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호캉스! 제대로 즐기는 방법 파라다이스시티 프로모션 안내

2019. 8. 12.

본문


유난히도 여름의 열기가 더 강해진 것만 같은 8월이 지나고 있습니다. 무더운 날씨 때문에 땀은 비 오듯 쏟아지고 불쾌지수는 높아지는 요즘 냉방이 잘되는 시원한 공간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충분하게 쉬면 좋겠다는 행복한 상상을 하게 됩니다. 여러분이 지금 하고있는 행복한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 주는 곳! <파라다이스시티>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가 여러분께 더욱 의미 있는 호캉스를 보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 방법은 바로! 파라다이스시티의 많은 혜택이 가득한 <프로모션>인데요. 지금부터 자세하게 소개해드립니다. 



#8월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


오직 8월 말까지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여러분께 드립니다. WELCOME TO PARADISE SIGNATURE와 STAY AND MORE가 소개해드릴 프로모션의 주인공인데요. 한정 기간 진행되는 만큼 특별한 혜택 놓치지 마세요! 지금 소개해드립니다.


*WELCOME TO PARADISE SIGNATURE (07.29-08.31)



남들과는 다른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고 싶다면 파라다이스시티 연간 회원 멤버십인 ‘파라다이스 시그니처’를 추천해 드립니다. 8월 31일까지만 제공되는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ORANGE와 PURPLE 가입 시 CIMER 아쿠아 스파권 2매와 CHROMA 일반 공연 입장권 2장을 GOLD 가입 시 객실 1단계 업그레이드 이용권 1매를 드립니다. 한 달 동안 진행되는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가입으로 특별한 혜택과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기회! 절대 놓치지 마세요.


Info.


WELCOME TO PARADISE SIGNATURE 정보 바로가기

타 프로모션 혜택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추가 혜택 유효기간 : 발행일로부터 1년 (380일)
가입 시 전자 쿠폰 형태로 회원 카드에 내장되어 함께 발행됩니다.

문의 및 가입 안내
파라다이스시티 멤버십 데스크 1833-8330


*STAY AND MORE (07.29-08.31)



파라다이스 리워즈에 대해 들어본 경험이 있으신가요? 지금 소개할 파라다이스 리워즈는 파라다이스시티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님들께 드리는 차별화된 포인트 혜택 및 특전을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8월 31일까지 리워드 회원 중 2박 이상 객실 투숙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천 프로모션 <STAY AND MORE>가 진행됩니다. HOTEL PARADISE 디럭스 숙박권 (조식 2인 포함)과 ART PARADISO BOUTIQUE HOTEL 새라새 런치 코스 2인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드립니다. 


Info.


STAY AND MORE 프로모션 정보 바로가기

마케팅 활용 동의(SMS/E-MAIL)에 동의한 회원만을 대상으로 경품 수령 회원 선정합니다.
경품 수령 회원은 2019년 9월 18일 선정 진행 후, 별도 연락 드립니다.
당첨 후 최대 2주일 이내에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당첨 취소될 수 있습니다.


문의: 파라다이스시티 멤버십 데스트 1833-8330



#연말까지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프로모션


8월 말까지만 제공되는 프로모션 혜택을 받고 싶은데 시간적 여유가 없어서 아쉬워하셨던 분들을 위한 연말까지 이어지는 다양한 혜택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2019년 12월 31일까지 투숙객 혜택 프로모션, LOCAL COMMUNITY, MEMBERS Only 프로모션 역시 여러분께 소개해드립니다.


*투숙객 혜택 프로모션(07.26-12.31)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아트파라디소 투숙객 모두에게 드리는 혜택! 파라다이스시티 엔터테인먼트 시설 할인 혜택받고 최고의 여행을 만들어보세요!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스위밍 스팟과 건강한 심신의 회복을 위한 찜질 스팟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유럽 감성을 가득 담은 스파 씨메르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고 축제가 가득한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자유 이용권 30% 할인, 다양한 장르의 클러빙을 즐길 수 있는 아시아 최고 파티 플레이스 CHORMA 무료입장 등 다양한 혜택으로 한층 더 즐겁고 심신이 행복한 여행을 선사합니다. 


Info.


- 투숙객 혜택 안내 정보 바로가기
본 혜택은 체크인 이후부터 체크아웃 당일까지만 적용 가능.
타 이벤트 및 프로모션과 중복 할인 불가, 멤버십 적립은 가능.
클럽 크로마 해외 아티스트 내한 공연 시, 할인 적용 불가.

CIMER 032-729-7700
WONDERBOX 032-729-7500
CHROMA 032-729-7600~02
PARADISE ART SPACE 032-729-2100
THE SPA AT PARADISE 032-729-2440
*파라다이스시티 대표번호 1833-8855


*LOCAL COMMUNITY(07.19-12.30)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는 영종도 가족들과 함께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가 오직 영종도 주민들께만 제공되는 혜택 <LOCAL COMMUNITY>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인천 공항에서 5분 거리의 멀지 않은 위치에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에 방문해주세요. 특별한 가격과 함께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편안한 휴식과 힐링을 즐겨보세요. 아쿠아/찜질 스파권과 WONDERBOX 자유 이용권 25% 할인된 금액으로 즐기실 수 있고 주말의 밤이 열정으로 가득한 CHROMA 입장권 50%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이웃 같은 파라다이스시티로 영종도 주민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Info.


LOCAL COMMUNITY 정보 바로가기

모든 할인 혜택은 본인 1인에 한하여 적용되며, 영종도 거주자에 한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티켓 부스에서 신분증을 통한 확인 절차 후 할인율이 적용됩니다.
타 이벤트 및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 및 할인 불가하며 멤버십 적립이 불가합니다.
크로마 해외 아티스트 내한 공연 시, 할인 적용이 불가합니다.
극성수기 기간에는 할인 적용이 불가합니다.
현장 운영 상황에 따라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MEMBERS only (07.26-12.31)



오직 파라다이스 멤버십 회원들에게만 제공하는 혜택을 소개합니다. 지금 파라다이스 멤버십에 가입하시면, 파라다이스시티가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과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PARADISE REWARDS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더욱 특별한 혜택을 경험해보세요. 2인에서 최대 4인까지 혜택 적용이 가능한 12월 31일까지 CIMER 찜질 스파 이용권을 15% 할인된 가격에 즐기실 수 있고 PARADISE SIGNATURE만을 위한 프로모션으로 여러분께 더 큰 혜택으로 더 큰 행복을 선사합니다. 오직 시그니처 회원들께 CIMER 아쿠아 스파권과 WONDERBOX 자유 이용권 30% 할인된 가격으로 CIMER와 WONDERBOX를 마음껏 이용해보세요.



지금까지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호캉스 제대로 즐기는 방법! 여러분께 드리는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더 의미 있고 행복한 시간 파라다이스시티 프로모션으로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