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가장 완벽한 결혼식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이루세요

2019. 9. 23.

본문


인생에서 가장 의미 있고 중요하게 치러지는 파티, 결혼식.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모두가 꿈꿔왔던 동화 같은 결혼식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예식부터 애프터 파티, 허니문까지! 오직 파라다이스시티이기에 가능한 완벽한 결혼의 모든 것을 소개합니다.



예식 @Grand Ballroom


│태양&민효린의 결혼 피로연이 열렸던 그랜드볼룸 현장 사진


결혼식에서 가장 중요한 예식장! 파라다이스시티에는 다양한 규모의 연회장이 마련되어 하객 규모나 예식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데요. <그랜드 볼룸>은 성대하고 화려한 분위기의 결혼식을 치르기에 좋고요. 프라이빗한 하우스 웨딩 분위기를 원한다면 <사파이어룸>을, 소규모 가든 웨딩의 느낌을 원한다면 <에메랄드룸>을 추천합니다. 


│브라이드 룸


파라다이스시티의 <브라이드 룸>은 모든 이들의 탄사를 자아낼 우아한 분위기로 신부를 맞이하는데요.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돋보이게 해주어 신부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죠. 예식장 만큼이나 중요한 음식. 파라다이스시티 웨딩 메뉴는 예식과 함께 코스로 제공되어 오붓하고 격식 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피로연 @RUBIK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


파라다이스시티에서의 웨딩이 더 특별한 이유는 정형화된 결혼식에서 벗어나 ‘우리만의 결혼식’을 치를 수 있다는 점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웨딩 전문가와의 일대일 상담을 통해, 브라이덜 샤워부터 예식 스타일, 피로연, 애프터 파티까지 원스톱 웨딩 서비스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


그렇기에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시간에 구애 없이 여유롭게 결혼식을 즐길 수 있는데요. 이 올데이 웨딩의 하이라이트는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이 책임집니다. 흥겨운 라이브 음악, 맛있는 술과 안주로 가득한 루빅에서 결혼의 기쁨을 밤새도록 즐겨보세요. 태양&민효린 부부도 이곳에서 지인들과 애프터 파티를 하는 모습이 SNS로 공개되며 큰 화제를 모은 적이 있는데요. 독보적인 분위기로 셀러브리티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루빅!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웨딩 나잇 @Sweet Room, Pool Villa


│디럭스 풀빌라


요즘에는 결혼식 당일 신혼여행을 떠나기보다, 국내 최고급 호텔에서의 첫날밤을 선호하는 커플들이 많아졌는데요. 결혼식을 치르느라 쌓였던 스트레스와 피로를 서둘러 풀고, 여유롭고 오붓하게 첫날밤을 보낼 수 있기 때문이죠.


│그랜드 디럭스 풀빌라


생애 가장 특별한 밤이다 보니 최고급 호텔의 최상급 룸을 고르곤 하는데, 파라다이스시티에는 2가지 타입의 풀빌라와 6가지 타입의 스위트룸이 마련되어 신혼부부들의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전용 풀을 보유한 <디럭스 풀빌라>, 파라다이스시티만의 예술적 감성이 묻어나는 <그랜드 디럭스 풀빌라>, 왕실의 기품마저 흐르는 <로열 스위트>, 세계 최고의 VIP들이 찾는 최상급의 스위트룸 <프레지덴셜 스위트>가 가장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허니문 출발 @Incheon Airport


│파라다이스시티 전경


스위트룸에서 오붓하고 낭만적인 첫날밤을 보낸 파라다이스시티의 신혼부부들은 다음날 공항에 가느라 서두를 필요가 없습니다. 차에 깡통과 리본을 장식해 허니무너라는 사실을 도로에서 알릴 필요도 없죠.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출발해 인천공항까지 자동차로 5분이면 충분합니다. 여행은 시작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달라진다는 말이 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 허니무너들은 가볍고 산뜻한, 여유로운 출발 덕분에 신혼여행의 마지막까지 행복한 순간순간을 보내게 됩니다.


지금까지 파라다이스시티이기에 가능한 결혼의 모든 것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랫동안 꿈꿔왔던 아름다운 결혼식!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이루시길 바랍니다.


Info.


파라다이스시티
주소: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번길 186
문의: 1833-8855
바로가기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