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다양한 테마존으로 리뉴얼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플레이스테이션 존

2015. 3. 13.

본문

 

본 글은 사내필진 1기 카지노 부산 오퍼레이션 팀 이승은님의 원고입니다]



게임 좋아하시나요? 보통 일반적인 여성분들은 게임하면 테트리스, 보글보글 정도만 알고 계신 경우가 많은데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에 새로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존’이 리뉴얼되었다고 하여 방문해보았습니다. 



본관 로비에서 지하 1층으로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플레이스테이션 존이라는 안내표가 보입니다. 플레이스테이션 존은 2011년 11월 국내 최대 규모로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에 처음 오픈하였고, 지난 12월 새로 리뉴얼 되었습니다. 기존에 있던 게임은 대부분 사라지고 따끈따끈한 신상 게임으로 가득 채웠다는 사실! 파라다이스 호텔은 국내에 단 3곳뿐인 플레이스테이션 체험관 중 최대의 규모와 최상의 시설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방문하셨던 분들이라도 새로운 인테리어와 신상 게임으로 새 단장된 플레이스테이션 존을 한껏 즐기실 수가 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존은 투숙객 전용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입구에서 룸 번호와 투숙객 성명을 말하고 입장해야 합니다. 플레이스테이션 존은 미로처럼 구불구불한 구조로 구성되어, 들어가면서부터 호기심을 자극하는데요. 한군데에 게임 기기만 모아놓은 것이 아니라 각 게임마다 다른 테마 존을 운영하여 이용객의 편의를 한층 높였습니다. 그럼, 다양한 테마존으로 구성된 ‘소니 플레이스테이션존’을 한 번 둘러볼까요?


증강현실게임, 귀여운 애완로봇과의 만남




먼저 증강현실게임.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이란 눈으로 보는 현실에 컴퓨터 기술로 구현한 3차원의 가상물체를 겹쳐 보여주는 기술입니다. 터치패드를 문지르면 AR봇이 나타나기도 하고, 귀여운 ASOBI는 우리가 내미는 손에 간지럼도 타고, 화도 내며 우리에게 벌을 주기도 해요. 실제로 만져지지는 않지만 화면에 보이는 모습은 함께 접촉하고 있기 때문에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인 곳입니다. 


‘아빠와 함께 게임해서 너무 신나요’



이 곳 Kids zone과 Big hit zone은 주로 아이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는 곳으로 보입니다. 아이들과 아빠의 다정한 뒷모습 속에서 남자의 자존심을 건 한판 승부라는 것을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아빠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아이들의 표정은 한껏 들떠 보입니다. 이곳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동화책과 간단한 장난감, 그리고 휴대용 게임기기까지 구비되어있어 남녀노소 불문하고 즐기기 편안한 곳입니다.


Kids zone 에서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을 즐기는 아이들


또 가장 인기 있는 게임들이 모아져 있는 곳이라 다른 zone에 비해 가장 사람이 많았어요. 가족 여행을 와도 아빠는 휴식을 취하고 엄마는 아이들을 돌보느라 힘든 경우가 많았다면, 이곳 파라다이스 플레이스테이션 존에서는 엄마의 자유시간이 보장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겠네요.



함께 춤추며 즐거운 다이어트, 저스트 댄스



그렇다고 이 곳 플레이스테이션 존이 남자들의 공간이냐, 그건 아니랍니다. 여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은 게임이 있었으니 바로 ‘저스트 댄스’라는 게임입니다. 댄싱 게임인데요. 이전에도 DDR이나 PUMP같은 댄싱 게임이 있었지만, ‘저스트 댄스’는 훨씬 현실화 된 게임입니다. 카메라가 나의 동작을 인식하여 화면에 나오는 댄서와 일치여부를 점수로 매겨주는데요. 처음에는 이용방법을 몰라 발만 동동. 안내직원에게 살며시 여쭤보니 한걸음에 달려와 직접 시범까지 보여주시며 알려 주시더라고요. 정말 친절한 플레이스테이션 존의 게임마스터들입니다. 한 두 번은 테스트 삼아 해보다가 푹 빠져버린 나! 결국 땀까지 흘리며 5곡이나 춤추고 다른 곳으로 이동했답니다. 



남자의 승부욕을 자극하는 스포츠 게임




신나는 댄스를 뒤로하고 들어간 곳은 바로 스포츠 존! 유일하게 아는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인 위닝 일레븐과 MLB가 있는 곳이었습니다. 성인 남자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곳이라는 이 곳 스포츠 존. 다들 서서 게임에 몰두해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또 바로 옆 Fighting zone에서는 다양한 액션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바쁜 주말에는 1인당 게임 횟수가 제한 될 수 있다니 참고하세요.


드라이빙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레이싱 존


안타깝게도 제가 방문한 날엔 드라이빙 게임이 점검 중이라 체험해 보지 못했습니다. 화장실로 가는 한 쪽 벽면에는 다양한 플레이스테이션 기기들과 캐릭터, 그리고 장식품들이 진열되어 있어 발걸음을 멈추게 합니다. 게임에 대해 잘 모르는 저도 귀여운 캐릭터들에 사로잡혀 한참 구경도 하고, 플레이스테이션 존 담당자에게 휴대용 게임기기인 PSP에 대한 설명도 들을 수 있었어요. 



여행을 가도 날씨가 나쁘면 이동하기에 많은 어려움이 따르죠. 결국 숙소에서만 시간을 보내는 경우가 많은데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에서는 아이들 또는 연인과 함께할 수 있는 플레이스테이션 존이 있어 시간 가는 줄 모르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미리 확인하셔서 즐거운 여행하세요.


+ info.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SONY PLAY STATION ZONE’

이용시간 : AM 10:00~ PM 10:00

위치 : 본관 지하 1층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bit.ly/1BY3qaG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블로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노는 법, 소니플레이스테이션 존"

바로가기  http://blog.naver.com/cimer0406/220253993797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