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 레끌레도어와 함께 떠나는 영종도 투어! (feat. 영종도 마시안 해변 여행 코스 추천)

2020. 11. 5.

본문

 

 

영종도

품격 있는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레끌레도어 ‘레끌레도어’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우리나라에서는 조금 생소한 ‘레끌레도어’란 세계 컨시어지 협회의 엄격한 심사와 인증을 거친 베테랑 컨시어지를 일컫습니다. 전 세계적으로는 약 3천 8백여 명이, 국내에는 17명이 존재하는데요. 그중 3명이 현재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 근무하고 있습니다. 골든키를 뜻하는 레끌레도어는 고객님이 필요로 하는 모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품격 있는 호텔 서비스의 상징인 만능열쇠 레끌레도어를 호텔에서 만난다면 합법적인 범위 내에서 어떠한 서비스도 믿고 맡겨도 좋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레끌레도어 조영우 대리와 함께하는 영종도 투어, 지금 함께 떠나볼까요?

 

 

파라다이스 레끌레도어와 함께 떠나는 영종도 투어 ①

파라다이스시티만의 특별한 컨시어지 서비스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의 윈도우 드로잉 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로 여행을 더 특별하게 국내 최고의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품격 있는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고객님의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두 가지 컨시어지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첫 번째는 웰컴 TV 서비스와 윈도우 드로잉 서비스입니다. 호텔 예약 시 요청한 프로포즈 영상 또는 음악을 틀어주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그림을 그려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두 번째는 VIP 고객에 한해 체크아웃 시 파라다이스시티의 시그니처 향인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향을 뿌린 카드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객실에 들어가는 순간부터 설렘을 느끼거나 특별한 날을 기념하고 싶을 때 꼭 한 번 이용해 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파라다이스 레끌레도어와 함께 떠나는 영종도 투어 ②

영종도 마시안 해변 여행 코스 추천


 

차박 캠핑
차박 캠핑
▲차박 캠핑을 즐길 수 있는 마시안 해변

영종도의 숨은 명소에서 즐기는 차박 캠핑 요즘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프라이빗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캠핑을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간단한 캠핑용품만 있어도 즐길 수 있는 차박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영종도 마시안 해변에도 차박하기 정말 좋은 곳이 있는데요. 바로 마시안 해변 북쪽 끝입니다. 소나무 아래에서 잔잔하게 부서지는 파도를 즐길 수 있는 차박 명소로, 붉게 물드는 낙조가 아주 매력적인 곳이죠. 10~11월에는 오후 5~6시 정도에 방문하시면 정말 멋진 노을을 구경하실 수 있으니 꼭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투고박스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의 투 고 박스

요즘에는 간단한 캠핑 장비 렌탈이 가능한데요. 파라다이스시티에서도 캠핑과 피크닉을 위한 투고 박스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투고 박스와 함께 파도 소리를 들으며 캠핑의 기분을 즐겨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스타 셰프가 준비한 라 스칼라의 시그니처 박스는 문어 샐러드, 볼로네제 라자냐, 꽃등심 찹스테이크, 바닐라 판나코타로 구성돼 있습니다. 

 

마시안 해변 차박 캠핑  Info.
- 주소: 인천광역시 중구 마시란로 189 (구립 바다어린이집 맞은 편)
- 이용료: 20,000원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 시그니처 박스  Info.
- 위치: 호텔 파라다이스 1층
- 메뉴: 문어 샐러드, 블로네제 라자냐, 꽃등심 찹스테이크, 바닐라 판나코다
- 수령 시간: 월~금요일 12:00~22:00
- 가격: 50,000원
- 문의: 032-729-2203

*수령시간 최소 60분 전에 주문이 필요합니다.

 

마시안 제빵소
마시안 제빵소
▲빵 맛집으로 유명한 ‘마시안 제빵소’

마시안 해변이 눈 앞에 펼쳐지는 마시안 제빵소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영종도 마시안 해변 코스는 빵 맛집으로 유명한 마시안 제빵소입니다. 야외에서 캠핑의 분위기를 즐긴 뒤 맛있는 빵과 커피로 몸을 따뜻하게 할 수 있는 곳인데요. 주말에 방문하시면 40종류에 달하는 다양한 빵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가장 추천하는 메뉴는 앙버터이니 뻥 뚫린 전경을 바라보며 꼭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마시안 제빵소  Info.
- 주소: 인천 중구 마시란로 155
- 운영시간: 10:30~21:00 매일 영업
- 전화: 0507-1334-3977

 

마시안 홍도 조개구이 횟집
▲마시안 홍도 조개구이 횟집

일몰 낙조와 함께 즐기는 마시안 홍도 조개구이 횟집 인천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조개구이죠. 특히 가을과 겨울은 조개가 제철인 시기입니다. 영종도에는 조개구이 맛집이 많은데요. 마시안 홍도 조개구이 횟집은 조영우 대리가 특별히 추천하는 곳입니다. 맛은 물론 깔끔한 시설과 넓은 매장 덕분에 이용하기 편리하기 때문인데요. 여러 메뉴 중에서 조개구이와 해물칼국수를 가장 추천합니다. 양도 굉장히 푸짐하고 맛도 아주 일품입니다

 

마시안 홍도 조개구이 횟집 Info.
- 주소: 인천 중구 마시란로 147
- 운영시간: 09:00~24:00 매일 영업
- 전화: 032-746-5193

 

지금까지 영종도와 파라다이스시티의 매력적인 즐길 거리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평소 레끌레도어 조영우 대리님이 휴식을 취할 때 방문하는 장소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즐기는 호콕도 좋지만, 영종도에서만 즐길 수 있는 볼거리와 먹을거리를 통해 한적하고 색다른 여행을 즐겨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