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종영의 아쉬움, 직접 가서 풀자! 드라마 ‘호텔 델루나’ 속 공간 소개

2019. 9. 27.

본문


지난 여름,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많은 시청자에게 사랑을 받았던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 신선한 스토리와 여주인공 ‘장만월(이지은)’의 화려한 의상으로 매회 화제를 모았는데요. 이뿐만 아니라 드라마 속 장소 또한 웅장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해 많은 주목을 받았죠. 파라다이스시티도 여러 번 출연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종영에 대한 아쉬움을 갖고 계신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 등장한 파라다이스시티를 지금 소개합니다.



엘리트 호텔리어가 스카우트 받은 국내 최고급 호텔


│파라다이스 호텔 로비


드라마 속 남자 주인공 ‘구찬성(여진구)’이 국내 복귀 후 스카우트 받은 국내 최고급 호텔이 등장하는데요. 그곳은 바로 동북아 최초의 복합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 였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를 자주 방문하는 분들께서는 드라마 속에서 낯익은 예술 작품을 보셨을 텐데요. 로비 입구에 있는 데미안 허스트의 <골든 레전드>부터 쿠사마 야요이의 <호박>까지. 드라마 속에서도 예술 작품과 호텔 로비가 함께 어우러져 뿜어내는 럭셔리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귀신을 피하기 위해 스스로 빠진 수영장


│씨메르 아웃도어 풀


‘장만월(이지은)’으로부터 생일 선물로 귀신을 볼 수 있는 능력을 받게 된 ‘구찬성(여진구)’! 그가 호텔에서 처음 만난 VIP에게 인사하려 하는 순간, 귀신과도 함께 마주쳐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수영장으로 뛰어드는 장면이 나오는데요. 그 장면을 보면서 수영장이 어딘지 궁금하지 않았나요? 이곳은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의 ‘아웃도어 풀’입니다. 스파와 찜질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씨메르에서 마음껏 야외 수영을 할 수 있는 곳이죠.


│씨메르 아쿠아 스파 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올해의 ‘추천 웰니스 관광지’ 씨메르는 한국적이면서 유니크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스파는 물론 찜질, 휴게시설, 수영장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액티비티 프로그램, LED 미디어 아트 및 풀파티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도 즐길 수 있는 공간이죠. 특히 야외 인피니티 풀은 비행기와 함께 찍을 수 있는 인생샷 포토존으로도 유명합니다.



전생의 악연을 복수하기 위해 저주를 준비한 놀이공원


│원더박스


전생의 악연으로 묶인 ‘장만월(이지은)’과 ‘이미라(박유라)’. 복수를 위해 미라를 놀이공원에 초대해 저주를 걸어 위험에 빠뜨리려 하는 장면이 나오는데요. 이때 나온 놀이공원이 바로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입니다. 


│원더 푸드트럭


밤의 유원지를 컨셉으로 놀이와 축제가 혼합된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테마파크 ‘원더박스’는 다이내믹한 어트랙션과 환상적인 퍼포먼스가 가득한데요. 총 10종으로 구성된 어트랙션은 각각 다른 재미를 경험할 수 있어 알차게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아시아 최고 패스트리 셰프 제니스웡의 국내 1호 ‘초콜릿 스트리트’, 원더박스만의 시그니처 스트리트 푸드를 즐길 수 있는 ‘원더 푸드트럭’ 등 특별하고 다양한 먹거리도 즐길 수 있는데요. 거기에 달빛 축제 ‘루나 카니발’, 포토 서비스 이벤트 ‘원더 쇼 타임’ 등 다양한 공연까지 경험할 수 있어 오감이 즐거운 꿈의 공간입니다.


지금까지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 등장한 파라다이스시티 공간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번 주말,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직접 드라마 속 공간의 주인공이 되어 다시 한번 ‘호텔 델루나’의 여운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