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추석 연휴에 딱좋아! 온 가족 여행지 충청도로 떠나유

2019. 9. 6.

본문


온 가족이 모이는 추석! 함께 갈만한 국내 여행지를 찾는다면 ‘충청도 여행’ 어떠신가요? 한반도의 중앙에 위치한 충청도는 어디서든 접근하기 좋고, 아이부터 어른까지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팟들이 가득한데요. 오늘은 추석 연휴에 가기 좋은 충청도 여행지를 소개합니다. 



물놀이와 캠핑을 한 번에!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이제 물놀이 하기엔 춥다고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는 걱정 끝!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늘 적당한 수온을 유지해 사계절 내내 즐거운 물놀이를 할 수 있는데요. 컵분수, 파도풀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물놀이 시설부터 어른들을 위한 노천 온천탕까지. 다채로운 시설이 갖춰져 온 가족이 즐기기에 좋습니다. 



또한 물놀이 후에는 카라반 캠핑장에서 낭만 가득한 감성 캠핑도 가능한데요. 카라반에는 침구, 냉난방 시설, 식기세트 등 캠핑에 필요한 기본 장비가 모두 갖춰져 있어 별다른 준비 없이도 편안히 즐길 수 있죠. 한곳에서 물놀이와 캠핑까지 한 번에! 온 가족의 취향을 200% 만족시킬 여행지입니다. 


Info.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주소: 충남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176
문의: 041-537-7100
바로가기



대형 우유갑 앞에서 우리 가족 인생샷 찰칵!
보령 <우유창고>


│출처: 인스타그래머 eunyoung__23


하얗고 커다란 대형 우유갑이 인상적인 이곳은, 보령에 자리한 카페 <우유창고>입니다. 원래 건초 창고였던 곳을 개조해서 만든 이색 카페인데요. 목장에서는 젖소를 볼 수 있고, 예약하면 아이스크림 만들기와 치즈 만들기 등 재밌는 체험활동도 가능해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죠.


│출처: 인스타그래머 rami_ohvely


우유를 컨셉으로 한 카페인 만큼 밀크티, 카페 라테 등 다양한 우유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특히 우유 아이스크림은 진한 우유맛을 그대로 담아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우유창고에서 초록 자연과 함께 고소한 우유 향기도 맡고, 대형 우유갑 앞에서 멋진 가족 인생샷도 남겨보세요. 기분 좋은 가족 여행이 되어 줍니다.


Info.


보령우유창고
주소: 충남 보령시 천북면 홍보로 574


눈 호강이 함께하는 스릴 만점 여행!
단양 <패러글라이딩>


│출처: 인스타그래머 nu_ri__b


좀 더 익사이팅한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단양 패러글라이딩은 어떠신가요. 패러글라이딩 체험 자체만으로도 스릴 만점! 여기에 하늘에서 내려다보는 아름다운 단양의 자연경관이 더해져 잊지 못할 순간을 만들어주는데요.


│출처: 인스타그래머 u._.uux


4세부터 80세 미만까지 당일 교육을 받으면 누구나 비행 체험이 가능하기 때문에 온 가족이 패러글라이딩의 첫 순간을 함께할 수 있죠. 또한 전문 파일럿이 패러글라이딩에 동반 탑승하기 때문에 초보자도 손쉽게 비행을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광활한 하늘을 나는 기분, 단양에서 만끽해보시길 바랍니다. 


Info.


단양 패러글라이딩
주소: 충북 단양군


지금까지 올 추석 연휴에 가볼 만한 충청도 가족 여행지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우리 가족의 취향은 어디인가요? 힐링과 짜릿함이 공존하는 충청도로 추억만들기 가족 여행을 떠나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