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시티 테마파크 ‘원더박스’ 제작일지 <#6 낭만과 스릴을 선사하다! 어트랙션 & 카니발게임>

2019. 4. 19.

본문


지난 3월 31일, 파라다이스시티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테마파크 원더박스가 뜨거운 환호 속에 개장하였습니다. 뉴미디어와 테크놀로지가 만나 더욱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낼 뿐 아니라 다이내믹한 어트랙션과 카니발 게임 또한 방문한 이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습니다.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어트랙션인 ‘메가믹스’와 ‘스카이트레일’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회전목마’, ‘관람차’ 등 클래식한 어트랙션까지! 총 10종의 다양한 어트랙션과 9종의 체험용 카니발 게임은 원더박스의 판타지한 분위기 속에서 낭만과 스릴을 동시에 선사하고 있는데요. 가족 모두가 함께하는 환상적인 세계, 원더박스의 다양한 어트랙션과 카니발 게임을 소개합니다!




#1F_가족 모두가 즐기는 클래식한 즐거움!



키홀 너머의 환상적인 세계가 펼쳐지는 원더박스의 입구를 지나면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클래식한 어트랙션을 만날 수 있습니다. 반짝이는 원더박스를 한 눈에 즐기는 환상적인 관람차부터 멋진 마스커레이더카를 타고 즐기는 신나는 자동차 경주, 범퍼카까지! 이외에도 빙글빙글 돌면서 즐기는 짜릿한 즐거움 티컵 어트랙션과 스릴 만점 점핑스타! 그리고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공중 브릿지 스카이트레일을 경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1층에서는 어트랙션 외에도 9종의 카니발 게임을 즐길 수 있는데요. 슈팅 건으로 과녁을 명중시키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슈팅갤러리, 공을 굴려 말을 빨리 도착시키는 롤 어 볼, 공으로 알록달록 풍선을 터뜨리는 벌룬 버스트, 농구공을 던져 바켓에 골인 시키는 터브토스 등 어린 시절 동심을 자극하는 다양한 게임으로 가족, 연인과 함께 특별한 추억도 만들고 스페셜 한 경품의 기회도 잡아 보시기 바랍니다!



#2F_다이내믹한 어트랙션으로 짜릿한 즐거움!



끝나지 않는 판타지가 가득한 원더박스의 2층으로 올라가면 더 다이내믹한 어트랙션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대형 그네에 앉아 밤 하늘로의 짜릿한 비행을 즐길 수 있는 해피스윙과 반짝이는 밤하늘을 자전거를 타고 빙글빙글 도는 매직바이크, 국내 최초 360도 종/횡 회전이 가능한 메가믹스까지! 아찔하지만 즐거운 어트랙션들을 한자리에서 경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멋있는 백마를 타고 환상적인 밤의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회전목마는 원더박스에서 빠질 수 없는 포토존이며, 단숨에 1층까지 내려갈 수 있는 자이언트슬라이드 2종은 12m와 7m 높이에서 아찔한 즐거움을 경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낭만과 스릴을 함께 경험하는 곳!



오늘 원더박스의 다양한 어트랙션과 카니발게임을 소개해 드렸지요. 그중에서도 1층에 위치한 스카이트레일과 2층에서 만날 수 있는 메가믹스는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어트랙션이므로 원더박스를 방문하신 분들이라면 꼭 경험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환상적인 분위기의 실내 환경 연출과 인터랙티브 미디어 콘텐츠들이 어우러져 입장 만으로도 판타지 한 세계를 체험하실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이번 주말 원더박스에서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인생 샷을 남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낭만과 스릴이 넘치는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Info.


- 원더박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운영 시간 : 월-금 (10:00-21:00) / 주말 및 공휴일 (10:00-22:00) 
※문의 : 032-729-7500 
※유의사항 
* 원더박스는 고객님들의 안전을 위해 적정 수용 인원을 초과했을 경우 입장 시간이 제한되거나 이용 시 대기시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주말 및 공휴일은 많은 고객님들의 방문으로 혼잡할 수 있으니 평일에 이용하시면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