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11월 매주 금요일의 역대급 혜택! BLACK FRIDAY in CIMER

2019. 11. 14.

본문

파라다이스 씨메르


매년 연말이면 찾아오는 대규모 할인 시즌, 블랙프라이데이! 파라다이스시티의 고품격 힐링 스파 씨메르에서도 11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말에 휴식을 위한 공간을 찾고 있다면, 따뜻한 온수풀과 다양한 찜질 공간을 갖춘 씨메르에 방문해보는 건 어떠신가요? 씨메르 블랙프라이데이와 함께라면 더욱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지금부터 겨울 힐링 여행지로 추천하는 ‘씨메르’와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씨메르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소개해드립니다.

 


 #11월 매주 금요일을 주목하라! <BLACK FRIDAY in CIMER>


파라다이스 씨메르

 

현재 11월 매주 금요일, 파라다이스시티 홈페이지에서는 00시부터 오직 24시간 동안만 판매하는 씨메르 블랙프라이데이 특별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어떤 상품일지는 매주 금요일 00시에만 공개된다는 사실! 씨메르의 다양한 시설과 F&B가 포함된 풍성한 구성임에도 파격적인 할인가로 씨메르를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선사합니다. 앞으로11월 매주 금요일에 새롭게 등장할 씨메르 블랙프라이데이 상품을 기대해주세요!

 

BLACK FRIDAY in CIMER Info.


- 씨메르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 홈페이지 바로 가기

- 판매 일자: 11월 매주 금요일 00시부터 24시간만 판매

- 티켓 사용 일자: 2019.11.1~2019.12.20

- 문의: 032-729-7700

- 유의사항

1) 본 상품은 홈페이지 전용 상품으로 홈페이지에서만 예약 결제 및 예약 취소가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한 당일 예약은 19시 이전까지 가능합니다. (이용 당일 취소 불가)

2) 본 상품은 예약일 오전 10시부터 이용이 가능하며, 당일 영업 종료 시까지 이용 완료 해야합니다.

3) 본 상품은 2인 기준 상품으로, 1개 구매 시 2인이 이용하실 수 있으며, 기본시간 4시간 외

추가 2시간의 이용 혜택이 제공됩니다.



#겨울 힐링 여행지 추천! K-STYLE 데스티네이션 스파 <CIMER>


씨메르


이번에는 겨울 힐링 여행지로 제격인 파라다이스시티의 시그니처 스팟, ‘씨메르’에 대해 알아볼 시간! 씨메르는 유럽의 감성과 한국 고유의 찜질방 문화를 접목한 K-STYLE 데스티네이션 스파인데요. 매주 열리는 풀파티와 다양한 테마의 휴식시설을 갖추고 있어, 특색 있고 차별화된 힐링을 선사합니다. 최근에는 힐링 및 건강 목적의 웰니스 관광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추천 웰니스 관광지’에 선정되기도 했지요! 씨메르는 크게 ‘아쿠아 스파존’과 ‘찜질 스파존’으로 나뉘는데요. 각 공간마다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지금부터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스파 공간 <AQUA SPA ZONE>


씨메르


씨메르를 대표하는 ‘아쿠아 스파존’은 럭셔리함과 트렌디함을 갖춘 스파 공간입니다. 물놀이는 물론, 다이나믹한 LED 미디어아트, 컨셉 풀 파티 등 다채롭고 이색적인 테마를 자랑하는데요. 특히 이탈리아의 산마르코 광장을 모티브로 한 ‘워터 플라자’에서는 마치 유럽에 온 듯한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답니다.

 


특히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쿠아 클럽’은 2030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트렌디한 음악과 미디어가 어우러진 공간인데요. 매주 주말 밤이면 신나는 비트와 함께 클럽 분위기가 연출되는 핫플레이스로 소문이 자자하답니다.

 


만약 편안한 스파를 원한다면 ‘버추얼 스파’와 ‘케이브 스파’에 방문해보세요. 버추얼 스파는 눈앞에 펼쳐지는 몽환적인 LED 이미지와 함께 잔잔한 음악이 흘러나와, 명상하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답니다. 케이브 스파는 높은 천장과 어두운 조명이 어우러진 곳으로, 마치 동굴에 있는 듯한 느낌이 드는 공간인데요. 조용히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이번에는 씨메르의 인기 스팟, ‘인피니티 풀’로 떠나볼까요? 먼저 2층에 위치한 ‘인도어 인피니티 풀’에서는 씨메르의 전경을 파노라마로 즐기며 여유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겨울철에는 따뜻한 온수 풀이 제공되어, 더욱 쾌적하고 편안한 물놀이를 보장해드려요.

3층으로 향하면 ‘야외 인피니티 풀’을 만날 수 있는데요. 탁 트인 전망에서 아름다운 노을과 파라다이스시티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현재 야외 인피니티풀 WEST ZONE은 동절기로 인해 운영이 임시 중단되었으며, EAST ZONE은 정상 운영중이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AQUA SPA ZONE Info.


- 아쿠아 스파존 시설안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운영시간

[평수기/주중]

10:00 ~ 19:00

[주말/공휴일]

10:00 ~ 22:00

[성수기]

10:00 ~ 22:00

*3층 야외 INFINITY POOL WEST ZONE 운영이 임시 중단됩니다. (19.11.11 ~20.3.31)

INFINITY EAST ZONE 정상 운영중

- 유의사항

1) 야외 시설은 오전 11시 개장합니다.

2) 동절기(11월 ~ 3월)는 결빙 기간으로, 일부 야외 시설 운영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운영 시간은 존 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4) 기상 상황에 따라 야외 수영장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5) 내부 행사 및 액티비티 프로그램 운영으로 인해 일부 구역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6) 쾌적하고 안전한 운영을 위해 수영장 공사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7) 씨메르 입장은 만 10세이상 또는 신장 1.3m 이상만 입장 가능하며 만 10세~19세 어린이 및 청소년의 경우 이용 가능시간은 존 별로 상이합니다.



 #뜨끈뜨끈한 찜질과 함께 피로해소! <JJIMJIL SPA ZONE>



물놀이도 즐겼으니, 이제 ‘찜질 스파존’에서 심신의 피로를 풀어볼까요? 이곳에서는 한국 고유의 찜질 문화와 함께 열풍(Hot Shot) 서비스, 트리트먼트 등의 디톡스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데요. 찜질방뿐만 아니라 영화와 음악을 감상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릴렉스룸, 식사 및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는 F&B 시설을 갖추고 있어, 찜질방 이상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답니다.

 


찜질 스파존’에는 물결이 천장에 반사되어 심해에 머무는 듯한 느낌을 주는 웨이브드림, 강원도 횡성의 굴창나무를 이용한 참숯방, 후쿠오카 편백나무를 사용한 편백나무룸, 북한산 자수정으로 이루어진 자수정방 등 다양한 찜질 공간이 자리 잡고 있는데요. 특히 자수정방은 전통 핀란드 사우나 방식을 현대화한 ‘핫샷 서비스’를 제공하여 피부 생기를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준답니다. 또한 3층 야외공간에는 불한증막과 족욕장이 있어, 서해를 바라보며 하루의 피로를 풀기에 안성맞춤이지요!

 

AQUA SPA ZONE Info.


- 찜질 스파존 시설안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운영시간

[일~목요일]

08:00 ~ 00:00(자정)

[금,토요일 및 공휴일]

24시간 운영

[심야시간]

22:00~07:00

- 유의사항

1) 감기에 걸렸거나 전신 쇠약 증세가 있으신 분은 시설 이용이 제한됩니다.

2) 수축기 혈압이 180mmHg 이상인 분 및 노약자, 임산부, 고열환자 및 중증 심장병 환자는 시설 이용이 제한됩니다.

3) 출혈을 많이 한 분, 술을 마신 후 2시간 이내인 분은 이용이 제한됩니다.

4) 백내장이 우려되거나 안면홍조증 환자인 분은 이용이 제한됩니다


겨울이 성큼 다가왔음을 느끼는 요즘. 이번 겨울엔 따뜻하고 안락한 지상 최고의 힐링 스팟 ‘씨메르’에서 진정한 겨울 호캉스를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