하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충남 아산에 위치한 프리미엄 보양 온천입니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마 시설이 있어 가족 휴양지로 인기가 많은 곳이죠. 물 좋은 온천수로 손꼽히는 최상급 온천수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자랑입니다. 겨울에 온천수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인데요. 이곳의 대표 두 시설을 소개합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실내 바데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실내 바데풀

 

피로회복에 제격인 실내 바데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실내 바데풀에는 12가지 마사지 존이 준비돼 있습니다. 강한 수압으로 신체의 각 부위를 자극하기 때문에 마사지 효과가 매우 좋다고 합니다. 추운 날씨로 인해 경직되어 있던 근육을 따뜻한 물로 부드럽게 풀며 제대로 된 힐링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실외 유수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실외 유수풀

 

따뜻한 김이 모락모락 올라오는 실외 유수풀

 

실내 바데풀에서 몸을 풀었다면 실내 바데풀과 연결돼 있는 실외 유수풀에서 한겨울 야외 스파를 즐길 차례입니다. 효능을 인정받은 따뜻한 온천수는 지친 몸에 활기를 불어넣어 주는데요. 초속 1m로 흐르는 물에 몸을 맡기며 물놀이를 즐기다 보면 차가운 겨울바람도 이겨낼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 주소: 충청남도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176
- 전화: 041-537-7100
- 영업시간: 09:00(실내), 10:00(실외)~18:00, 매주 화요일, 수요일 휴장(클린데이)

 

 지금까지 추운 겨울에도 끄떡없는 따뜻한 온수 수영장 3곳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추운 날씨 때문에 수영을 즐기기 어렵다면 한겨울 눈 내리는 날에도 따듯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온수 수영장에 방문해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파라다이스와 함께 겨울에도 따뜻한 물놀이를 즐겨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