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사보 기자가 추천하는 세부 가족여행 A to Z! (제이파크리조트, 세부 호핑투어, 세부 배달음식)

2019. 11. 8.

본문

세부 가족여행


숙소 추천부터 호핑투어 정보까지! 파라다이스 그룹 사보기자가 알려주는 세부 가족여행 Tip!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해외여행은 그 기억이 오래 남기 마련입니다. 파라다이스 그룹 사보기자로 활동 중인 카지노 부산 오퍼레이션팀 김순주 대리 역시, 처음 가족과 다녀온 세부 여행에서 행복한 추억을 가득 안고 왔습니다. 우수 사보기자 포상으로 지원받은 휴가였기에 더욱 의미 있었는데요. 준비하는 과정에서 알게 된 세부 여행 팁도 공개했습니다. 숙소는 물론, 각종 액티비티와 배달음식 정보까지 총망라해 5가지로 추려냈죠. 사보기자가 고르고 고른 ▲제이파크리조트 ▲모뉴멘트 사진관 ▲세부 호핑투어 ▲세부 배달음식 ▲반(半)박 숙소 정보, 상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세부 여행을 200% 즐기는 방법! 세부 가족여행 Tip①

한국인 가족을 위한 맞춤형 리조트 <제이파크리조트>


 

부모님, 자녀와 머물기 좋은 가족형 리조트 <제이파크리조트>

 

김순주 대리가 선택한 세부 여행 숙소는 가족 단위의 여행객을 위한 제이파크리조트였습니다. 방문객의80% 이상이 한국 사람인 만큼, 한국인에 대한 서비스가 좋은 곳인데요. 모든 직원이 간단한 한국어를 구사하고, 조식을 한식으로도 제공합니다. 덕분에 누구와 동행하든 의사소통이나 음식 문제로 불편을 겪지 않을 수 있죠.

 

▲세부 가족 리조트 제이파크리조트 레스토랑에서 보는 해변공연

 

저녁이 되면 제이파크리조트 야외 수영장에서는 ‘불쇼’가 진행됩니다. 수영을 즐기며 뜨거운 불쇼를 감상하는 경험이 이색적인데요. 무용수와의 포토타임은 아이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습니다.

수영장이 아닌 장소에서 제대로 공연을 관람하고 싶다면, 테라스 레스토랑 하바나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예약을 빨리 할수록 해변공연이 잘 보이는 자리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어쿠스틱 연주부터 댄스 퍼포먼스까지, 공연이 다채로워 어르신들의 만족도가 높죠. 음식 또한 수준급이라 그릴 요리와 타파스 등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메뉴를 양껏 음미하기 괜찮습니다. 세부 가족여행 숙소로 제이파크리조트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세부 여행을 200% 즐기는 방법! 세부 가족여행 Tip②

세부에서 남기는 특별한 스냅사진! <모뉴멘트 사진관>


▲원하는 컨셉으로 스냅사진을 남길 수 있는 <모뉴멘트> 사진관

 

어떠한 컨셉도 OK! 소중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모뉴멘트 사진관>

 

세부 제이파크리조트 안에는 한국인이 운영하는 스냅사진 전문 사진관 모뉴멘트가 있습니다. 김순주 대리는 가족과의 첫 해외여행을 기념하고 싶은 마음에 이곳을 미리 예약해뒀죠. 리조트 내 포토존에서 원하는 컨셉으로 사진을 남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다고 하는데요. 금액을 추가할 시 옷 대여는 물론, 정밀한 포토샵 서비스도 제공된다고 합니다. 모처럼만의 세부 가족여행, 모뉴멘트 사진관에서 예쁜 사진 한 장 남겨보는 건 어떨까요?

 

 

세부 여행을 200% 즐기는 방법! 세부 가족여행 Tip③

가족과 즐기는 오붓한 뱃놀이 <세부 호핑투어>


세부 호핑투어

▲세부 호핑투어 후 즐기는 해산물 뷔페

 

단독으로 프라이빗하게 누리는 <세부 호핑투어>

 

세부의 푸른 바다를 프라이빗하게 누리고 싶다면, 세부 호핑투어를 단독으로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온전히 가족들을 위한 시간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코스는 올랑고섬과 날로수완섬에서 스노클링을 즐긴 뒤 해산물 뷔페와 열대과일로 점심식사를 하는 일정인데요. 원하는 장소와 시간대에 맞춰 픽업 서비스가 제공돼 이동에도 무리가 없습니다. 식사 후엔 가이드의 기념 촬영까지 진행되니 꼭 세부 호핑투어를 단독으로 예약하시길 권합니다.

 

 

세부 여행을 200% 즐기는 방법! 세부 가족여행 Tip④

필리핀 세부에서 맛보는 현지 배달음식


세부 배달음식

 

필리핀에서도 배달을? 숙소에서 편하게 시켜 먹는 세부 배달음식!

 

필리핀은 총기 사용이 가능한 나라이기 때문에 어스름이 지면 숙소 밖을 나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호텔이나 리조트에서도 이런 부분을 감안해 웬만하면 배달음식 반입을 허용하고 있죠. 그 덕에 배달문화가 한국 못지않게 발전했는데요. 카카오톡으로 세부 배달음식을 검색하면 다양한 맛집 리스트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세부 여행을 200% 즐기는 방법! 세부 가족여행 Tip⑤

애매한 비행 스케줄엔 1박보다는 짧은 반(半)박 숙소!


 

새벽 비행기를 이용한다면 가족들을 위해 반(半)박 숙소 이용하기!

 

늦은 밤이나 새벽 비행기를 이용하는 분들에겐 숙박이 큰 걱정거리입니다. 1박을 하기에는 비용이 아깝고, 그냥 공항에서 기다리자니 피로가 누적돼 딜레마에 빠지기 쉬운데요. 김순주 대리가 찾은 해결책은 반(半)박 숙소였습니다. 숙박비가 반값인데다, 공항까지 무료로 픽업해줘 굉장히 편리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시내 투어를 원하면 숙소에서 차량 연결 서비스를 해준다고 하는데요. 지금까지 소개해드린 정보를 활용해 보다 완벽한 세부 가족여행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파라다이스 그룹 사내보에서 발췌했습니다.

-

파라다이스 그룹 사내보 PDF 다운로드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