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잃어버린 입맛을 되찾고 싶을 때! <2020 여름 식음 – 카페 & 다이닝>

2020. 8. 21.

본문

호텔 카페 다이닝


덥고 습한 날씨 때문에 지치고 기운 없는 여름을 보내고 있으신가요? 무기력한 몸과 마음을 달래고 입맛을 되찾고 싶을 때 필요한 것, 바로 맛있는 음식과 시원한 음료인데요. 호캉스를 즐기며 음식과 음료들로 힐링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다양한 식음 메뉴를 준비했습니다. 다채로운 맛과 비주얼로 무장한 '2020 여름 식음 – 카페 & 다이닝’을 지금 소개해드립니다. :)

 

 

맛의 파라다이스를 경험하다, <2020 여름 식음 – 카페 & 다이닝>


라쿠

 

GARDEN BY RAKU : 치킨과 맥주의 조합은 언제나 옳다, SUMMER CHIMAEK FESTA

 

바삭바삭한 치킨과 시원한 맥주의 조합을 동시에 즐기고 싶다면? 가든 바이 라쿠에서 ‘서머 치맥 페스타’를 만나보세요. 오븐에서 구워 담백한 닭고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싱가폴 오븐 치킨부터 갈릭 치킨, 깐풍 치킨 등 다양한 시즈닝을 입힌 치킨 요리까지! 고급스러운 맛을 자랑하는 다양한 치킨 요리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습니다. 거기에 신선함을 자랑하는 생맥주를 함께 곁들어 먹는다면 최상의 조합이 완성되죠. 가든 바이 라쿠 ‘서머 치맥 페스타’를 통해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느껴보세요.

  

SUMMER CHIMAEK FESTA Info.


- 정보 : 홈페이지 바로가기

- 위치 : 호텔 파라다이스 1F 가든 바이 라쿠

- 운영기간 : ~ 8월 22일

- 운영시간 : 19:00 ~ 23:00 (금/토 한정)

- 메뉴 : 치킨 4종 (싱가폴 오븐 치킨, 갈릭 치킨, 깐풍 치킨, 순살 후라이드)

        주류 및 음료 (OB Draft Beer, Budweiser Can Bottle, 소프트 드링크)

- 문의 : 032-729-2282~3

 

※ 본 프로모션은 금요일과 토요일만 운영됩니다.



가든카페

 

GARDEN CAFÉ : 새콤달콤한 복숭아의 맛, PEACH DELIGHT

 

제철 과일의 신선함을 디저트에 그대로 담은 맛, ‘피치 딜라이트’! 복숭아의 다양한 변신을 느껴 보고 싶다면 파라다이스시티 가든 카페로 향해보세요. 복숭아꽃 모양의 타르트 피치 블로썸, 얼그레이와 복숭아 맛을 함께 느낄 수 있는 피치 얼그레이 쇼트케이크, 아몬드 크림과 생크림 그리고 복숭아 즐레의 환상적인 조합, 피치 파이까지! 여름 제철 과일 복숭아로 맛도 만족, 비주얼도 만족스러운 디저트를 경험해 보실 수 있답니다. 향긋한 복숭아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피치 딜라이트’로 잃어버린 입맛을 되찾아보세요.


PEACH DELIGHT Info.


- 정보 : 홈페이지 바로가기

- 위치 : 호텔 파라다이스 1F 가든 카페

- 운영기간 : ~ 8월 31일 (여름 한정)

- 운영시간 : 10:00 ~ 22:00

- 메뉴 : 디저트 5종 (피치 블로썸, 피치 얼그레이 쇼트 케이크, 갸또 오 피치, 피치 파이, 피치 쿠키 슈)

- 문의 : 032-729-2262

 

※ 본 이벤트는 내부 사정에 의해 일부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 본 이벤트는 멤버십 할인 및 적립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라운지 파라다이스

 

LOUNGE PARADISE : 이런 조합은 처음이야! BIG (B)BANG THEORY SET

 

독특한 빵과 소스의 조합! 눈과 입이 동시에 즐거워지는 라운지 파라다이스의 신메뉴 ‘빅빵 띠어리 세트’를 소개합니다. 지름 20cm가 넘는 거대한 크기의 루스틱 빵은 천연 발효종을 이용해 발효시킨 빵으로 치아시드가 쏙쏙 박혀있어 풍부한 식감을 자랑합니다. 루스틱 빵에 로제 소스를 함께 곁들여 먹으면 마치 브런치나 파스타를 먹는 듯한 느낌마저 든답니다. 또, 아로마 향이 진하게 느껴지는 커피와 말차, 초코 소스를 빵과 함께 먹으며 색다른 맛을 느껴볼 수도 있죠. 평일 5시간 동안만 즐길 수 있는 ‘빅빵 띠어리 세트’로 독특하면서도 건강한 맛을 경험해보세요.


BIG (B)BANG THEORY SET Info.


- 정보 : 홈페이지 바로가기

- 위치 : 호텔 파라다이스 1F 라운지 파라다이스

- 운영기간 : 8월 3일 ~ (월요일 ~ 금요일)

- 운영시간 : 11:00 ~ 16:00

- 메뉴 : 빅빵(치아시드 루스틱), 소스 3종(로제 + 말차 + 초코), 커피 2잔

- 문의 : 032-729-2220

 

※ 본 이벤트는 내부 사정에 의해 일부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 본 이벤트는 멤버십 할인 및 적립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라스칼라

 

LA SCALA : 여유롭게 즐기는 평일 런치 여행, ALL TOGETHER LUNCH SET

 

파라다이스시티 라스칼라에서 준비한 평일 런치 프로모션, ‘올 투게더 런치 세트’를 소개합니다. ‘올 투게더 런치 세트’ 이용 시, 신선한 문어를 사용해 쫄깃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문어 샐러드와 프로슈토를 곁들인 피자, 최고급 컨디션을 자랑하는 립아이 스테이크 등 라스칼라의 대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올 투게더 런치 세트’는 12시부터 3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식사 이후 커피와 티가 제공되어 함께 온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기에도 안성맞춤이랍니다. 이탈리안 셰프 체카토가 선보이는 '올 투게더 런치 세트'로 평범한 평일 오후를 특별하게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ALL TOGETHER LUNCH SET Info.


- 정보 : 홈페이지 바로가기

- 위치 : 호텔 파라다이스 1F 라스칼라

- 운영기간 : 8월 18일 ~ (월요일 ~ 목요일, 금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 운영시간 : 12:00 ~ 15:00

- 메뉴 : 런치 2인(문어 샐러드 + 피자 + 파스타 + 커피 또는 티)

        런치 4인(문어 샐러드 + 시저 샐러드 + 피자 + 파스타 + 립아이 스테이크 + 커피 또는 티)

- 문의 : 032-729-2203

 

※ 본 이벤트는 내부 사정에 의해 일부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 본 이벤트는 멤버십 할인 및 적립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세트 메뉴 중 일부 메뉴 변경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맛의 파라다이스를 경험해보고 싶다면 파라다이스시티로!

 

지금까지 잃어버린 입맛을 되찾게 해줄 ‘2020 여름 식음 – 카페 & 다이닝’ 프로모션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무더위와 장마로 지쳐있던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북돋아 줄 맛있는 음식들로 남은 여름도 건강하고 알차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