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추석 호캉스를 준비하는 분들을 위한 파라다이스 추천 추캉스! ‘Full Moon Wish’ 패키지

2020. 9. 18.

본문

 

추캉스 추천

여유와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추캉스

 

다가오는 추석, 파라다이스시티가 가을의 여유와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자칫 부담스러울 수 있는 지역 이동 대신, 가까운 가족들만 모여 도심 속 휴식을 즐겨보세요. 영종도 바다와 함께 이국적인 경관의 파라다이스시티는 편안한 휴식과 더불어 다양한 예술적 감상까지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가족과 함께 풍요로운 한가위, Full Moon Wish


추캉스 추천
▲파라다이스시티의 탁 트인 야외 풀장

 

진정한 파라다이스의 힐링, 호텔 수영장 

 

호캉스의 꽃은 수영장이라고 할 수 있죠. 파라다이스시티의 수영장은 아늑하고 편안한 실내 풀장과 탁 트인 야외 풀장인 아웃도어 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아웃도어 풀은 푸른 하늘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만의 이국적인 낮의 경관과 로맨틱한 밤의 분위기를 동시에 만날 수 있습니다. 사계절 내내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시그니처 스팟입니다.  

 

추캉스 추천
▲따뜻한 햇볕이 들어오는 실내 수영장

파라다이스시티의 실내 풀장은 영종도의 전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습니다. 한쪽에 위치한 파노라마 창문을 통해 따뜻한 햇살이 들어오는데요. 햇살을 만끽하며 따뜻한 수영을 즐겨보세요. 실내 수영장은 오직 투숙객 전용 공간으로 사계절 내내 쾌적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수영 후에는 맛있는 음식이 있는 풀 사이드 바에서 잠시 휴식 시간을 가져보세요. 캐릭터 음료도 준비되어 있어 아이들의 취향까지 저격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수영장에서 쌓여 있던 스트레스도 풀고, 가족과 추억도 만들어 보길 바랍니다.

 

아웃도어 풀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위치: 호텔 파라다이스 3층

- 운영시간: 09:00 ~ 21:00 (정비시간: 14:00~15:00)

 

인도어 풀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위치: 호텔 파라다이스 3층

- 운영시간: 07:00 ~ 21:00 (정비시간: 14:00~15:00) 

 

추캉스 추천
▲지구를 컨셉으로 만들어진 파라다이스시티 키즈존

아이들이 사고력이 쑥쑥 자라나는 키즈존

 

키즈존은 지구를 컨셉으로 만들어진 유아 및 어린이 고객을 위한 특별 공간입니다.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하고 자신감을 길러주는 다양한 시설과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죠.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시켜주는 자연 친화적인 놀잇감도 가득한데요. 문어 모양의 미끄럼틀부터 마켓놀이, 자기장 체험 등이 있습니다. 창의력을 자극시켜주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해주세요.

 

키즈존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위치: 호텔 파라다이스 3층- 문의: 032-729-2179

- 운영시간: 일~목 09:00~18:00, 금~토 09:00~22:00 (정비시간: 14:00~15:00) 

 

 

오 마이시티
▲ ‘오! 마이시티’전이 진행 중인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예술적인 감성을 충전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예술전시공간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에서는 항상 흥미로운 전시가 펼쳐집니다. 전문 큐레이터의 기획에 따라 품격 있는 예술 작품들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는데요. 현재는 다양한 의미의 도시 공간을 주제로 한 ‘오! 마이시티’ 전이 진행 중입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익숙한 도시를 멕시코의 아니발 카탈란, 한국의 이배경 등 세계적인 현대미술작가 다섯 팀이 각자의 시선과 방식으로 재해석했습니다. 도시를 새롭게 바라보기 위해 건축 구조를 해체하고, 도심의 풍경을 전복시켰으며, 공공장소에 잠재된 질서와 규칙을 비틀었는데요. 여러분에게 도시란 어떤 의미인가요?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에서 작가들이 표현한 세 가지의 도시 공간, 해체된 도시, 부유하는 도시, 전환하는 도시를 감상하고 내가 살아가는 도시에 대해 생각해보세요.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오! 마이시티 전시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 전시 기간: ~ 2020년 10월 4일(일) 매일 10:00~20:00 (연중무휴)
- 관람료: 무료 (회원 한정, 비회원일 경우 현장에서 회원가입 후 관람)
- 주소: 인천광역시 중구 영종해안남로 321길 186 (Paradise Art Space)
- 유의 사항 
1) 멤버십 회원 및 투숙객 전용 무료 전시로 비회원의 경우 현장에서 회원가입 후 관람 가능합니다.
2) 관람 종료 시간 30분 전까지 입장 가능합니다. (입장 시간 오전 10시 ~ 오후 7시 30분)
3) 관람 에티켓 준수 부탁드립니다.
- 작품은 눈으로만 관람 가능하며 작품을 만지는 행동은 삼가시기를 바랍니다.
- 음식물 반입과 애완동물 출입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 영/유아, 어린이를 동반할 경우, 보호자의 각별한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고품격 스파 시설,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휴식의 마무리,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를 20%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는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내에 위치한 고품격 스파 시설인데요. 인천 ‘뷰티·스파’ 테마의 대표 웰니스 관광지로 선정되었습니다. 인천공항과의 접근성은 물론 외국인을 위한 편의가 우수한 점이 선정 이유로 꼽혔죠. 수영장, 키즈존, 전시 등 다양한 부대시설에서 액티비티를 체험한 후, 지친 몸과 마음에 여유로운 선물을 주는 코스로 제격입니다.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에서 진정한 파라다이스를 경험하시길 바랍니다.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 위치: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3층
- 운영: 10:00 AM ~ 22:00 PM (매월 세 번째 수요일 휴장)
- 문의: 032-729-2440
- 유의 사항: 이용 원하시는 고객분들께서는 미리 전화 예약 부탁드립니다

 

Full Moon Wish 패키지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침 도시락 정식도 제공합니다. 그랜드 볼룸에서 아이들을 위해 준비된 이벤트와 함께 여유로운 아침을 열어 보세요.

 

지금까지 추석 연휴 동안 가족과 함께하기 좋은 파라다이스시티의 Full Moon Wish 패키지를 소개했습니다. 이 외에도 여유롭게 오전 시간에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고, 오후 1시까지 체크아웃이 가능한 ‘Holiday Morning’ 패키지, 투숙에 대한 포인트가 2배로 적립되고 수영장 대신 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는 ‘Paradise Day’ 패키지가 준비돼 있습니다.

 

연휴 기간(9월30일~10월 10일)내에는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체크인 시 럭키 스크래치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크레딧을 최대 100만 크레딧까지 받으실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분들에게 즐거움과 따듯함을 제공하는 추석 이벤트 ‘Thanks Giving Day with Paradise City’도 계획되어 있는데요. 9월 30일부터 10월 11일까지 플라자 광장을 포함한 파라다이스시티 곳곳에서 재미있는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추석을 기념해 윷놀이, 투호 등 전통 놀이를 즐기고, 요기보 빈백을 활용한 쉼터와 포토존에서 기념사진을 남겨보세요. 어린이 자전거를 활용한 교육·체험존까지 갖췄습니다.

 

긴 추석 연휴, 파라다이스시티로 잠깐의 가을 여행을 떠나는 건 어떨까요? 길어진 사회적 거리두기로 지친 몸과 마음을 가족과의 행복한 추억으로 채워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Full Moon Wish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 기간: ~2020.10.03(토)
- 객실 가격: 520,000원~ (VAT 별도)
- 문의: 032-729-2000
※본 상품은 성인 2인 & 어린이 2인 기준 상품입니다.
2020년 9월~10월에는 시설별 휴장이 예정되어 있으며 휴장 기간에는 해당 시설의 이용이 제한되오니 예약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에 동참하며 바이러스 전파 방지를 위한 철저한 위생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손 소독제 비치와 방역소독 등 언제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객 여러분들이 안심하고 머무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방역 활동 Info.

- 파라다이스시티 코로나19 방역 활동: 자세히 알아보기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