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나도 캠핑클럽! 취향별 카라반 캠핑장 추천

2019. 8. 9.

본문


JTBC 예능 <캠핑클럽>이 연일 화제가 되며, 카라반 캠핑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특히 캠핑카를 준비하지 않아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카라반 캠핑장’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워터파크와 함께하는 곳부터 아름다운 해변 앞, 그리고 가까운 도심 속 캠핑까지. 취향별로 즐기는 카라반 캠핑장을 소개합니다.



워터파크와 함께 신나는 캠핑을 원한다면!
충남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충남 아산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카라반 캠핑과 물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도고의 전원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북유럽 감성을 담은 카라반이 여유롭게 자리하고 있는데요. 카라반 내부에는 에어컨은 물론 TV, 인덕션, 식기류 등이 준비되어 있고 각각의 카라반 바로 옆에는 리빙쉘이 별도로 마련되어 오붓한 바비큐 파티도 즐길 수 있죠.



물놀이 시설도 다채롭습니다. 깨끗한 온천수로 채워진 물놀이장 안에는 슬라이드와 컵분수 등 스릴 넘치는 물놀이 기구부터 아이들도 편안하게 놀 수 있는 키즈랜드, 어른들의 힐링 타임을 위한 스파 시설도 마련되어 있죠. 온 가족이 신나고 편안하게 캠핑과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여행지입니다. 


Info.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주소: 충남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176
문의: 041-537-7100
바로가기



아름다운 바다와 함께 낭만 캠핑을!
강원도 양양 <하조대 캠핑카>


│출처: 인스타그래머 mmanifique11


고운 모래와 드넓은 백사장으로 유명한 강원도 양양의 하조대 해수욕장. <하조대 캠핑카>는 하조대 해수욕장 바로 20m 앞에 위치한 곳으로, 아름다운 바다와 함께 낭만 가득한 감성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캠핑장입니다.


│출처: 인스타그래머 _yul.2_


캠핑장에 마련된 13대의 미국 정통 럭셔리 RV 트레일러는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내는데요. 카라반 앞에는 해먹과 비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테이블도 마련되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죠. 아름다운 백사장에 앉아 바다를 마음껏 즐기고, 카라반 앞 해먹에 누워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내보세요. 잊지 못할 힐링 캠핑이 되어 줍니다.


Info.


하조대 캠핑카
주소: 강원 양양군 현북면 하광정리 618-2
문의: 033-673-3322



시간 여유가 없다면, 도심 속 캠핑을!
서울 <북한산 글램핑장>


│출처: 블로거 yeahbbo


자연과 함께하는 캠핑을 즐기기 위해 꼭 도심을 벗어나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서울 한복판에서도 카라반 캠핑을 즐길 수 있는데요. <북한산 글램핑장>은 수려한 북한산 자락에 자연 친화적으로 조성된 캠핑장입니다.


│출처: 블로거 rdqf20057


이곳에는 31동의 ‘카라반’뿐만 아니라 럭셔리 ‘카바나’, 그리고 카바나와 글램핑 바비큐장, 원두막까지 이용할 수 있는 ‘트리플 글램핑’ 등 다채로운 캠핑 시설이 마련되어 있죠. 특히 북한산 둘레길과 바로 인접하고 있어, 공기 좋은 숲길을 산책하며 자연이 선사하는 휴식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Info.


북한산 글램핑장
주소: 서울 은평구 북한산로 232-1


지금까지 취향별로 즐기는 국내 카라반 캠핑장을 소개해드렸는데요. 가장 마음에 드는 곳은 어디인가요? 캠핑 입문자도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는 카라반 캠핑장! 이번 주말에는 마음에 드는 카라반 캠핑장에서 캠핑클럽에 도전해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