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NICE TO MEET YOU! <씨메르 4월 이벤트 안내>

2019. 4. 15.

본문


4월 20일, 파라다이스시티가 두 번째 생일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오픈 2주년을 맞이하게 된 기념일의 기쁨을 고객과 함께 나누고자 4월 한 달간 더욱 특별하고 파격적인 이벤트로 여러분만의 4월 파라다이스를 선사합니다. 


다양한 이벤트 중 이벤트 하나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그것은 바로! 파라다이스시티의 시그니처라고도 할 수 있는 대표 ENTERTAINMENT 시설 중 하나인 씨메르(CIMER) 입니다. 이곳은 유럽 감성과 한국 고유의 찜질방 문화를 접목시킨 K-STYLE 데스티네이션 스파입니다. 씨메르에서 파라다이스시티 오픈 2주년을 맞아 다양한 혜택이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씨메르의 4월 이벤트 지금부터 소개해 드릴게요!



# 첫 번째 혜택 4월 생일자 무료입장 (멤버십 가입 회원 필수)



파라다이스시티의 생일을 맞아 4월에 생일 고객에게 무료로 파라다이스시티를 즐길 수 있는 혜택을 드립니다. 씨메르를 무료로 즐기기 위해서는 리셉션에서 멤버십 회원 인증만 하면 이용 가능합니다. 무료입장 혜택은 멤버십 가입이 가능한 성인 고객에게만 이 혜택이 적용되는 점 참고 부탁드려요.



#두 번째 혜택 입장권 30% 할인



여러분께 드리는 두 번째 혜택은 씨메르 입장권 30% 할인 이벤트입니다. 당일 파라다이스시티에서 5만 원 이상 이용 고객 본인과 함께 파라다이스시티를 방문한 동반 1인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인데요. 리셉션에서 당일 결제 영수증 또는 객실 카드를 제시하기만 하면 무려 30% 할인된 금액으로 씨메르에서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세 번째 혜택 썬 베드 무료 대여 



화려하고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씨메르이지만 신나는 물놀이에도 휴식은 꼭 필요하죠. 이 공간에서 편안한 휴식을 보내기 위한 방법 지금 알려드릴게요. 소중한 친구, 연인과 함께 씨메르에서의 SNS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 인증샷을 찍어 개인 SNS에 업로드하고 렌탈샵에 방문해 씨메르 인증 화면을 제시하면 씨메르 속 여유 있는 휴식 타임을 누릴 수 있는 편안한 <썬 베드>를 무료로 대여해드립니다.  



#네 번째 혜택 주중 비치 타월 무료 대여 



신나는 물놀이 후에 꼭 필요한 비치 타월을 씨메르가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비치 타월 대여 이벤트는 파라다이스시티 주중 방문 호텔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누릴 수 있는 혜택입니다. 씨메르가 드리는 세 번째 혜택인 무료로 이용 가능한 썬 베드와 함께 편안한 휴식을 누려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오픈 2주년과 더불어 아름다운 계절 봄에 펼쳐지는 NICE TO MEET YOU! 씨메르 4월 이벤트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잊지 못할 아름다운 봄의 추억 씨메르에서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Info.


-씨메르 시설안내 바로가기 
-이벤트 기간 04.08 – 04.30 
-이벤트는 각 조건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문의 032 729 7700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